top of page
  • 작성자 사진남경 김

문정역 마사지 구인구직 에이플러스원에서 좋은 조건에 근무해요!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20일


안녕하세요 권팀장 블로그 입니다. 이번에는 문정역 마사지 구인구직에 대한 소식을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바로 송파 문정역 인근에 위치한 에이플러스원에 대한 소식인데요, 여기는 제목에 말씀드린 것처럼 보다 좋은 조건에 근무를 하실 수 있을 것 같아서 후다닥 소식을 들고 와봤습니다! 구직자 분들께 좋은 소식들이었으면 하는 마음으로 아래 이어서 더 자세한 모집내용과 위치 등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끝까지 잘 읽어봐주세요!

먼저 위치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찾아가 보시려면 위치가 가장 중요하니까요! 위 인삿말에 말씀드린 것처럼 문정역 인근에 위치하고 있고요, 4번 출구에서 도보 3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찾아가시는 데에 큰 어려움은 없는 편이고요 버스 정류장 또한 가까운 위치에 있어서 버스를 이용하셔도 편하게 찾아가 보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정확한 주소는 서울 송파부 법원로 128 지하 2층이고요, 위 지도를 클릭 하시면 길 찾기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문정역 마사지 구인구직 내부
문정역 마사지 구인구직 내부

여기까지 위치를 간단하게 살펴보았습니다. 이제 모집 내용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지원 자격을 먼저 살펴보자면 경력자나 초보자 모두 지원이 가능한 경력 무관의 20세에서 40세 이하의 여성 분이시면 누구든지 지원이 가능합니다. 진입 장벽이 굉장히 낮기 때문에 편하게 지원을 하실 수 있으실 것 같은데요, 조건을 최대한 맞춰드리고 있기 때문에 경력자 분들께서는 면접 시에 말씀 잘 나눠보셨으면 좋겠습니다!

문정역 마사지 구인구직 복도
문정역 마사지 구인구직 복도

문정역 마사지 구인구직의 근무 시간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주간이나 야간, 중간 그리고 주말 아르바이트 등 사전에 협의만 해주신다면 최대한 맞춰드린 후에 근무 가능하시니까요 이 부분 또한 편하게 말씀 나눠보시면 되십니다. 혹시나 숙식을 하시고 싶으신 분들이나 상주 근무를 하시고 싶으신 분들 모두 가능하니 해당하시는 분들도 편하게 지원을 해보시면 되실 것 같고요, 원하시는 근무 형태가 있으신 분들 편하게 협의 가능하니 부담 없이 지원해보세요!

문정역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
문정역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

이제 마지막으로 급여 조건에 대해서 함께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근무하시고 계신 관리사님들 하루 일 평균 40만 원 이상의 수익을 가져가시고 계시고요, 지급 방법으로는 당일로 지급이 되고 있으니 하루 근무하신 거에 대한 결과를 퇴근 시에 바로 알 수가 있어서 더욱 좋은 조건인 듯 하고요, 앞서 말씀 드린 것처럼 조건 최대한 맞춰드리고 있으니 관리사님들께서 원하시는 조건이 있으셨다면 편하게 말씀 나눠보시면 되실 것 같습니다.

문정역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2
문정역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2

가능한 원하시는 날짜에 휴무로 정할 수가 있어서 이 또한 편하게 지정을 할 수 있다는 점이 너무 좋은 것 같네요! 위에 첨부해드린 이미지들은 실제 샵 내부의 모습들입니다. 너무 고급스럽고 깔끔한 인테리어라서 그런지 근무하시기에 너무 좋을 것 같네요! 관리실 또한 샤워실도 함께 구비 되어있어서 더욱 근무하시기에 편한 것 같고요, 여기까지 문정역 에이플러스원에 대한 소식 전해드렸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혹시 더 자세한 모집 내용이나 지원 방법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이미지 배너를 클릭하시고 테라피닷컴을 통해 문정역 마사지 구인구직에 대한 소식을 확인해보세요!


<더 많은 마사지 구인구직 소식이 궁금하시다면?>



조회수 20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