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현정서

분당 야탑역 리프레쉬 스웨디시, 재충전에는 딱!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8일




안녕하세요! 오늘은 분당 야탑역 리프레쉬 스웨디시 샵을 소개시켜 드리기 위해 찾아왔습니다! 월요일은 항상 월요병 때문에 업무에 집중하기가 참 힘든데요. 휴일에 노는 것도 좋지만, 휴식다운 휴식을 보내고 월요일을 맞이하면 업무 집중력도 더 좋아지고, 무기력에도 도움이 많이 되는데요. 월요병을 극복하고싶은 분들이라면 오늘 소개시켜드릴 리프레시 스웨디시 샵에 주목해주세요~!

분당 야탑역 리프레쉬 스웨디시 위치
분당 야탑역 리프레쉬 스웨디시 위치

야탑역 리프레쉬 스웨디시 샵은 경기 성남시 분당구 야탑동 361-5 대덕프라자 5층, 야탑역 1번출구에서 도보 1분이내에 위치해 있어요. 또한 접근성도 좋기 때문에 버스나 지하철로 오시는 분들이라면 바로 앞에서 내리기 때문에 쉽게 찾을 수 있어요. 차를 가져 오시는 분들은 건물내에 있는 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되는데요. 2시간 무료 주차라고 하니 알아두시면 좋을 것 같아요.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3시까지 운영되고 있어요. 마지막 전화 예약시간은 3시까지 인데요. 전화가 꺼져있는 경우에는 랜덤휴무나 마감이라고 해요. 또한 예약시간 10분이상 늦어지시면 자동으로 예약이 취소되며, 잦은 캔슬이나 무단시에 샵 이용이 불가능하다고 하니, 변경사항이 있으면 바로 샵으로 전화를 해주셔야 된답니다.

분당 야탑역 리프레쉬 스웨디시 내부
분당 야탑역 리프레쉬 스웨디시 내부

분당 야탑역 리프레쉬 스웨디시 샵은 전체적으로 블루톤으로 꾸며져 있어요. 왠지 프래쉬라는 단어가 주는 청량한 느낌을 고스란히 담겨있는 인테리어 같아요. 또한 적절한 조도와 감각있는 디자인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방문할 수 있는 샵의 이미지를 강하게 보여주는데요. 이런 요소들이 어울려 힐링을 하러 왔구나라는 느낌이 드는 샵이네요.

프로그램 구성은은 정말 다양한데요. 리프레시 아로마 (아로마) A. 60분 07만원 (후면) , B. 90분 10만원 / 아모르케어 (스웨디시) A. 060분 ➜ 08만원 (후면) B. 90분 11만원 C. 120분 15만원 / 관리 후 추가 버블케어 15분 3만원, 스킨케어 50분 4만원, 스크럽케어 30분 5만원으로 이루어져 있어요.

분당 야탑역 리프레쉬 스웨디시 오일
분당 야탑역 리프레쉬 스웨디시 오일

지금 고객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 사이에 90분이상 예약하시는 분들에게 1만원 할인이 적용된다고 해요. 또한 여성 고객분들도 1만원 할인! 행운의 뽑기 이벤트는 관리후 시원한 음료를 마시면서 뽑기찬스 이벤트를 통해 소정의 상품부터 무료체험권까지 얻을 수 있다고하니 놓치면 정말 아쉬울 것 같아요.

분당 야탑역 리프레쉬 스웨디시 샵은 여러 가지 다양한 코스에 피부까지 관리도 가능하다는 점이 큰 메리트같아요. 게다가 마음에 드는 오일을 직접 선택해서 관리를 받을 수 있는데요. 모든 제품은 아베다 제품으로 고급 라인의 제품을 쓰고 계신다고해요. 유칼립투스, 베르가못, 라벤더, 텐져린, 패츌리, 페퍼민트 중에 고르시면 되는데요. 오일마다 가지고 있는 효능이 다 다르기 때문에 본인에게 필요한 오일을 선택해서 관리를 받을 수 있다고 하니 값어치를 제대로 하네요!

분당 야탑역 리프레쉬 스웨디시 음료
분당 야탑역 리프레쉬 스웨디시 음료

음료는 무한으로 제공되고 있어요. 커피나 물, 시원한 음료를 고를 수 있는데요. 야탑 리프레쉬 스웨디시 샵은 손님의 취향을 제대로 맞춰줄 수 있는 곳이라서 처음부터 끝까지 호불호 없이 관리를 받을 수 있답니다. 야탑에서 자리잡힌게 오래된 만큼 손님의 니즈를 정확하게 파악하고 있는 점이 정말 인상깊네요.

방안에는 여분의 수건과 가운이 준비되어 있는데요. 세탁이 잘 되어 있어서 촉감이 굉장히 좋다고 하더라구요. 가끔씩 세탁이 깔끔하게 되어 있지 않으면 꿉꿉한 냄새가 나기 때문에 찝찝하기 마련인데요. 리프레쉬 스웨디시 샵은 세탁 하나하나 꼼꼼하게 신경쓰고 있으니 편안하게 관리받을 수 있어요.

분당 야탑역 리프레쉬 스웨디시 샤워실
분당 야탑역 리프레쉬 스웨디시 샤워실

가운을 갈아입고 샤워실로 이동하면 여러 비품들이 준비되어 있어요. 샴푸, 린스, 바디클린저, 칫솔 등 샤워제품들이 전부 준비되어 있어서, 샤워가 필요하신 분들은 깔끔하게 씻은 뒤에 관리를 받을 수 있답니다. 샤워실 바닥에는 곰팡이나 물때 하나 없이 청결하게 관리되어 있는데요. 분당 야탑역 리프레쉬 스웨디시 샵은 기본 중의 기본인 청결을 정말 잘 유지하고 있는 곳이라 안심하고 방문하셔도 된답니다.

관리는 한국인 관리사님이 진행하시는데요. 상기 테라피 자격증을 소지하신 분들이며, 테라피 경력이 최소 2년에서 최고 11년까지 되신 분도 계신다고해요. 실력 부분에서 정말 믿고 다녀올 수 있을 만큼인데요. 오일을 이용해서 하는 관리이기 때문에 압과 밀착 연결성도 굉장히 뛰어나다고해요.

분당 야탑역 리프레쉬 스웨디시 관리실
분당 야탑역 리프레쉬 스웨디시 관리실

뭉친근육을 선택한 오일로 부드럽게 풀어주면서 피로와 스트레스를 풀어주시는데요. 실력이 경력을 말해주듯이 압 조절이 굉장히 능숙하다고 해요. 일반 아로마 마사지와는 비교가 안될 정도라고 하네요.

분당 야탑역 리프레쉬 스웨디시 파우더룸
분당 야탑역 리프레쉬 스웨디시 파우더룸

리프레쉬라는 이름답게 딱 맞는 떨어지는 샵인데요. 파우더룸에는 고급 오일과 향수들이 준비되어 있어, 관리가 끝나고 난 뒤 기분 좋은 향기까지 입혀주고 관리를 마무리 지을 수 있어요. 일상에서의 피로와 스트레스를 풀면서 제대로 재충전 하기 최적의 샵이네요.

오늘은 분당 야탑역 리프레쉬 스웨디시 샵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마사지를 받으면서 피부관리까지 가능한 일타이피 값어치 제대로 하는 곳이기 때문에 꼭 한번 다녀오시면 좋을 것 같아요. 이밖에 다른 지역의 마사지 샵 정보가 궁금하신 분들은 하단에 있는 배너를 클릭해보세요!



[더 많은 마사지 샵 정보가 궁금하다면?]

조회수 264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