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남경 김

서초 고수익알바는 역시 힐링스웨디시!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8일



안녕하세요 권팀장 블로그 입니다. 오늘은 서초 고수익알바에 대한 소개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바로 서초 힐링스웨디시인데요, 여기는 콜 수 대비 관리사분들이 많이 부족해서 구인을 하게되었다고 합니다! 방문해주시는 손님들이 많아서 다 받지 못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조건이나 위치 또한 너무나도 좋습니다! 자세한 모집내용이나 위치는 아래에 바로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끝까지 잘 읽어주세요

일단 위치부터 소개를 해드리자면 서초동 교대역 14번 출구 인근 도보 3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고, 바로 앞에 버스정류장도 위치되어 있어서 대중교통 이용에 대한 불편함은 없습니다! 자차를 이용하시는 분들께서는 건물 안에 주차공간이 있으니까요 너무 걱정하시지 않으셔도 되실 것 같습니다! 자세한 주소는 서울 서초구 서초대로 46길 99 5층 힐링스웨디시로 찾아오시면 되십니다! 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지도 링크로 넘어갑니다.

서초 고수익알바 관리실
서초 고수익알바 관리실

이제 본격적인 모집 내용을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경력 무관의 20세에서 39세 이하 여성 관리사분들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경력자분들은 경력 우대 당연히 해드리고 있구요 초보자 분들은 경력이 없으시다고 너무 걱정하지 않으셔도 되십니다 샵에서 바로 근무하실 수 있도록 체계적인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어서 쉽고 빠르게 배우실 수 있으시구요, 처음이라 걱정된다 하시는 분들께서는 지인이나 친구와 동반 지원도 가능합니다!

서초 고수익알바 관리실2
서초 고수익알바 관리실2

서초 고수익알바의 근무하는 시간은 주 5~6일 중 하시고 싶으신 날짜 협의 후 결정하시면 되시구요, 아르바이트도 물론 가능하니 편히 지원해보세요! 기본적인 근무 시간은 오픈 근무 낮 12시부터 오후 8시까지 중간 근무 오후 3시부터 오후 11시 마감 근무는 오후 7시부터 새벽 5시까지입니다. 시간도 협의 가능하니까요 관리사님들께서 원하시는 시간대나 날짜 있으시면 면접 보실 때 편하게 사장님과 말씀 나눠보시면 되실 것 같습니다.

서초 고수익알바 관리실3
서초 고수익알바 관리실3

이제 가장 기다리시던 급여 조건을 말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60분에 7만원, 90분에 9만원을 벌어가실 수 있으시구요. 건 당으로 지급이 되고 있으니 오셔서 근무하신 만큼 벌어가시면 되십니다! 자세한 급여 조건은 면접 보실 때에 사장님께 자세히 들어보시면 되십니다! 고객 관리가 철저하게 되어있어 매너 좋고 성격 좋으신 고객님들이 많습니다! 관리사님들의 편의를 위하여 진상 고객님이 최대한 없게 끔 신경을 쓰고 있으니, 부담없이 지원해보세요!

서초 고수익알바 복도
서초 고수익알바 복도

관리사님들께서 최대한 불편함 없게 끔 샵 내부에서 신경을 쓰고 있으니까요 너무 걱정하시지 마시고 부담없이 지원해주세요. 위에 첨부해드린 이미지는 실제 샵의 내부이구요! 인테리어가 굉장히 깔끔하고 모던해서 너무 근무하기 좋은 환경일 것 같습니다! 여기까지 서초 힐링스웨디시에 대한 소개였구요. 혹시 더 자세한 내용이나 지원 방법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이미지를 클릭 하시고 테라피닷컴에서 서초 고수익알바에 대한 소식을 확인해보세요!


<더 많은 구직정보가 궁금하시다면?>

조회수 30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