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남경 김

부산 고수익알바는 코코팜아로마가 딱 내 스타일~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20일



안녕하세요 권팀장 블로그 인사 드립니다. 이번에는 부산 고수익알바에 대한 소식을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바로 부산 수영역 인근에 위치한 코코팜아로마에 대해 함께 알아볼 텐 데요, 역세권에 위치하고 있어서 그런지 유독 방문해주시는 고객님들이 굉장히 많은데요! 이 때문에 관리사님들을 모집하게 되었다고 하십니다. 그러면 아래 이어서 모집 내용과 위치에 대한 소개를 해드리도록 할 테니까요 끝까지 잘 읽어봐주세요!

일단 위치를 먼저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수영역 인근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7번 출구에서 도보 3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출퇴근 길에 대한 체력이 들어갈 일은 많이 없을 것 같습니다! 버스 정류장 또한 역 인근에 위치하고 있어서 버스를 이용하셔도 좋을 것 같네요! 정확한 주소는 부산 수영구 수영로702번길 18 4층으로 찾아가시면 되시고요, 위 지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길 찾기 페이지로 이동하니 더 편하게 찾아가 보세요!

부산 고수익알바 입구
부산 고수익알바 입구

위치를 간단히 살펴보았는데요, 이제 본격적으로 모집 내용에 대한 소개를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경력 조건은 1년 이상의 숙련자와 초보자 분을 모집하고 계시고요, 20세에서 39세 이하의 여성 관리사님들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초보자 분들에게는 샵에서 어려움이 없으시도록 최대한 쉽게 교육을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배우신 후에 금방 근무를 하실 수 있으니 부담 지원을 해보시면 되십니다!

부산 고수익알바 대기실
부산 고수익알바 대기실

부산 고수익알바의 근무 시간은 주간과 야간으로 나뉘어져 있고요, 주간 근무 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7시까지 근무이고요, 야간 근무 시간은 오후 9시부터 다음 날 오전 7시까지 근무를 하고 있습니다. 원하시는 시간대와 조금 다르시다고요? 걱정 마세요! 원하시는 모든 시간 조율이 가능한 부분이니 면담 후에 말씀 하시고 협의 후 결정하시면 되십니다! 상주 근무도 물론 가능하니까요 면접 보실 때에 말씀 나눠보시면 되십니다!

부산 고수익알바 관리실
부산 고수익알바 관리실

이제 마지막으로 급여 조건에 대한 소식을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근무하시고 계시는 관리사님 평균 급여 기준으로 말씀을 드리자면 주간 관리사님 평균으로 150만 원 이상의 수익을 가져가시고 계시고요, 야간 관리사님 평균 급여 기준으로는 250만 원 이상의 수익을 가져가시고 계시니 전혀 적지 않은 금액임을 알 수가 있는데요. 휴무는 한 달에 4번에서 8번 선택 가능하시니 자유롭게 선택하시면 되십니다!

부산 고수익알바 2인 관리실
부산 고수익알바 2인 관리실

위에 첨부해드린 사진들은 실제 샵 내부의 시설들인데요, 인테리어가 굉장히 따뜻하고 깔끔해서 근무하시기에 큰 불편함은 없으실 것 같은데요, 관리실 또한 관리사님 동선에 맞춰서 배치를 해두셨기 때문에 더욱 편하게 근무를 하실 수 있으실 것 같습니다! 그럼 여기까지 부산 코코팜아로마에 대한 소식 전해드렸습니다.


혹시 더 자세한 모집 내용이나 지원 방법이 궁금하시다면 위에 이미지 배너를 클릭하시고 테라피닷컴을 통해서 부산 고수익알바에 대한 소식을 확인해보세요!


<더 많은 마사지 구인구직 소식이 궁금하시다면?>

조회수 15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