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현정서

상현동 마사지 구인구직 , 완벽한 조건!





안녕하세요! 오늘은 상현동 마사지 구인구직을 알아보시는 분들을 위해 퀸테라피 마사지 샵을 소개시켜드려 찾아왔습니다. 요새 들어 마사지를 받는 분들이 무척 많아졌는데요. 그래서 구인을 원하는 업체들 또한 많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어느 정도 일을 해보신 분들이라면 알고 있던 정보들이 있어, 구인구직글을 읽어보면 허황된 내용으로 꾸며져 있는 글인지 조금이라도 구별을 하실 수 있겠지만, 이 일을 처음 알아보시는 분들이라면 어디가 정말 괜찮은 곳인지 또한 조건에 써 있는 대우가 맞는 내용인지 구별하기가 조금 어려우실텐데요.

그래서 이번 글은 구직을 원하시는 분들에게 조금 더 객관적인 정보를 드리고자 준비했습니다. 경력자분들이라면 더 많은 정보를 얻어보시고, 초보자분들이라면 업체 조건에 귀 기울여 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상현동 마사지 구인구직 퀸테라피 근무시간
상현동 마사지 구인구직 퀸테라피 근무시간

광교 퀸테라피는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상현동 1116-1 / 광교중앙로 295번길 21 푸르지오시티 1단지 2층에 있는 샵으로 상현중학교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요. 상현역 4번 출구에서 도보 2분도 걸리지 않는 가까운 거리이며, 버스 정류장에서도 굉장히 가깝기 때문에 출퇴근을 대중교통으로 하시는 분들이라면 최적의 위치인데요. 주차도 가능해 자동차를 가져오시는 분들도 편하게 출퇴근하실 수 있답니다.



우선 제일 궁금해 하시는 급여에 대해서 설명해드릴게요. 출근율이 좋은 분들을 기준으로 평균적으로 500만원정도 가져 가신다고 보시면 되는데요. 마사지 1건당 5만원에서 7만원정도 측정되기 때문에 일 평균 30만원 이상 벌어갈 수 있어, 월 500은 충분히 나올 수 있는 급여입니다. 간혹 페이가 높아 퇴폐라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있으실텐데요. 100% 건전한 마사지 로드샵이라 안심하셔도 된답니다.

마사지를 전혀 모르기 때문에 일을 하기가 꺼려지는 분들이 많다고 생각하는데요. 이 대목에서는 전혀 걱정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배우면서 일할 수 있도록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또 교육비가 마음에 걸리시는 분들이라면 더더욱 지원하시면 좋은데요. 실전에서 가장 많이 쓰이고 있는 마시지 기술을 하나부터 열까지 무료로 속성 교육하기 때문에 부담 갖지 않으셔도 돼서, 초보자나 학생분들도 많이 알아보는 샵입니다.

상현동 마사지 구인구직 퀸테라피 근무시간
상현동 마사지 구인구직 퀸테라피 근무시간

그리고 야간타임에 근무한다면 더욱 많은 페이 대우를 받을 수 있는데요. 또한 경력이 있거나 직원으로 상주하시는 분들을 굉장히 선호한다고 하니, 경력자나 직원으로 근무하고 싶다면 면접을 보셔도 좋을 것 같네요.

본업으로 하시는 분들도 많지만, 상현동 마사지 구인구직을 알아보시는 분들 중에서 투잡이나 아르바이트로 알아보시는 분들도 많을텐데요. 특히 마사지 샵에서 일하는 가장 큰 이유 중 하는 바로 근무시간과 근무요일을 자유롭게 조정이 가능하다는 것이죠.

퀸테라피 샵의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3시까지이며, 주말이나 공휴일에도 오픈해 연중무로 운영되고 있어요. 그렇기 때문에 일을 하고 싶을때는 언제든지 근무할 수 있는데요. 또한 개인사정에 따라서 근무시간을 그때그때 조절할 수 있으며, 원하는 시간에 규약없이 출퇴근이 가능하답니다. 그리고 근무요일은 주 1회부터 7회까지 본인이 원하는 요일을 선택할 수 있어 투잡이나 아르바이트를 알아보시는 분들에게는 최적의 조건이네요.

상현동 마사지 구인구직 퀸테라피 내부
상현동 마사지 구인구직 퀸테라피 내부

일자리를 구할 때 많이 고민되는게 일하는 환경과 분위기인데요. 우선 관리사를 먼저 생각한다는 마인드가 강해서 손님 관리를 굉장히 까다롭게 한다고 하는데요. 손님을 받을 때 진상이나 만취자 손님은 절대 받지 않는다고 해요. 그렇기 때문에 손님들도 점잖으시고 매너 좋은 분들이 대부분이라 일하시는데 있어서 스트레스 받을 요소들을 최대한 배제하는데요. 관리사님들이 안심하고 편하게 일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드는게 가장 중요하다고 해요.


모든 조건이 갖추어도 손님이 적다면 수입 또한 적고 무의미하게 시간만 보내게 되는데요. 퀸테라피는 기본적으로 하루 출근시 갯수는 5개 이상 보장한다고 해요. 이러한 구조가 가능한 이유는 샵에서 전부 영업을 하고 있기 때문인데요. 인터넷 홍보도 굉장히 활발한 곳이기도 하고, 이벤트도 진행해서 늘 손님들이 끊이질 않는답니다.

상현동 마사지 구인구직 퀸테라피 입구
상현동 마사지 구인구직 퀸테라피 입구

샵의 분위기는 전체적으로 밝고 따뜻한 톤의 조명을 써서 아늑한 분위기인데요. 더군다나 깔끔하고 모던하게 인테리어 되어 있어 굉장히 고급스러운 샵이에요. 관리실 내부도 넓직하고 깨끗한데요. 샤워실도 방 안에 있어 밖에 왔다갔다 하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프라이빗한 관리를 받을 수 있어 한번 와보았던 손님들 대부분이 꾸준히 재방문을 해주신답니다.


오늘은 상현동 마사지 구인구직에 대해 이야기해봤는데요. 페이나 근무시간, 환경, 분위기 등 일자리를 알아봐야할 때 따져야할 요점들이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운 곳은 찾기가 어려운데요. 이번에 소개시켜드린 광교 퀸테라피 샵은 여러 조건들도 맞춰질 수 있는 여건이 충분한 샵이라고 생각이 드는 몇 안되는 곳 중 하나랍니다. 상현동에서 구인구직을 알아본다면 이곳에 면접이라도 보고 와보시는것은 어떨까요!?



상현동 외에 다른 지역의 마사지 구인구직을 알아보고 싶은 분들이라면 테라피닷컴을 소개시켜드리고 싶은데요. 원하는 구인이나 구직 정보를 쉽게 보실 수 있는 마사지 구인구직 플랫폼입니다. 더 많은 정보를 원하신다면 상단에 있는 배너를 클릭해보세요!


[더 많은 마사지 구인구직 정보를 원한다면?]


조회수 48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