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남경 김

분당 고수익알바 온도에서 근무하세요!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8일



안녕하세요 권팀장 블로그 입니다! 오늘은 분당 고수익알바에 대해 소개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바로 온도에 대한 소식인데요 여기는 분당에서 압도적인 갯수와 최고의 페이를 보장한다고 하시는데요. 위치 또한 역 근처라 굉장히 좋은 편입니다! 왜 어떻게 이만한 갯수와 페이를 보장하는지 궁금하시지 않으신가요? 그럼 아래에 이어서 더 자세한 모집내용이나 위치를 살펴보도록 할테니까요 끝까지 잘 읽어주시길 바랍니다!

그럼 일단 가장 중요한 위치부터 살펴보도록 할까요? 미금역 7번 출구에서 도보로 3분이면 쉽게 찾아오실 수 있는데요 여기는 역세권이라 그런지 방문해주시는 고객님들이 굉장히 많은 편입니다. 또한 버스정류장도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어서 대중교통 이용에는 큰 어려움이 없으니 찾아오시기에 굉장히 편합니다! 정확한 주소는 경기 성남시 분당구 정자일로 1 B동 203호 이구요, 위 지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링크로 연결됩니다!

분당 고수익알바 외관
분당 고수익알바 외관

이어서 자세한 모집내용을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경력 무관의 38세 이하의 여성 관리사분들을 모집하고 계시구요, 꿈과 열정이 있으신 성실하신 테라피스트 님들 부담없이 지원해주시면 되실 것 같구요, 현재 출근하시는 분들 모두 평균적으로 5개에서 6개 정도 이상 하심에도 불구하고 놓치는 콜이 너무나도 많아서 행복한 투정이 나온다고 합니다! 초보자 분들에게는 속성으로 체계적인 교육 후에 근무하시면 되시니 너무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습니다!

분당 고수익알바 복도
분당 고수익알바 복도

분당 고수익알바는 근무 시간이 따로 정해져 있지 않아서 자유로운 근무시간과 휴무일을 결정하실 수 있으신데요, 자유로운 근무를 좋아하시는 관리사분들에게는 굉장히 좋은 소식인 것 같습니다~ 출퇴근이 힘드시거나 멀리서 오신 분들에게는 숙소 지원도 해드리고 있구요, 주 1회 이상 알바 가능이며, 주간, 야간, 풀타임 다 가능하니 부담없이 하시고 싶으신 시간대 있으시면 편하게 말씀 나눠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분당 고수익알바 관리실
분당 고수익알바 관리실

어느 정도 이상의 시간대만 확보되시면, 월 1천만원 이상을 넘기는 편이고요. 기본적인 급여를 말씀드려보자면 60분 코스에 6만 원의 페이를 가져가실 수 있으시고요, 90분 코스에 8만원의 페이를 가져가실 수 있으십니다. 야간 근무시 교통비도 지원을 해드리고 있으니까요. 야간근무도 편하게 하시면 되실 것 같습니다! 더욱더 자세한 급여 조건은 면접 시에 자세히 들어보시면 되실 것 같습니다. 경력 우대 당연히 해드리고 있습니다!

분당 고수익알바 관리실2
분당 고수익알바 관리실2

사장님께서는 함께 호흡하고, 머리를 맞대며 시간을 보낼 가족을 맞이 할 준비가 되어있다고 합니다. 단순히 일만 하고 돈만 벌어가는 공간이 아니라 사람 그리고 비즈니스 역량을 함께 가져가실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온도만의 바램이라고 합니다. 예약제로 운영이되고 있어서 고객관리가 철두철미하게 필터링이 되고있어서 대부분 매너 좋고 깔끔하십니다! 걱정 마시고 부담없이 지원해보세요!


여기까지 분당 온도의 대한 소개였습니다! 위에 첨부해드린 사진들은 실제 샵 내 외부의 사진들이구요, 관리실 사진만 봐도 사방이 탁 트여보이고 깔끔해 보이지 않나요? 인테리어만 봐도 근무하고 싶어지는 욕구가 드네요! 그럼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혹시 더 자세한 모집내용이나 지원 방법이 궁금하시다면 위 배너를 클릭 하시고 분당 고수익알바의 소식을 확인해보세요!


<더 많은 구인구직 정보가 궁금하시다면?>



조회수 23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