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현정서

비전동 마사지 구인구직, 혜자스러운 조건!



안녕하세요~ 오늘은 비전동 마사지 구인구직을 구하시는 분들을 위해 더퀸스웨디시 샵을 소개시켜 드리려고 합니다. 요즘 취업이 정말 어려운데요. 뿐만 아니라 코로나 때문에 아르바이트 자리 구하는 것도 쉬운 일이 아니죠. 이런 불경기에서도 높은 수익을 올릴 수 있는 스웨디시 관리사가 인기인데요. 그래서 스웨디시 마사지샵 구인구직을 찾아보시는 분들도 점점 늘어가고 있답니다.

경력자분들이나 초보자분 모두 같은 일을 하더라도 더 나은 조건과 근무환경이 뒷받침되는 곳을 찾는게 중요한데요. 제가 준비한 더퀸스웨디시 샵은 여러분의 원하는 조건에 맞출 수 있고, 근무하는 환경까지 고려해서 입맛에 딱 맞는 곳이라 알아두시면 정말 좋은 곳이랍니다. 특히 초보자분들은 주의를 기울여 읽어보시면 도움이 많이 될거에요.


더퀸테라피 샵은 경기도 평택시 비전2로 192 비전동 1090-3 M메가타워 503호, CGV 평택 소사에서 도보로 1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요. 소사벌 번화가 있으며, 샵 바로 앞에 버스정류장이 있어 대중교통으로 출퇴근을 하시는 분들이라면 바로 앞까지 편하게 올 수 있는 위치인데요. 차가 있으신 분들은 주차지원이 가능하기 때문에 주차 스트레스 없이 자가용으로 출퇴근 하셔도 됩니다.

비전동 마사지 구인구직을 알아볼 때 가장 중요한건 바로 페이죠! 페이는 무조건 당일로 지급한다고 해요. 현금이나 이체 등 원하는 대로 급여를 받을 수 있답니다. 그리고 수익 배분은 무려 6:4라고 해요. 스웨디시 코스를 예로 들면 60분에 9만원 코스를 하는 경우에는 관리사가 54,000 + @이며, 90분에 11만원 코스를 한다면 관리사가 66,000 + @를 가져가는 수익구조에요.

비전동 마사지 구인구직 룸
비전동 마사지 구인구직 룸

일을 하면서 보통 관리사 수익 배분이 4-5 정도 되는 곳이 많은데요. 더퀸스웨디시 샵은 같은 일을 하더라도 배분율이 크기 때문에 더 많은 급여를 받을 수 있답니다. 또한 테라피 뿐만 아니라 왁싱도 같이 하는 샵이며, 가격은 남자 초급왁싱 8만원, 중급왁싱 10만원, 고급왁싱 12만원인데요. 왁싱과 테라피도 같이 받을 수 있어 수익을 올릴만한 코스들이 많이 준비되어 있답니다. 그러니 급여 걱정 없이 원하는 만큼 벌어 갈 수 있어요.

그리고 근무시간도 은근히 신경 쓰시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우선 샵의 운영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4시까지입니다. 다른 곳들보다 영업시간이 길기 때문에 일 할 수 있는 시간의 폭이 넓어 오래 일하고 싶어하시는 분들에게 굉장히 좋은 곳인데요. 협의를 통해서 원하는 시간에 근무가 가능하고, 개인 휴무는 최대한 배려해주며 노골적으로 일을 시키지 않은 분위기라 부담 없이 일할 수 있답니다. 또한, 시간도 굉장히 탄력적으로 쓸 수 있어 알바나 투잡을 하시는 분들도 단시간 안에 높은 수익이 가능하답니다.

비전동 마사지 구인구직 복도
비전동 마사지 구인구직 복도

이렇게 페이나 근무시간 대우가 좋다고 하더라도 손님이 없으면 당연히 수입이 없을뿐더러 오히려 시간만 버리는 꼴이 되는데요. 그래서 비전동 마사지 구인구직을 알아볼 때도 어느 정도 자리가 잡힌 곳을 알아 보시는게 중요합니다. 더퀸테라피는 이미 평택에서 자리가 잡혀 있는 샵이라 단골들도 많아 손님 걱정은 크게 하지 않으셔도 된답니다.

또한, 꾸준한 홍보와 광고를 통해서 새로운 손님 유입도 활발하기 때문에 관리사님들은 그저 아무신경 쓰지 않고 관리에만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이랍니다. 간혹 진상이나 술 취한 손님들 때문에 일하는게 힘들 것 같다면, 이 점 또한 걱정하실 필요가 없는데요. DB에 기록이 다 남아있기 때문에 절대 받지 않는다고 하니, 일하시면 관리 외적으로 힘든 일은 별로 없을거랍니다.

비전동 마사지 구인구직 내부
비전동 마사지 구인구직 내부

그리고 제가 비전동 마사지 구인구직 샵들 중에 이곳을 추천 드리고 싶은 이유 중 하나는 복지가 잘 되어 있다는 것인데요. 관리사가 하는 일 자체가 아무리 편하다고 하더라도 체력이 요구되기 때문에 체력관리를 굉장히 잘 해줘야 되는데요. 그래서 식대나 식사를 가능한 곳을 찾아야 합니다. 더퀸테라피샵은 식대와 음료를 제공한다고 하는데요. 뿐만 아니라 개인 대기실과 숙식까지 지원이 가능하다고 해요.


이렇게 까지 하나하나 챙겨주는 가게가 흔하지 않기도 하고, 관리자를 생각해 아낌없는 지원을 해주는 샵은 정말 찾기 어려우실거에요.

샵은 대체적으로 굉장히 깔끔한데요. 심플하면서도 따뜻한 조명을 사용해서 더욱 아늑하고 편안한 느낌을 주는 분위기라 힐링이 필요한 손님들이 많이 찾는 곳이랍니다. 또한 방 마다 샤워실이 있고, 손님 대기실도 따로 마련되어 있어 더욱 쾌적한 환경에서 근무하실 수 있어요


비전동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
비전동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

오늘은 비전동 마사지 구인구직을 원하시는 분들에게 더퀸테라피 샵을 소개시켜드렸는데요. 경력자분들은 샵을 보는 눈들이 어느 정도 있기 때문에 본인에게 맞는 샵을 잘 고를 수 있는데요. 이 일이 처음이신 분들이라면 어떤 곳을 가야하는지 망설이시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오늘 이 글을 참고해서 좀 더 나은 마사지 샵을 만나서 돈 많이 벌어가셨으면 좋겠습니다.

비전동 외에 다른 지역의 마사지 구인구직 정보가 궁금하신 분들은 테라피닷컴을 참고하시면 정말 좋은데요 구인이나 구직 정보를 쉽고 빠르고 간편하게 찾아 보실 수 있답니다. 지금 다른 정보가 궁금하신 분들은 하단에 있는 배너를 클릭해보세요!



[더 많은 구인구직 정보가 궁금하다면?]

조회수 102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