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정서

서초 스웨디시 마사지 , 천국에 다녀온것 같아요!



안녕하세요~ 4일간의 긴 연휴도 어제 일이 되버렸는데요. 오랫동안 쉬었던 만큼 재충전을 할 수 있는 좋은 기회였던 것 같아요! 여러분들은 이번 연휴에는 어떻게 보내셨나요!? 코로나 때문에 고향에 내려가지 못하신 분들도 많으실텐데요. 저 역시 별반 다르지 않았어요. 전화로만 안부인사를 나누었던 아쉬움을 마사지를 받으면서 풀었는데요. 건마에 반하다 사이트를 통해서 방문하게된 서초 스웨디시 마사지 샵을 다녀왔답니다! 후기가 좋았던 곳이라서 더욱 기대가 많이 되는 곳이였는데요. 여러분들에게 자세한 후기를 알려드리고자 이렇게 찾아왔습니다!


서초 스웨디시 마사지 위치

제가 방문한 ‘제니스’샵은 강남역 6번 출구 도보 2분 거리에 위치해 있었어요. 저는 차를 가져왔지만, 역과 정말 가까워서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오시는 분들도 편하게 갈 수 있는 샵이에요. 개인적으로 강남은 주차가 정~말 힘든 곳인 것 같아요. 길가에 대면 금방 딱지 끊기기 일수에, 유료주차장은 너무 비싸서 왠지 아깝다는 생각이 정말 많이 드는데요. 스웨디시 마사지 샵은 주차를 지원해주신다 해서 주차걱정 없이 편하게 방문할 수 있었어요.


서초 스웨디시 마사지 영업시간

서초 마사지 샵의 영업시간은 낮 12시부터 새벽 3시까지 연중무휴로 운영되고 있었어요. 미리 예약전화만 한다면 마사지를 받고 싶을 때 언제든지 방문하기 좋은 샵이랑 굉장히 편하게 오기 좋은곳 같아요. 다만, 예약시간 10분 초과시에는 예약이 자동으로 된다고 하니, 변동사항이 있으면 미리 연락하셔야 된답니다!


서초 스웨디시 마사지 인테리어

샵의 내부는 고급 에스테틱샵을 연상하게 만드는 인테리어였어요. 매장 전체가 정말 깔끔하고 모던했어요. 가구와 큰 화분들이 포인트가 되어서 샵을 더욱 고급스럽게 해주는데요. 평소 제가 다녔던 곳과는 차이가 있었는데, 스웨디시 마사지 샵은 인테리어 만으로도 대접받는다는 느낌이 들정도였어요.


서초 스웨디시 마사지 웰컴티

따뜻한 차를 주셨는데, 우엉차를 주셨어요. 최근 윤스테이에서 나온 차라 많이 핫하다고 하는데요. 섬유질이 풍부해서 장 건강에 좋고 특히 다이어트에 탁월한 효능이 있다고 하더라구요. 효능을 몰랐으면 아무생각 없이 마실 수 있던 차였는데, 서초 스웨디시 마사지 샵은 차의 효능까지 알려주시니 차를 더욱 음미하면서 마실 수 있게 되어서 좋았답니다.


서초 스웨디시 마사지 프로그램 구성

차를 마시면서 스웨디시 마사지 샵의 프로그램대한 설명을 들었어요. 스웨디시 전신관리 A코스 060분 13만 > 10만, B코스 090분 15만 > 12만, C코스 120분 18만 > 15만원으로 구성되어 있었는데, 서초 왁싱도 따로 받을 수 있었어요. 초급 6만원, 중급 8만원, 고급 10만원, 왁싱과 마사지를 같이 받을 수 있는 왁싱패키지 관리 A코스 15만 (초급왁싱 + 스웨디시60분), B코스 17만(중급왁싱 + 스웨디시60분), C코스 19만(고급왁싱 + 스웨디시60분)도 마련되어 있었어요.


서초 스웨디시 마사지 프로그램

왁싱을 안 받은지 오래된 것 같기도 하고, 패키지로 받으면 할인까지 받을 수 있다고 하셔서 저는 왁싱패키지 c코스를 고르려다가 스웨디시가 60분 밖에 안되어서 스웨디시 c코스를 선택했어요~ 다음 서초 마사지 샵에 방문할 때는 시간도 넉넉하게 잡고 왁싱까지 받으러 와야겠어요!


서초 스웨디시 마사지 탈의실

옷을 갈아 입기 위해 탈의실로 안내를 받았어요. 서초 스웨디시 마사지 샵의 락커는 열쇠가 아닌 비밀번호였로 되어 있었어요. 개인적으로 굉장히 덤벙거려서 자주 잃어버리곤 하는데, 이렇게 비밀번호로 되어 있어서 불편하게 열쇠를 들고 다니거나 분실우려가 없어 편했어요.


