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lakelee90

부천 마사지 구인구직 더썸테라피 다양한 복지가 있는 샵에서 근무하세요~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8일



안녕하세요 권팀장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지역은 바로 부천인데요 부천 마사지 구인구직 더썸테라피를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부천은 서울과 인천 중간지점에 있는 도시로 많은 사람들이 거주중이고 오고가는 도시입니다. 유흥도 상당히 발전한 도시로 많은 마사지샵이 있는데요. 그중에서도 권팀장이 더썸스웨디시를 소개하고 싶었는지 하나하나 살펴볼까요? 많은 관리사님들이 관심을 가질만한 내용이 많이 있습니다.


우선 더썸테라피는 부천 중동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부천시청과 가까이에 있고 부천시청역에서 도보로 3분거리에 있기때문에 출퇴근하기 편하답니다 또 부천 종합터미널이 인근에 있기 때문에 인근 지역에서 버스를 이용해 출퇴근 가능한데요. 주차시설이 완비되어 있기 때문에 자차를 이용한 출퇴근도 가능합니다 자세한 주소는 경기 부천시 석천로 177번길 39 2층으로 검색하시면 되고 위에 지도를 클릭하시면 길찾기를 이용한 검색이 가능합니다.


부천 마사지 구인구직 실내
부천 마사지 구인구직 실내

교통편이 좋은 더썸테라피 주변에는 많은 상가들이 있는데요. 인근 10분거리에 있는 상동과 더불어 부천에서 가장 번화한 지역으로 여겨집니다. 근천에 현대 백화점이 있어 가벼운 쇼핑을 즐기시기에도 좋고 부천시청과 가까워 민원 업무를 하기에도 참 편리한 위치에 있답니다. 또한 안중근 공원과 부천 중앙공원이 가까이에 있어 가벼운 산책을 즐기기게도 상당히 좋습니다. 일도 하시고 쇼핑과 산책까지 모든게 가능한곳이 얼마나 있을까요?


부천 마사지 구인구직 복도 1
부천 마사지 구인구직 복도 1

부천 마사지 구인구직 더썸테라피에서 근무하고 싶어지셨나요? 그러면 제일 먼저 자격 조건부터 확인하셔야겠죠. 더썸테라피에서는 여성 관리사님만을 뽑고 있으며 35세 이하 성인 여성분만 지원이 가능합니다. 스웨디시/아로마/왁싱을 하기 때문에 경험이 있으신 분들이 오시면 좋지만 경험이 없으셔도 지원이 가능합니다. 배우면서 일도 하실분 뽑고 있으니 관심있으신 분들에게는 좋은 기회라고 보여집니다.


부천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 1
부천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 1

경험이 부족하거나 처음 일을 하시는 분들에게는 더썸 테라피에서 친절하게 하나하나 교육을 해드리고 있으며 모든 교육과정은 무료이기 때문에 추가 비용이 발생할까 걱정하지 마세요. 스웨디시 혹은 왁싱을 배우고 싶은 의지와 열정만 있으면 배우는데 어려울게 하나도 없습니다. 따로 배우려고하면 많은 비용이 들어가는 교육인데 무상으로 배우면서 일도하고 어디가서 이런 조건 찾을 수 있겠어요? 부천 마사지 구인구직 더썸테라피이기에 가능한 일입니다.


부천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 2
부천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 2

또한 경력이 있으시거나 장기근무를 하실분들은 우대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일한것만큼의 값을 쳐주는 더썸테라피이기에 오래 근무하셔도 좋아요. 근무는 주 5~6일로 협의후 조율 가능하고요 주말근무만 하시는것도 가능하기 때문에 투잡을 고려중이시거나 주말 알바를 구하시는 분들에게도 좋은 기회입니다. 일반적으로 주간과 야간으로 나눠서 근무하고 있으며 낮 12시부터 오후9시까지 근무하실분을 뽑고 있습니다.


부천 마사지 구인구직 인포메이션
부천 마사지 구인구직 인포메이션

자세한 근무시간은 협의를 통해 결정하기 때문에 이것보다 짧게 근무하셔도 좋고 중간근무도 가능하니 걱정마세요. 편하게 문의하셔서 원하는 조건에 근무가능한지 먼저 확인하세요. 부천 마사지 구인구직에 대해 소개해드렸는데요 뭔가 빠진것 같죠? 바로 급여부분을 설명해드려야하는데요 더썸테라피는 다양한 급여형태가 있습니다. 비율제로 받으시는것도 가능하고 기본급 + 인센티브를 받는 형태와 손님갯수와 관계없이 월급을 받는것도 가능합니다.


부천 마사지 구인구직 복도 2
부천 마사지 구인구직 복도 2

본인에게 어떤게 더 유리한 급여 형태인지 잘 고려하셔서 결정하시면 될것 같아요. 더썸테라피는 샵 분위기가 매우 좋은곳인데요. 기본적인 인테리어는 말할것도 없고 관리사님들이 친절하고 착하셔서 분위기가 좋아질 수 밖에 없어요. 아무리 이쁘고 시설이 좋아도 관리사님들끼리 사이가 안좋으면 특유의 분위기가 있는데 더썸테라피는 그런게 전혀 없답니다. 식사제공도 해드리고 있고 매달 회식과 분기별 워크샵까지! 철저하게 관리사님을 생각하고 있습니다.


부천 마사지 구인구직 복도 3
부천 마사지 구인구직 복도 3

오늘 알아본 부천 마사지 구인구직 더썸테라피 어떠셨나요? 35세 이하의 여성 관리사님만 뽑아서 살짝 아쉽지만 나이를 만족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가고 싶을 정도로 매력적인 조건을 갖고 있는 샵입니다. 다양한 방식의 급여를 선택할 수 있고 관리사님을 위해 다양한 복지를 추구하고 있는 더썸테라피! 더썸테라피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보고 싶으시다면 아래 배너를 클릭하시고 테라피닷컴에 오셔서 확인하세요~!





<더많은 구인구직 정보 바로가기>


조회수 14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