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남경 김

배곧 마사지 구인구직 중심스웨디시에서 관리사님 구해요!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20일



안녕하세요 권팀장 블로그 인사드립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구인구직 정보는 배곧 마사지 구인구직에 대한 소식인데요, 바로 시흥 배곧신도시에 위치한 중심스웨디시에 대한 소식입니다. 여기는 최상의 복지 시스템을 자랑하고 있기 때문에 관리사님이 더욱 편하게 근무를 하실 수 있으실 듯 합니다. 그럼 아래 이어서 자세한 모집 내용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리도록 할 테니까요 끝까지 잘 읽어봐 주세요!

찾아가 보시려면 위치를 살펴봐야 하는데요, 여기는 배곧신도시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유동 인구가 많은 편이기 때문에 방문해주시는 고객님들이 많은데요, 상권이 발달 되어있는 곳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버스 정류장 또한 가까운 위치에 잇어서 찾아가시는 데에도 큰 어려움은 없습니다. 정확한 주소는 경기 시흥시 배곧3로 86 4층으로 찾아가 보시면 되시고요, 위 지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길 찾기 페이지로 이동하니까요 조금이라도 더 편하게 찾아가보세요!

배곧 마사지 구인구직 건물
배곧 마사지 구인구직 건물

여기까지 간단하게 위치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렸습니다, 본격적으로 모집 내용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지원을 하시기 전에 가장 먼저 보셔야 할게 자격 요건인데요, 여기는 경력자나 초보자 상관없이 40세 이하의 여성 분이시면 누구든지 지원이 가능합니다, 초보자 분들도 부담없이 지원을 하실 수 있으시도록 매장 내에서 체계적인 교육을 들으신 후에 바로 근무를 하실 수 있으시도록 최대한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배곧 마사지 구인구직 복도
배곧 마사지 구인구직 복도

배곧 마사지 구인구직의 근무시간은 평일조, 주말조, 파트타임, 아르바이트, 주간 타임, 야간 타임 모두 가능하고요 개인 일로 인한 시간 자유롭게 조정이 가능하니 원하시는 시간대가 있으셨던 분들이나 자유로운 근무를 선호하시는 분들에게는 굉장히 좋은 소식이 되는 듯 하네요! 개인 대기실도 완비 되어있기 때문에 편안한 휴식은 물론이고요, 마주칠 일이 별로 없어서 텃세 또한 겪지 않으셔도 되어서 더욱 편하게 근무를 하실 수 있을 듯 합니다.

배곧 마사지 구인구직 풋케어실
배곧 마사지 구인구직 풋케어실

이제 마지막으로 가장 중요한 부분이죠? 급여 조건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근무하시고 계시는 관리사님들 하루 일 평균 50만 원 이상의 수익을 가져가시고 계시고요 당연히 당일로 지급되고 있는 부분이니 퇴근 시에 받아가 보시면 되십니다! 면접 가시게 되시면 페이 내역 확인도 가능한데요, 이보다 깔끔한 방법이 있을까 하는 생각이 들 정도로 신뢰가 가는 것 같습니다!

배곧 마사지 구인구직 2인 관리실
배곧 마사지 구인구직 2인 관리실

확실히 케어 해주시고 계시고, 끝까지 책임을 지고 계시기 때문에 하루만 근무해보시고 결정하셔도 된다고 하시는데요, 정말 편하게 근무를 할 수 있을 것 같네요! 그럼 여기까지 배곧 중심스웨디시에 대한 소식 함께 알아보았습니다. 혹시 더 자세한 모집 내용이나 지원 방법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이미지 배너를 클릭하시고 테라피닷컴을 통해 배곧 마사지 구인구직에 대한 소식을 확인해보세요!



내 주변 최저가 마사지 어플 - 마캉스


<더 많은 마사지 구인구직 소식이 궁금하시다면?>



조회수 64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