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남경 김

분당 꿀알바는 리프레시아로마에서 상쾌하게~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9일



안녕하세요 권팀장 블로그입니다. 이번에는 분당 꿀알바에 대한 소식을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바로 분당 리프레시아로마에 대한 소개인데요. 여기는 인테리어 만큼이나 근무 환경도 너무나도 좋아서 소개를 해드리지 않을 수가 없었는데요, 위치 또한 역세권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찾아가시기에도 너무 좋은 것 같습니다! 분당에서 구인구직을 알아보셨던 분들은 이 글을 집중해서 잘 읽어봐주세요!

일단 찾아가시려면 위치부터 알아봐야겠죠? 지금 바로 위치 소개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여기는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역세권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바로 야탑역 1번 출구에서 도보로 1분이면 도착하는 거리에 있고, 버스 정류장도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찾아가시기에 굉장히 편할 것 같습니다. 정확한 주소는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926번길 6으로 찾아가시면 되시구요, 위 이미지 클릭 시, 길 찾기 링크로 이동하니까요 더욱 더 편하게 찾아가보세요!

분당 꿀알바 로고
분당 꿀알바 로고

분당 꿀알바의 지원 자격은 경력 상관없이 여성 관리사님들이라면 누구든지 다 지원이 가능한 부분이 정말 좋은 조건인 것 같은데요, 심지어 연령 제한도 없으니 더욱 더 많은 분들이 지원을 하실 수 있으실 것 같네요. 초보자 분들께서는 경력이 없으시다고 해서 너무 걱정하실 필요는 없으실 것 같습니다. 샵 내에서 체계적인 교육을 해드리고 있기 때문에 배우시고 난 후에 어려움 없이 근무를 하실 수 있으시도록 최대한 지원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분당 꿀알바 복도
분당 꿀알바 복도

이제 근무하는 시간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주간/야간/타임A/타임B 총 4가지의 근무시간대로 정해져 있구요, 주간 11:00~19:00 / 야간 19:00~03:00 / 타임A 15:00~23:00 / 타임B 17:00~01:00 이며, 현재 17:00~01:00 타임 모집 중이니 참고해주시면 되실 것 같습니다. 근무 시간대 충분히 협의 가능한 부분이니 근무하시기 곤란한 시간대가 있으시다면 면접 시에 말씀 나눠보시면 되실 것 같습니다!

분당 꿀알바 인포메이션
분당 꿀알바 인포메이션

마지막으로 급여 조건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근무하시고 계신 관리사님들 월 평균 380만원에서 420만원 이상의 수익을 벌어가시고 계시구요, 지급 방법으로는 주급이나 당일지급으로 원하시는 지급 방법 선택하시면 되십니다. 조건이 맞으면 퇴직금 또한 지급이 되고 있으니 이 점 알아두시면 되실 것 같습니다. 지명 수당도 따로 지급해드리고 있어서 추가 수당이 있는 부분 너무 좋은 것 같습니다!

분당 꿀알바 관리실
분당 꿀알바 관리실

여기까지 분당 리프레시아로마에 대한 소식을 소개해드렸습니다. 위에 첨부해드린 이미지들은 실제 샵 내부의 모습들 입니다 정말 깔끔하고 멋있는 인테리어인 것 같네요 그럼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혹시 더 궁금하신 모집 내용이나 지원 방법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이미지 배너를 클릭해주시고 테라피닷컴에서 분당 꿀알바에 대한 소식을 확인해보세요!


<더 많은 구인구직 소식이 궁금하시다면?>


조회수 20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