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남경 김

부산 마사지알바는 칸타비에스에서 새로운 관리사님을 모집해요!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20일



안녕하세요 권팀장 블로그 입니다! 오늘은 부산 마사지알바에 대한 소식을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바로 부산 온천동에 위치한 칸타비에스에 대한 소식을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요즘 날씨가 많이 추운데요 구직자님들 옷 따뜻하게 입고 다니시고 언제나 늘 조심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아래 이어서 더 자세한 모집 내용과 위치 등을 소개해드리도록 할 테니까요, 천천히 잘 읽어 봐주세요!

먼저 위치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여기는 역세권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명륜역 5번 출구에서 나오시면 보이는 롯데백화점 동래점 8층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백화점 안에 위치한 만큼 찾아가시는 데에 큰 어려움은 없는 편입니다. 버스 정류장 또한 백화점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어서 버스를 이용하셔도 편하게 찾아가 보실 수 있으실 듯하네요! 정확한 주소는 부산 동래구 중앙대로 1393 이고요, 위 지도 이미지 클릭 시 길 찾기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부산 마사지알바 인포메이션
부산 마사지알바 인포메이션

여기까지 간단하게 위치를 살펴보았습니다. 백화점 안에 위치하고 있다는 게 너무 좋은 것 같네요! 이제 모집 내용에 대한 소식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지원을 하시기 전에 가장 먼저 살펴봐야 할 내용이 지원을 할 수 있는 자격이 되는 지를 먼저 살펴봐야 하는데요, 여기는 경력이나 연령 무관의 여성 분이시면 누구든지 지원이 가능합니다. 연령 또한 제한이 없다는 게 진입 장벽이 낮은 것 같아서 지원하기에 더 부담이 없는 것 같습니다.

부산 마사지알바 관리실
부산 마사지알바 관리실

부산 마사지알바의 근무시간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매장의 기본적인 운영 시간은

10:00 ~ 21:00까지 운영을 하고 있고요, 백화점 영업시간과 동일하니 참고해주시면 되실 것 같습니다. 출근 시간은 아침 9:30분부터 오후 8시까지 근무를 하실 관리사님들을 모집을 하고 있고요, 정규직으로 모집을 하고 있기 때문에 연차나 월차 당연히 지급이 되고 있습니다. 경력 우대 당연히 해드리고 있으니까요 이 부분 또한 기대하고 가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부산 마사지알바 2인 관리실
부산 마사지알바 2인 관리실

이제 마지막으로 급여 조건에 대한 소식을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지급 방법으로는 월급으로 지급이 되고 있고요 급여는 220만 원 이상도 벌어가실 수 있으시고요,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경력 우대 사항이 있으니 경력자 분들은 말씀 잘 나눠보시면 되시고요, 정기 휴가는 무론, 인센티브 및 보너스와 퇴직금까지 지급이 되고 있으니 급여 외의 수익도 기대해 볼만 한 것 같습니다.

부산 마사지알바 파우더룸
부산 마사지알바 파우더룸

장기 근속 수당과 경조금, 경조휴가, 야간 교통비까지 지원을 해드리고 있는데요, 복리 후생이 굉장히 많아서 더 근무하시기에 좋을 것 같습니다. 여기까지 부산 칸타비에스에 대한 소식 전해드렸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혹시 더 자세한 모집 내용이나 지원 방법이 궁금하시다면 위에 이미지 배너를 클릭하시고 테라피닷컴에서 부산 마사지알바에 대한 내용을 확인해보세요!



내 주변 최저가 마사지샵 어플 - 마캉스


<더 많은 마사지 구인구직 소식이 궁금하시다면?>

조회수 13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