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남경 김

반송동 마사지알바는 모모스웨디시에서 근무해보세요!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20일



안녕하세요 권팀장 블로그입니다. 오늘은 반송동 마사지알바에 대한 소식을 함께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바로 동탄 반송동에 위치한 모모스웨디시에 대한 소식인데요, 편안한 분위기에서 근무를 하실 수 있을 것 같아서 바로 가져와 봤습니다! 물론 조건이나 환경도 굉장히 좋은 편이라서 소개를 해드리지 않을 수가 없었는데요! 그럼 아래 이어서 자세한 모집 내용이나 지원 방법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위치를 먼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동탄에서 가장 유명한 상권 중 하나 인 남광장에 위치 하고 있는데요, 반송 119 안전 센터 인근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찾아가시는 데에 큰 어려움은 없는 편이고요, 버스 정류장도 가까운 위치에 있어서 대중교통 이용에도 편리한 편입니다! 정확한 주소는 경기 화성시 동탄중심상가2길 8 로하스에비뉴 3층으로 찾아가시면 되시고요, 위 지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길 찾기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반송동 마사지알바 대기실
반송동 마사지알바 대기실

이렇게 위치를 간단히 소개를 해드렸는데요, 본격적으로 모집 내용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자격 요건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경력이나 연령 상관없이 여성 분이시면 누구든지 지원이 가능하신데요, 초보자 분들도 간단한 교육을 통해서 바로 근무하실 수 있으시도록 최대한 도움을 드리고 있고요 경력자 분들은 당연히 우대를 해드리고 있는 부분이니 이 부분 기대하고 가셔도 되실 것 같습니다!

반송동 마사지알바 복도
반송동 마사지알바 복도

반송동 마사지알바의 근무 조건은 기본적으로 주간이나 야간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매장의 운영 시간은 오후 12시부터 다음 날 새벽 3시까지 영업을 하고 있습니다! 근무 시간으로는 협의를 통해 결정이 되니까요, 원하시는 시간대가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협의 후에 결정이 가능하니까 부담 없이 말씀 나눠보시면 되십니다. 스케줄 근무를 선호하시는 분에게는 굉장히 좋은 소식이 되는 것 같네요!

반송동 마사지알바 대기실 입구
반송동 마사지알바 대기실 입구

이제 마지막으로 급여 조건에 대한 소개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근무하시고 계시는 관리사님들 하루 일 평균 30만 원 이상의 수익을 가져가시고 계시고요 당일로 지급이 되고 있기 때문에 하루 근무하신 거에 대한 결과를 바로 알 수가 있어서 너무 좋은 것 같습니다. 앞서 말씀드린 것 처럼 경력 우대가 있다고 했는데, 초보자 분들도 오래 일하시다 보면 급여가 달라질 수 있으니 이 부분 또한 기대해보셔도 되실 것 같습니다!

반송동 마사지알바 관리실
반송동 마사지알바 관리실

식사 제공도 해드리고 있기 때문에 식비가 따로 나갈 일은 없으실 듯 하고요, 멀리 서 오신 분들이나 출퇴근이 힘드신 분들께서는 협의 후에 숙식 제공도 해드리고 있으니까요. 해당하시는 분들 부담 없이 지원을 해보시면 되실 것 같습니다. 위에 첨부해드린 이미지들은 실제 샵 내부의 시설인데요, 깔끔한 인테리어가 눈에 확 보여서 근무하시기에 좋을 것 같습니다! 여기까지 반송동 모모스웨디시에 대한 소식 전해드렸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혹시 더 궁금하신 모집 내용이나 지원 방법이 궁금하시다면 위에 이미지 배너를 클릭하시고 테라피닷컴에서 반송동 마사지알바에 대한 소식을 확인해보세요!


<더 많은 구인구직 소식이 궁금하시다면?>

조회수 9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