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권팀장

백석역 마사지 구인구직 블루밍테라피샵에서 성실한 관리사님 함께 해요 ~!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8일



안녕하세요.~ 권팀장 블로그 입니다. 오늘 권팀장의 소개는 일산에 위치한 백석역 마사지 구인구직 블루밍 테라피 샵인데요. 일산에 마사지샵 구직중이신 분들에게는 관심이 갈만한 소식입니다. 백석역 블루밍테라피 샵의 위치를 먼저 알아보겠습니다. 일산 블루밍테라피샵은 3호선 백석역 근처에 위치해 있는데요. 백석역 1번출구로 나와 도보로 1분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자세한 위치와 주변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일산 블루밍 테라피샵은 백석역 근처에 입지 해 있다보니 많은 사람들이 모이는 상권에 위치 해 있는데요. 지하철도 도보로 1분 거리이고 버스정류장도 블루밍테라피샵 도보로 1분거리에 있다 보니 대중교통을 이용 하기에 참 편리한 샵입니다.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는 관리사님들에게는 큰 메리트 일 것 같습니다. 자차를 이용하시는 관리사분들도 건물 내부에 주차장이 잘되어있어 주차하시는데는 큰 불편함이 없을 겁니다.

백석역 마사지 구인구직 실내
백석역 마사지 구인구직 실내

백석역 마사지 구인구직 블루밍테라피샵은 주변에는 대형 마트가 있는데요. 코스트코 대형마트와 롯데아울렛, 고양종합터미널 까지 인근에 큰 건물들이 위치해 있다 보니 유동성은 풍부 하다고 합니다. 그만큼 손님들도 많이 있다는 점!! 그 동안 많은 관리사님들이 부족한 손님과 부족한 갯수로 근무하시기 걱정 되셨던 분들은 걱정 하실필요가 없겠죠! 초역세권이다 보니 많은 손님들이 찾아 주시고 기존단골 손님들도 많이 보유 하고 계시다고 합니다.


일산 블루밍 테라피 주변에는 많은 상가와 오피스텔, 아파트가 많다 보니 이점은 정말 입지적으로 매력적인 샵인거 같습니다. 오시는 길은 백석역 1번출구로 나와서 도보로 1~2분 정도 오시면 뚜레쥬르를 지나서 파파존스가 보이는 건물입니다. 정확한 주소는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경의로 47 현대밀라트 1차 A동 4층 입니다. (출처: 테라피닷컴) 대로변 근처 이다 보니 직접 방문하시면 찾기 쉬운 위치에 있습니다. !!^^


백석역 마사지 구인구직 지도
백석역 마사지 구인구직 지도

백석역 마사지 구인구직 블루밍테라피샵은 기존 손님도 많고 신규유입 되는 손님도 많아서 예약전화를 다 소화 하지 못해서 신규로 관리사 선생님을 모집한다고 합니다. 근무시간은 주간근무 낮 12시 부터 ~ 7시까지 / 야간근무 저녁 7시부터 ~ 새벽 3시까지 근무라고 합니다. 더늦은 시간까지 예약문의가 많다 보니 더많은 페이를 벌어가실 관리사님들은 원하시는 만큼 벌어가실수 있다고 합니다.


추가로 블루밍테라피샵의 장점은 입실시간 부터 관리시간에 포함이 되어 순수관리시간이 길지 않다는 점이 관리사님들에게는 장점일것 같습니다. 그만큼 근무시간이 짧아진다고 하시니 큰 장점이죠! 주말에만 알바식으로 하시는 관리사님들도 모집하고 시간이나 휴일은 언제든 조정 가능하다고 하니 개인사정에 의해 근무시간을 변경 해야 하시는 관리사님들은 큰 관심을 갖을 부분인것 같습니다.

백석역 마사지 구인구직 건물
백석역 마사지 구인구직 건물

백석역 마사지 구인구직 블루밍테라피 샵의 구인 요건을 보시면 샵 특성상 남자손님들을 대상으로 운영을 하다 보니 여성관리사님들 모집 하구요, 나이는 35세 이하 용모단정하신 여성관리사님이라면 환영한다고 합니다. 관리 종목은 스웨디시 입니다. 기존 근무하시는 관리사 선생님들이 순둥순둥하신 성격이시다 보니 다른가게있는 텃세!! 다툼!! 한번 없었다고 합니다.

함께 일하는 관리사 선생님들 분위기도 사실 큰 부분이죠 !! 블루밍 테라피는 걱정 하실필요 없습니다.


일산 블루밍샵은 경력자분들은 물론 환영/ 초보분들이나 처음 접하시는 분들도 샵에서 쉽게쉽게 교육을 진행 해드리니 초보분들도 어렵지 않게 금방 일을 하실 수 있을겁니다. 초보분들도 걱정, 망설이지 마시고 편하게 연락주시면 될것 같습니다. 혹시 진상,만취 손님들 걱정하시는 관리사님들도 실장님이 확실한 필터로 관리사님들 불편하지 않게 관리 하고 계시니 관리에만 집중 하실수 있다는점 !!!

백석역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
백석역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

일산 블루밍 테라피 샵의 급여는 일급 최소 20만원 이상 입니다. 월급으로는 350만원 이상 일고 합니다. 예약 콜수가 많다 보니 돈욕심이 있으신 관리사 선생님들은 인센티브라서 더 많이 일하시면 수입이 비례하다고 합니다. 돈많이 버시고 싶으신 관리사 선생님들에게는 아주 좋은 내용 이죠! 블루밍 테라피샵은 대기 없이 예약을 잡아주시다 보니 충분한 시간에서 만족하는 페이를 벌어가실 수 있다고 합니다.

백석역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 내부
백석역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 내부

백석역 마사지 구인구직 블루밍테라피샵의 내부는 우드톤 바닥으로 깔끔한 시설을 가지고 있는데요. 로비부터 관리실, 샤워시설 까지 청결하게 관리 되어 있다보니 손님들은 물론 관리사선생님들도 충분히 쾌적한 시설에서 관리에 집중 하실수 있을겁니다. 다른 낙후된 샵에서는 청결하지 못하고 그점이 단점이 되어 손님 유입도 잘 안되는 샵들이 많은데 블루밍 테라피는 샵시설 관리가 아주 잘되어 있습니다.

백석역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 복도
백석역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 복도

일산 블루밍 테라피샵은 성실하게 출근 잘하시고 열심히 따라와 주시려는 분들을 모집한다고 합니다. 그만큼 샵에서도 관리사님들의 편의를 제공하고 많은 신경을 가져 주시는 샵입니다.

샵이 예약제이기 때문에 근퇴시간이 매우 중요하다고 합니다. 알바로 나오셔도 시간약속만 잘지켜 주시는 분이라면 모두 환영 한다고 합니다. 많은 스웨디시 샵들이 생겨 나고 허위 광고와 과장된 광고로 많이 고생하셨던 관리사님들!! 일산 백석역에 마사지 구직에 관심 있는 관리사님들 많은 관심 가져주세요 ^^!!아래배너를 클릭 하시면 더자세하게 정보를 보실수 있습니다.



<더많은 구인구직 정보 바로가기>



조회수 53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