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jeonghyun won

부천 한국인 마사지 TOP 4!



부천 한국인 마사지
부천 한국인 마사지

안녕하세요 여러분? 미용과 뷰티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리는 권팀장의 블로그입니다! 벌써 한주의 중간인 수요일이네요. 한주 지금까지 어떻게 보내셨나요? 최근 몇주동안 장마와 홍수로 인해서 피해가 많이 발생했는데 여러분들에게는 부디 그 피해가 안갔길 바라봅니다. 그래도 다행인 것은 오늘부터 비가 서서히 그치고 해가 뜨기 시작했다는 거예요! 일요일에 비소식이 다시 있다고는 하지만 얼른 비가 그쳐서 모든 분들이 건강하게 지내셨으면 좋겠네요.


비가 그치면 휴가철인 만큼 여러분들에게 수고했다고 상을 주는 건 어떨까요? 저는 가끔 일상에 지친 나의 몸에게 마사지 선물을 주곤 하는데요. 그러면 또 화이팅해서 다시 열심히 살아갈 수 있는 것 같아요. 그래서 오늘 이시간에는 여러분들에게 부천 한국인 마사지 TOP 4 샵들을 소개시켜드릴까해요. 같이 가시죠!




부천 여성전용 1인샵 제이

부천 제이
부천 제이

첫번째로 소개시켜드릴 부천 한국인 마사지샵은 부천 제이라는 샵입니다. 중동 시청역 인근에 위치해 있는 샵이에요. 여성전용 1인샵인만큼 여성고객 한분 한분을 세심하게 파악하여 최고의 힐링테라피를 선사해주시는 샵인데요. 퀄리티 높은 관리를 위하여 하루 최소한의 고객분들만 관리하므로 조기 마감이 될 수도 있다는 점! 명심해주세요.

중동 제이
중동 제이

현재 건마에반하다 회원님들만을 대상으로 회원가 할인 행사 중이니 이 점도 놓치지 마세요. 70분에 8만원이 회원가 4만원으로, 100분에 11만원 코스가 회원가 5만원으로 엄청난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마사지교육 유튜브도 운영 중인신 한국인 남성 원장님 제이님이 직접 케어해주시니 믿고 맡길 수 있어요. 영업시간은 오전 9시부터 저녁 12시까지 영업하고 무료주차를 제공해주시니 안심하고 방문해주세요~




부천 신중동 연우

부천 연우
부천 연우

두번째로 소개시켜드릴 샵은 부천 연우라는 샵입니다. 신중동에 위치한 1인샵 전문 연우는 신중동역 3번출구에서 도보로 2분 안에 위치한 만큼 접근성이 매우 좋은 샵이에요. 1인샵 전문점인 만큼 부끄러움을 타시는 분들도 편안한 마음으로 힐링하고 가실 수 있답니다.

신중동 연우
신중동 연우

테라피 상기 종목 코스를 수료하신 한국인 여성 원장님이 직접 정성을 다해서 케어해주시니 너무 힐링되는 샵이에요. 건식, 아로마, 감성 마사지를 받으실 수 있고, 100분 코스에 12만원, 120분 코스에 15만원으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밤 12시까지입니다. 그리고 주차는 사전에 미리 문의하시는 게 편하실 거예요~~


다른 지역 한국인 마사지 샵 알아보기▼




부천 중동 줄리엣

부천 줄리엣
부천 줄리엣

세번째로 소개시켜드릴 부천 한국인 마사지샵은 중동에 위치한 줄리엣입니다. 쥴리엣도 1인샵 전문샵으로 누구도 따라오지 못하는 테라피 실력과 이전에는 느낄 수 없었던 20대 여성 관리사님들의 정성을 담은 꼼꼼한 관리로 지친 날에 잠시 쉬어갈 수 있는 편안한 휴식처가 되겠다는 사장님의 말처럼 매우 힐링되는 곳이에요. 프로그램은 스웨디시와 로미로미, 림프관리, 통증관리 등과 왁싱까지 받을 수 있는 곳이에요! 다양한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으니 일석이조가아니라 일석 오조정도 되는 것 같아요 ㅎㅎ

중동 줄리엣
중동 줄리엣

80분에 10만원, 100분에 13만원, 120분에 16만원으로 마사지를 받아보실 수 있어요. 왁싱은 중급왁싱 6만원, 고급왁싱 8만원에 받아보실 수 있으니 참고 바랄게요. 왁싱을 패키지에 넣은 코스도 있으니 자세한 사항은 문의해보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ㅎㅎ 오전 11시부터 새벽 1시까지 운영을 하고 있고, 무료주차가 가능하니 안심하고 방문해주세요~




부천 상동 안나테라피

부천 안나테라피
부천 안나테라피

마지막으로 소개시켜드릴 부천 한국인 마사지샵은 상동에 위치한 안나테라피입니다. 부천 상동역 인근데 위치한 만큼 접근성이 뛰어난 샵이에요. 매우 포근한 샵으로 일상의 고단함을 잊기에 충분한 샵이랍니다. 아로마 마사지 60분에 6만원, 90분에 9만원에 받으실 수 있어요. 스웨디시 테라피는 지금 할인 행사 중이어서 60분에 7만원, 90분에 10만원, 120분에 13만원에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상동 안나테라피
상동 안나테라피

더불어서 왁싱 테라피도 만나보실 수 있으니 자세한 사항은 문의를 통해 답변을 얻으시는 것 추천드립니다! 역시 전원 한국인 관리사님들로,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4시까지 입니다. 오시는 루트는 경기도 부천시 상동역 외길수산 맞은 편에 바로 보실 수 있어요. 게다가 무료주차도 가능하니 이보다 좋을 순 없겠죠?



다른 마사지 게시글 확인▼



건마에 반하다
건마에 반하다

조회수 925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