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남경 김

서대문 마사지 구인구직은 새라본에스테틱에서 근무하세요!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20일



안녕하세요 권 팀장 블로그 인사드립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구인구직 소식은 서대문 마사지 구인구직에 대해 소개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바로 서대문 이대역 인근에 위치한 새라본에스테틱에 대한 소식인데요, 여기는 체형관리와 얼굴축소 전문으로 운영을 하고 있기 때문에 관심이 있으셨던 분들에게 굉장히 좋은 소식이 되는 듯 하는데요, 그럼 아래 이어서 더 자세한 모집 내용과 위치 등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위치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역세권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이대역 1번 출구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찾아가시는 데에 큰 불편함은 없으신데요, 버스 정류장 또한 출구 바로 앞에 있어서 출퇴근 길이 편할 듯 합니다. 정확한 주소는 서울 서대문구 이화여대1안길 16 2,3층으로 찾아가 보시면 되시고요 위 지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길 찾기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서대문 마사지 구인구직 상담실
서대문 마사지 구인구직 상담실

여기까지 간단하게 위치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렸습니다. 이제 본격적으로 모집 내용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지원 자격을 먼저 소개해드리자면 경력과 연령 조건이 무관하기 때문에 여성 분이시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한데요 동종업계 종사 경험이 있으시거나 관련 업무를 수행하셨던 경험이 있으시다면 경력에 따라서 우대를 해드리고 있는 부분이니 경력자 분들께서는 이 부분 기대하고 지원해보셔도 되실 것 같네요!

서대문 마사지 구인구직 복도
서대문 마사지 구인구직 복도

서대문 마사지 구인구직의 근무시간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매장의 기본적인 운영시간은 오전 10시에 오픈을 해서 오후 10시까지 운영을 하고 있고요, 주 5일 제 운영을 하고 있으며 일주일 중 이틀의 휴무가 주어지고 있으니 참고 해주시면 되실 것 같고요, 체계적으로 잡혀있는 근무시간을 선호하시는 분들에게는 굉장히 좋은 조건이라 이 조건으로 알아보셨던 분들께서는 빨리 지원을 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서대문 마사지 구인구직 대기실
서대문 마사지 구인구직 대기실

마지막으로 급여 조건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제일 기다리고 계셨을 것 같은데요, 기본적으로 월급 190만 원 이상의 수익을 가져가실 수 있으시고요 본인의 역량을 다하셨거나 성과를 많이 이루셨다면 충분히 많은 인센티브와 보너스도 지급이 되고 있으니 기본급이 따로 정해져 있다고 해서 너무 많은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되실 것 같습니다. 관리사님들의 발전을 위한 에듀케이션을 제공을 하고 있기 때문에 끊임없는 발전을 도모하고 있습니다.

서대문 마사지 구인구직 화장실
서대문 마사지 구인구직 화장실

단순 갑과 을의 관계를 떠나서 같은 꿈을 꾸고 함께 성장해나가실 분들을 구인하고 있기 때문에 여기에서 근무를 하게 된다면 모두 좋은 성장을 하실 수 있으실 것 같습니다. 그럼 여기까지 서대문 새라본에스테틱에 대한 소식 전해드렸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고요, 혹시 더 자세한 모집 내용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이미지 배너를 클릭하시고 테라피닷컴을 통해 서대문 마사지 구인구직 소식을 확인해보세요!



내 주변 최저가 마사지 어플 - 마캉스


<더 많은 마사지 구인구직 소식이 궁금하시다면?>

조회수 5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