서초 스웨디시 마사지 가운

락커 안에는 제가 입을 가운이 미리 준비되어 있었어요. 세탁이 잘되어 있어서 제가 처음 입은 것처럼 뽀송뽀송하더라구요. 피부에 닿는 촉감도 너무 좋아서 입자마자 몸이 한결 가벼워지는 기분이 들었어요. 서초 마사지 샵은 작은 것 까지도 섬세하게 챙겨주시는 점이 정말 맘에 들더라구요.


서초 스웨디시 마사지 스타일러

요즘에는 프리미엄샵에 하나씩 있다는 스타일러가 있었어요. 관리하는 동안에 입고 온 옷을 깨끗하게 살균되어 집에 갈 때도 깨끗한 옷으로 갈 수 있다는게 너무 좋더라구요. 스웨디시 마사지 샵의 서비스는 최상급이였어요.


서초 스웨디시 마사지 족욕

족욜을 받기 위해 족욕실로 이동했어요. 서초 한국인 마사지 관리사님이 직접 발을 씻겨주셨는데요. 항상 받을 때마다 민망하지만, 막상 다 받고 나면 때를 민 것처럼 너무 개운해서 잘 참아지더라구요.


서초 스웨디시 마사지 족욕제

서초 스웨디시 마사지 샵은 원하는 족욕제를 골라서 관리를 받을 수 있었는데요. 족욕제의 효능이 잘 정리되어 있었어요. 요즘 중요한 일을 앞두고 있어 항상 긴장을 하고 다녀서 인지 피로감이 심했는데요. 자스민이 긴장 완화에 도움이 된다고 해서 저는 자스민 족욕제를 선택했어요.


서초 스웨디시 마사지 족욕

보글보글 거품이 올라오면서 은은한 족욕제의 향기가 올라왔어요. 은은한 자스민향기가 마음까지 편안하게 만들어주었어요. 발만 담그고 있는데도 몸이 열이 올라는게 정말 신기한 것 같아요. 족욕이 혈액순환에 좋다는 이야기가 맞나봐요~ 항상 수족냉증으로 고생했는데 이렇게 따듯한 발은 오랜만이라 반갑기까지 하더라구요. 스웨디시 마사지 샵에서 간만에 제대로 족욕을 즐길 수 있었어요.


서초 스웨디시 마사지 복도

족욕을 마치고 방으로 이동하는데 룸 갯수가 많더라구요. 서초 마사지 샵은 규모가 꽤 있는 편이였는데, 이렇게까지 넓을 줄은 몰랐어요. 복도도 깔끔하니 호텔에 온 것 같은 기분이 들더라구요.


서초 스웨디시 마사지 관리

스웨디시 마사지 관리사님이 머리부터 지압을 해주시는데 머리가 확 맑아지는 기분이 들었어요. 지그시 압을 주시는는데 아프지 않고 너무 시원하더라구요. 스트레스를 다 부셔주는 것 같았어요. 정확하게 시원한 자리를 아시고는 지압을 해주시니 짜릿할 정도였어요~


서초 스웨디시 마사지 관리 후기

뭉친곳 위주로 관리를 들어갔는데, 처음엔 돌덩이 같이 뭉친곳도 서초 스웨디시 마사지 관리사님의 손을 타니 어린애 어깨처럼 말랑말랑하면서 가벼운 느낌이 들더라구요. 확실히 받기 전고 후의 차이가 상당했어요.


서초 스웨디시 마사지 샤워실

스웨디시 마사지 샵의 샤워실은 곰팡이나 찌든때 하나 없이 청결했어요. 샤워제품도 잘 갖춰 있어서 기분좋게 샤워를 할 수 있었어요.


서초 스웨디시 마사지 스킨케어제품

스킨케어제품과 일회용품들도 전부 구비되어 있어서 서초 마사지 샵에서 편하게 집에갈 준비를 할 수 있었답니다.


서초 스웨디시 마사지 후기

마지막으로 따듯한 차를 마시니 몸속까지 따뜻해지면서 편안해졌어요. 여러분들도 아무런 생각없이 편안하게 힐링을 받고 싶다면 서초 스웨디시 마사지 샵에 와보시는게 어떠세요!?



[ 다른 마사지샵이 궁금하다면? ]

서초 한국인 마사지 , 깔끔하고 개운하게!

서초 남성전용 마사지 최고를 경험해보세요

서초 감성마사지 실패없는 업소!

서초 스웨디시 마사지 베스트3!

서초건마 넘버원들의 집합소




조회 22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Hyun's blog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