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남경 김

미사역 마사지알바 몽테라피에서!!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20일



안녕하세요 권팀장 블로그 입니다. 오늘은 미사역 마사지알바에 대한 소식을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바로 미사역 인근에 위치한 몽테라피에 대한 소식인데요, 여기는 위치가 너무 좋아서 출퇴근을 하시기에도 굉장히 편할 것 같습니다! 근무 환경 또한 좋아서 관리사님들께서 근무하시기에도 너무 좋을 것 같은데요, 그럼 아래 이어서 자세한 모집내용과 위치 등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끝까지 잘 읽어봐주세요!

일단 찾아가 보시려면 위치를 먼저 알아봐야하는데요, 여기는 미사역 1, 2, 3번 출구 어디로든 나오셔도 바로 앞 건물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도보로 몇 분이 걸린다 이런 말씀을 드리기에도 애매한데요, 버스 정류장도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버스나 지하철을 이용하시는 분들께서는 굉장히 편하게 찾아가실 수 있으십니다. 정확한 주소는 경기 하남시 미사강변동로 95로 찾아가시면 되시고, 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길 찾기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미사역 마사지알바 입구
미사역 마사지알바 입구

위치를 설명 드렸으니 모집 내용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지원 자격을 먼저 말씀을 드리자면 경력자나 초보자 상관없이 여성 분이시라면 누구든지 지원이 가능하시고요, 연령 제한이 없기 때문에 지원을 하실 때에 큰 부담은 없을 것 같아서 너무 좋은 것 같습니다! 초보자 분들께서는 매장 내에서 자체적으로 진행하고 있는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서 배우신 후에 바로 근무하실 수 있도록 최대한 지원을 해드리고 있으니 편하게 지원해보세요!

미사역 마사지알바 관리실
미사역 마사지알바 관리실

미사역 마사지알바의 근무 조건으로는 주간/중간/야간/주말/알바/상주 이렇게 6가지로 나뉘어져 있고요, 주간은 11시부터 18시까지 이며, 야간은 19시부터 다음 날 새벽 05시까지 기본적으로 정해져 있는 시간 참고해주시면 되시고요 근무시간이나 휴무 또는 개인 일정 등 원하시는 부분 조정이 가능하니 이 부분에 대해서는 너무 걱정하실 필요 없다는 점 말씀드리고 싶네요! 스케줄 근무를 선호하시는 분들에게는 좋은 소식이 되는 듯 합니다^^

미사역 마사지알바 관리실2
미사역 마사지알바 관리실2

이제 마지막으로 급여 조건에 대해 소개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경력 기준 비율 제로 운영이 되고 있으며, 기본적으로 초보자 분들에게 지급 되는 비율은 50%, 경력 기준으로는 60%의 수익을 가져가실 수 있으십니다. 갯수 보장이 되는 부분이니 너무 걱정하실 필요 없으실 것 같고요. 더 자세한 급여 부분은 아래 이미지 배너를 클릭하시고 테라피닷컴을 통해 연락 하셔서 들어보시거나 면접 시에 들어보시면 되십니다!

미사역 마사지알바 관리실3
미사역 마사지알바 관리실3

위에 첨부해드린 이미지들은 실제 샵 내부의 모습들 입니다. 한 눈에 봐도 고급스럽고 깔끔해 보이는 인테리어인데요, 관리실 또한 너무 깔끔하고 따뜻해보이는 인테리어라 관리사님들께서 근무를 하시기에 최고의 환경이 아닐까 싶네요! 관리사님들의 편의를 최대한으로 생각해주시는 샵이라 인테리어 뿐만 아니라 마음 편히 근무하실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으니 고민 없이 지원 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여기까지 미사역 몽테라피에 대한 소식 전해드렸습니다 혹시 더 궁금하신 미사역 마사지의 모집내용이나 지원 방법이 궁금하시다면 위에 이미지 배너를 클릭하시고 테라피닷컴에서 미사역 고수익알바에 대한 소식을 확인해보세요!


<더 많은 구인구직 소식이 궁금하시다면?>

조회수 7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