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정서

부산 코코팜아로마, 가성비 실력 놓칠 수 없어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부산 코코팜아로마 샵을 소개시켜드려고 합니다. 백신이 풀려도 코로나는 아직도 줄어들 생각을 안하고 있는데요. 이렇게 날씨도 좋은데 맘 편하게 밖에 돌아다니지 못한다는 생각에 더욱 무기력 해지기 마련이네요. 몸과 마음까지 지치신 분들이라면 꼭 정말 힐링이 필요할텐데요. 이번에 알려드리는 샵에서 꼭 피로를 풀어보셨으면 해요! 몸 뿐만이 아니라 마음까지 가벼워지는 마사지 업소이니 궁금하신 분들은 참고하세요~

코코팜아로마 샵은 부산 수영역 5번 출구 도보 2분 이내에 위치해 있어요. 수영역에서 인근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어렵지 않게 찾을 수 있답니다. 차를 가져오시는 분들이라면 전용주차장이 따로 있으니 먼저 문의를 해주셔야 된다고 해요. 그래도 주차 지원이 가능하다고 하니 주차로 불편을 겪지 않고 편하게 방문이 가능하답니다.

샵의 영업시간 24시간으로 연중무휴로 운영중이라고 해요. 마사지를 받고 싶을 때는 때를 가리지 않는데요. 마사지를 받고 싶을 때 언제든지 받을 수 있는 곳이라 미리 예약만 한다면 원하는 시간에 받을 수 있어 다니기 편한 곳이에요. 다만 100% 예약제라고 하니 방문하기 전에는 미리 예약 전화를 해주셔야 된다는 것과 문자는 안된다는 점 참고하세요!

부산 코코팜아로마 내부
부산 코코팜아로마 내부

소품 하나하나 태국 분위기의 느낌이 물씬 풍기는 인테리어로 꾸며져 있어요. 따뜻한 톤의 조명에 왠지 마음이 편안해지는데요. 샵에서 풍겨오는 은은한 아로마 향기까지 어우러져 힐링을 하러 왔다라는 생각이 절로 들게끔 하는 샵네요. 방문 일지를 작성하고 손 소독과 체온 체크를 하고 난 뒤에 입장을 할 수 있어 코로나 예방에도 굉장히 신경쓰고 있어요.

샵의 프로그램은 여러 종류가 있는데요. 스포츠 관리 A코스(건식 등+다리+팔+다리 전면+마무리 스트레칭) 5만원, B코스 (건식 등+다리+팔+다리 전면+마무리 스트레칭+전신 아로마) 6만원 C코스 (전신 아로마+베이직 아로마오일+얼굴, 시트팩+발+두피) 90분 9만원, D코스 (전신 아로마+베이직 아로마오일+얼굴,콜라겐팩+발+두상 테라피+복부 디톡스) 120분 13만원, VIP코스 (전신 아로마+베이직 아로마오일+얼굴, 콜라겐팩+스톤+발+두상 테라피+복부 디톡스+원드 오일) 150분 17만원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또 하나 스페셜 관리로 70분 (천연 아로마 스웨디시 (순환 릴렉싱 림프) 9만원 코스가 있는데요. A,B,C 코스는 1만원 추가시 천연 아로마로 바꿀 수 있다고 하는데요. 부산 코코팜아로마 샵은 코스 하나하나마다 여러 가지 관리를 받을 수 있는다는 점이 정말 매력있어요. 다른 곳에서 머리부터 발끝까지 관리를 받으면 20만원이 훌쩍 넘어가는데 10만원대로 저렴하게 받을 수 있어 가성비 끝판왕을 자랑한답니다.


부산 코코팜아로마 음료
부산 코코팜아로마 음료

원래는 차를 주셨는데, 코로나 때문에 음료를 주신다고 해요. 따뜻한 차를 마시지 못하는게 아쉽기는 하지만 시국이 시국인지라 조심하는 것이 더욱 좋겠죠? 티팟세트도 앙증맞고 정말 귀엽네요~^^

부산 코코팜아로마 샵의 모든 관리는 한국인 남,녀 관리사가 진행한다고 해요. 모두 실력파로 경력이 있으신 분들이라고 하는데요. 이곳이 유명한 이유는 코스와 가격도 있지만, 마사지 솜씨가 정말 일품이기도 해서 많은 분들이 찾는다고 하네요.


부산 코코팜아로마 탈의실
부산 코코팜아로마 탈의실

아로마 마사지를 받는 분들은 락커 안에 있는 가운을 입으시면 되는데요. 락커 공간이 넉넉하기 때문에 부피가 큰 짐이나 길이가 긴 옷들을 보관하기에도 수월한데요. 세탁과 살균을 꼼꼼하게 하기 때문에 가운을 입었을 때 피부에 착 감기는 느낌이 굉장히 좋다고 하네요. 아로마 관리가 없는 분들은 관리복을 입으시면 되는데요. 사이즈가 넉넉한 옷을 준비해주시기 때문에 더욱 편하게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답니다.

부산 코코팜아로마 샵의 샤워실과 파우더룸은 머리카락 하나 없이 굉장히 청결한데요. 평소에도 청결에 신경을 많이 쓰신다고 해요. 시국이 시국인지라 청소에 신경을 많이 쓰시는 분들도 깔끔하기 때문에 아무런 신경이 쓰이지 않고 편안하게 받을 수 있을거에요. 샤워용품과 일회용품, 스킨케어 제품들 까지 전부 구비되어 있어 마사지를 받고 더욱 개운하게 준비할 수 있답니다.

부산 코코팜아로마 관리실
부산 코코팜아로마 관리실

1인실과 커플실, 단체실 까지 전부 준비되어 있는데요. 혼자 방문하신 분들은 더욱 프라이빗하게 관리를 받을 수 있고, 커플실이 따로 마련되어 있어 데이트 코스로도 정말 좋은 곳이에요. 또한 수면이 가능하다고 하니 마사지를 받고 나른한 상태에서 바로 잠을 잘 수 있어 편하게 쉬기 좋은 곳이에요.

코코팜아로마 마사지 샵의 룸은 조금씩 분위기가 다른데요. 다른곳 같이 침대만 하나 놓여있게 다가 아니라 여러 소품과 인테리어가 잘 되어 있어 더욱 대접받는 느낌이 드는 곳인데요. 마사지를 시작하면 조도를 조정해 좀 더 아늑한 분위기 속에서 마사지를 받을 수 있어요.^^

압조절이 굉장히 능숙해서 압이 쎈 마사지를 좋아하시는 분들부터 부드럽게 받는 분들까지 원하는 스타일에 따라 마사지를 진행하신다고 해요. 그렇기 때문에 호불호 없이 누구나 받을 수 있답니다. 여러분들도 일상의 피곤함을 날려보고 싶다면 부산 코코팜아로마 마사지 샵에 다녀와 보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더 많은 마사지샵이 궁금하시다면?]

인천 겐죠 스웨디시, 가성비부터 실력까지!

평택 더퀸테라피, 행복이 넘치는 관리!

부천 상동역 후아인테라피 고퀄리티 마사지!

강남 역삼동 영테라피 10년은 어려진 기분

강남 삼성동 더마치테라피 봄이 온 것 같아요


조회 9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