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현정서

분당 판교역 라온테라피, 환상적인 케어!



안녕하세요! 오늘은 분당 판교역 라온테라피 샵에 대해 소개해드리기 위해 찾아왔습니다 오늘은 평일의 중간인 수요일인데요. 월요일보다 수요일이 더 힘들게 느껴지시는 분들도 많다고 해요. 초여름 날씨에 덥기까지 하면서 짜증 지수도 더 높아지고 스트레스와 피로까지 쌓이면 정말 몸이 버텨나질 못하는데요. 이런 날에는 마사지가 최고의 보약이나 다름없죠! 이번에 소개시켜드릴 라온테라피 샵에서 스트레스와 피로를 한 방에 날려 보세요.




판교 라온테라피 샵은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삼평동 분당 내곡로 155 판교 KCC웰츠타워, 판교역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요.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방문하시는 분들은 역에서도 도보로 이동이 가능하며, 바로 앞에 버스정류장이 있어 방문하시는데 어렵지 않으실거에요. 차를 가져오시는 분들이라면 건물 내 무료로 주차를 이용하실 수 있어 주차공간을 찾으러 다니거나 주차비 걱정은 전혀 안 하셔도 된답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3시까지이며, 핸드폰이 꺼져있는 경우에는 샵이 마감되거나 랜덤 휴무라고 하니 다른날에 다시 예약전화를 하시면 관리를 받아 볼 수 있어요. 그리고 예약시간에 10분이상 늦어지시면 자동으로 예약이 취소된다고 하니 변동사항이 생긴다면 반드시 샵에다 미리 얘기를 해주셔야 돼요.

분당 판교역 라온테라피 내부
분당 판교역 라온테라피 내부

분당 판교역 라온테라피 샵은 친근한 느낌이 드는데요. 그래서 인지 더욱 익숙하고 적응도 잘되기 때문에 더더욱 편하게 관리를 받을 수 있다고 해요. 스웨디시를 처음 받아보시는 분들이라면 많이 낯설고 어색해 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이러한 분들도 편하게 적응할 수 있는 분위기라 편안하게 받을 수 있어요.

샵의 프로그램 종목은 스웨디시와 로미로미 마사지에요. 부드러운 스웨디시 후면위주 바디케어인 A코스는 60분에 8만원, 부드러운 스웨디시 전&후면 림프관리 바디케어 B코스 90분에 11만원, 부드러운 스웨디시 전&후면 림프관리 & 스크럽 바디 케어인 C코스는 120분에 15만원으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다른 마사지 샵에 비해 조금 저렴하게 가격이 측정되어 있어요.

 분당 판교역 라온테라피 룸
분당 판교역 라온테라피 룸

B,C 코스에는 한 코스 안에 다양한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데요. 스크럽까지 있어서 피부까지 관리받을 수 있답니다. 그리고 라온테라피 샵은 재오픈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해요.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 예약시 B,C코스 1만원 할인이 들어가며, 리오픈 기념 한시적으로 추가 할인이벤트를 하고 있는데요. 단 중복할인은 적용이 안 된다고 해요. 알차게 구성되어 있는 케어를 더욱 저렴하게 받을 수 있는 기회를 놓치면 아쉬울 것 같아요!

분당 판교역 라온테라피 샵의 방에는 갈아입을 가운이 준비되어 있는데요. 가운이 호텔에서 입는 가운처럼 정말 포근하고 고급스럽다고 해요. 샤워를 하고 갈아입었을 때 피부에 닿는 감촉이 정말 끝내준다고 하는데요. 세탁도 잘 되어 있어서 꿉꿉한 냄새나 찝찝하지 않다고 해요. 더욱 기분 좋은 관리를 위해 조그마한 것도 놓치지 않는 점이 정말 인상적이네요.

분당 판교역 라온테라피 관리실
분당 판교역 라온테라피 관리실

개인 샤워실이 있어 더욱 편안하게 샵을 이용할 수 있어요. 요즘 같은 시국에는 첫째도 둘째도 청결인 만큼 굉장히 예민하게 받아들여지는 분들이 많은데요. 손님이 사용하고 난 뒤에 바로 청소를 하기 때문에 바닥에 머리카락이나 곰팡이 하나 없이 깨끗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고 해요. 깨끗한 시설에서 관리를 진행하기 때문에 더욱 개운할 것 같네요^^

샤워실에는 샴푸, 바디클린저, 칫솔 등 샤워용품과 세면도구가 모두 준비되어 있는데요. 일 끝나고 아무런 준비 없이 방문하게 되더라도 이렇게 전부 마련되어 있어 따로 준비할 필요 없이 간편하게 샤워까지 하실 수 있답니다. 마사지를 받고 싶을 땐 언제든지 방문하기 좋은 샵이네요.

분당 판교역 라온테라피 관리
분당 판교역 라온테라피 관리

분당 판교역 라온테라피 샵의 후기를 찾아보면 재방문을 하시는 분들을 많이 찾을 수 있는데요. 한 번도 안 가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가본 적은 없다는 말이 딱 맞을 정도로 중독성이 무척이나 강한 관리로 유명하다고 해요. 응대나 서비스도 스튜어디스처럼 완벽하다고 하는데요. 시설이나 실력, 서비스까지 어디 한군데 흠잡을 곳 없어 보이네요.

특히 관리할 때 라온테라피 샵만의 테크닉이 있다고 하는데요. 그게 정말 개운하다고 해요. 손이 여러개인가 싶을 정도로 굉장히 현란하다고 해요. 지금 할인이벤트까지 진행한다고 하니, 특별한 마사지를 더욱 저렴하게 받을 수 있으니 서둘러 방문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분당 판교역 라온테라피 샵
분당 판교역 라온테라피 샵

오늘은 라온테라피 샵을 소개시켜드렸는데요. 판교에서 손에 꼽을 정도로 유명한 샵이기 때문에 예약이 조금 어려울 수 있답니다. 또한 리오픈으로 인해 손님들이 더 많이 몰리고 있다고 하니 원하는 시간에 받아보시고 싶은 분들은, 2-3일 전에 먼저 예약전화를 주셔야 된다고 하네요.

분당 판교역 라온테라피 샵 외에 다른 마사지샵 정보나 1인샵, 스웨디시, 남성전용 등 다양한 마사지 테마를 알아보고 싶은 분들은 건마에반하다를 참고하시면 좋은데요. 전국에 마사지샵 정보와 후기를 쉽고 빠르게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더 많은 정보를 찾고 싶은 분들은 하단에 있는 배너를 클릭해보세요~!

[더 많은 마사지샵 정보가 궁금하다면?]

조회수 56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