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남경 김

서대문 고수익알바는 더사뿐에서 가볍게!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9일



안녕하세요 권팀장 블로그입니다. 오늘은 서대문 고수익알바에 대한 소식을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바로 서대문구 창천동에 위치한 더사뿐에 대한 소식입니다! 여기는 워낙 잘 관리된 매장으로 유명한 곳인데요, 관리사님들께서 근무하시기에 굉장히 좋은 환경인 듯 하여 이렇게 글을 쓰게 되었는데요! 그럼 아래 이어서 더 자세한 모집내용과 위치 등을 소개해드리도록 할테니 집중해서 끝까지 읽어주세요!

일단 면접을 보시기 전에 위치부터 살펴봐야겠죠? 위치 또한 관리사님들께 굉장히 중요한 요건이니까요! 여기는 신촌역 2호선 3번 출구에서 도보 5분이면 도착하는 거리에 있고, 버스 정류장 또한 3분 거리에 위치 되어있기 때문에 찾아가시는 데에 큰 어려움은 없는데요, 정확한 주소는 서울 서대문구 명물길 6 9층으로 찾아가시면 되시구요, 위 지도 이미지 클릭 시, 길 찾기 페이지로 이동하니까요 조금이라도 더 편하게 찾아가보세요!

서대문 고수익알바 인포메이션
서대문 고수익알바 인포메이션

이제 본격적으로 모집 내용에 대해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여기는 아쉽게도 3년 이상 정도의 동종 업계 종사 경험 있으신 분들 중 35세 이상에서 45세 이하의 여성 분들만 지원이 가능합니다. 워낙 관리가 잘 된 매장인데다가 방문해주시는 고객님들이 많아서 모집을 하게 되셨다고 하십니다! 자격 요건이 지정이 된 만큼 더욱 환경이 좋을 것 같은데요 여기는 관리사 님들께 최대한 조건을 맞춰드리고 있기 때문에 부담 없이 지원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서대문 고수익알바 관리실1
서대문 고수익알바 관리실1

서대문 고수익알바의 근무시간은 면접 시에 더욱 자세히 들어보실 수 있으시고, 기본적인 영업시간은 오전 11:00 ~ 새벽 00:00 까지 입니다, 주말 아르바이트를 중점으로 모집을 하고 계시니까요, 경력자 분들 중에서 주말 아르바이트를 알아보셨던 분들 빨리 지원을 해보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주간이나 야간 둘 다 모집을 하고 있으니 앞서 말씀 드린 것처럼 자세한 근무시간은 면접 시에 협의 후에 결정해보시면 되실 것 같습니다!

서대문 고수익알바 관리실2
서대문 고수익알바 관리실2

이제 마지막으로 급여 조건에 대한 소개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모든 급여 조건은 협의로 이루어져 있기 때문에 이 또한 면접 보실 때에 더 자세히 들어보시면 되실 것 같구요, 경력자를 모집하시고 계시기 때문에 섭섭하지 않은 페이를 만나보실 수 있으실 것 같습니다! 면접 전에 급여가 궁금하시다면 아래 이미지 배너를 클릭하시고 테라피닷컴에 연락처가 기재되어있으니, 연락 해보시면 친절히 설명 해주시기 때문에 부담 없이 연락 해보시면 되실 것 같습니다!

서대문 고수익알바 관리실3
서대문 고수익알바 관리실3

여기는 청소나 빨래 등의 매장 관리는 절대 일절 시키고 있지 않기 때문에 관리사님들께서는 관리에만 집중하실 수 있도록 최대한 신경을 써드리고 있는 부분이기 때문에 관리사님들께서 근무하시기에 최상의 환경이라고 생각이 되고, 위에 첨부해드린 이미지들은 실제 샵 내부의 모습들입니다. 깔끔하게 정돈 되어 있는 시설이 너무 보기 좋고, 우드톤의 인테리어라 더욱 편안하게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여기까지 서대문 더사뿐에 대한 소식이었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고, 혹시 더 궁금하신 모집 내용이나 지원 방법이 궁금하시다면 위에 이미지 배너를 클릭하시고 테라피닷컴에서 서대문 고수익알바에 대한 소식을 확인해보세요!


<더 많은 구인구직 소식이 궁금하시다면?>


조회수 17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