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lakelee90

서초 마사지 구인구직 투썸에스테틱 경력무관 관리사님 모셔요.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8일



안녕하세요 권팀장이에요. 마사지 구인구직을 찾으시는 많은 관리사님들 정보가 너무 부족해 마음에 드는 샵을 찾기 어려우시죠? 그런 분들을 위해서 저 권팀장은 항상 양질의 마사지 구인구직 정보를 전달해드리고 있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정보는 바로 서초 마사지 구인구직 투썸에스테틱입니다. 서초는 서울에서도 유명한 동네인데요. 그럼 투썸에스테틱에는 어떤 정보가 있을지 하나씩 살펴볼까요?



우선 투썸에스테틱 위치를 알아야겠죠? 아무리 조건이 좋아도 출퇴근이 어려운 위치라면 근무하기 힘드실테니깐 말이죠. 투썸에스테틱의 상세 주소는 서울 서초구 서초대로 12 101호 입니다. 위에 지도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이수역과 매우 가까운곳에 있는데요 이수역 5번 출구로 나오셔서 도보로 1분만 걸어오시면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주차구역도 있으니 자차를 이용하여 출퇴근 하고 싶으신 분들은 이용하셔도 좋답니다. 지도를 클릭하시고 확인해보세요.


서초 마사지 구인구직 입구
서초 마사지 구인구직 입구

서초 마사지 구인구직 투썸에스테틱 주변으로는 많은 사무실과 아파트와 오피스텔이 있는데요. 이수역 번화가 반대편에 있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조용한 곳이랍니다. 하지만 걱정하지마세요. 많은 손님들이 찾아주시고 있기 때문에 손님이 부족하지는 않답니다. 손님이 부족하다면 관리사님을 모집할 이유도 없겠죠? 이수역 번화가에서 넘어오시는 손님도 많기 때문에 손님이 부족한적이 없답니다. 투썸에스테틱에 오시게 되면 새하얀 샵과 사슴이 반겨주고 있습니다. ^^


서초 마사지 구인구직 인포메이션
서초 마사지 구인구직 인포메이션

투썸에스테틱에 관심이 조금이라도 가신다면 지원자격을 확인해봐야 하는데요. 20세 이상 성인 여성으로 35세 이하시라면 경력직/신규 상관없이 지원이 가능하답니다. 경력이 있으신 관리사님이 오신다면 경력에 맞는 대우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초보분들의 경우 기초 교육을 직접 해드리고 있기 때문에 어려울게 하나도 없어요. 스웨디시를 돈내고 배우는 사람도 많은데 투썸에스테틱과 함께 하신다면 스웨디시도 배우고 돈도 벌고 일석이조랍니다.


서초 마사지 구인구직 복도 1
서초 마사지 구인구직 복도 1

서초 마사지 구인구직 투썸에스테틱에 근무할 수 있는 자격이 있으시다면 근무에 대한 조건들을 알아봐야겠죠. 근무는 기본적으로 주간/중간/야간으로 나누고 있습니다. 오전 11시부터 새벽 3시까지 영업을 하고 잇으며 주간조 오전 11시 ~ 오후 7시, 야간조 오후 7시 ~ 새벽 3시 근무하고 있습니다. 중간조는 시간협의해서 근무하시면 되겠습니다. 투썸에스테틱에서는 주간/중간조 합쳐서 2명을 뽑고 있으며 야간근무자 2명을 뽑고 있습니다. 투썸은 규모가 상당히 큰곳으로 복도만 보셔도 상당히 넓어 보이는거 보이시죠?


서초 마사지 구인구직 복도 2
서초 마사지 구인구직 복도 2

자리가 많지 않기 때문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빨리 지원을 하셔야 합니다. 늦으면 자리가 없거나 원하는 근무시간에 근무 못할 수 있어요. 투썸에스테틱은 다인샵으로 구성된 샵으로 자유롭게 근무가 가능한 환경입니다. 다른 관리사님들과 크게 접촉할 일이 없기 때문에 조용히 근무하시기를 원하시는 분들도 좋고 다른 관리사님과 친하게 지내셔도 상관 없습니다. 좋은 서비스만 제공하신다면 문제될게 하나도 없어요.


서초 마사지 구인구직 복도 3
서초 마사지 구인구직 복도 3

서초 마사지 구인구직 투썸에스테틱은 급여조건도 상당히 좋습니다. 평균적으로 일급 30만원에서 50만원 받아가시고 있고요. 손님이 너무 안오는 날이 있다면 20만원 보장해드리고 있습니다. 보장금액만 하더라도 상당히 많이 주기 때문에 갯수에 대한 스트레스가 많이 적으실거에요. 그래도 돈을 많이 버시고 싶다면 열심히 하셔서 단골 손님도 만드시는게 좋겠죠? 고객관리를 철저하게 하고 있기 때문에 좋은 고객이 많이 찾아오고 있답니다. 갤러리 같은 분위기도 한몫 하는것 같아요. 너무 이쁘지 않나요?


서초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
서초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

투썸에스테틱에서 근무하신다면 주5일 근무를 하시면 되겠습니다. 월~일요일 중에서 주 5일을 선택하시면 되는데요. 이틀을 연달아 쉬셔도 좋고 사이사이에 쉬셔도 좋답니다. 특히 주말에 많은 손님이 찾아주시고 있어서 주말 야간에만 근무하실 분들을 따로 뽑고 있답니다. 평일 근무가 어려우신 분들은 야간이긴 하지만 주말 근무를 하시면 될것 같아요. 관리실 역시 깔금하게 준비되어 있기 때문에 근무하시는데 신경쓸게 없어요.


서초 마사지 구인구직 장식물
서초 마사지 구인구직 장식물

오늘은 서초 마사지 구인구직 투썸에스테틱을 전해드렸습니다. 다인샵으로 구성되어 있어 편하게 근무가 가능하고 초보자들도 간단한 교육만 받으면 일 할수있기 때문에 도전을 해보는것도 나쁘지 않답니다. 거기에 높은 급여를 놓치면 후회하실 거에요. 투썸에스테틱에 대해서 더 많이 알아보고 싶으시다면 아래 배너를 통해 테라피닷컴에 접속하세요. 테라피닷컴에서는 투썸에스테틱의 정보와 다양한 구인구직 정보를 확인 할 수 있답니다.



<더많은 구인구직 정보 바로가기>

조회수 28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