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남경 김

서현역 마사지 구인구직은 그랑스웨디시에서 근무하세요!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20일



안녕하세요 권팀장 블로그 입니다. 이번에는 서현역 마사지 구인구직에 대한 소식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바로 분당 서현역 인근에 위치하고 있는 그랑스웨디시에 대한 소식을 전해드릴 텐 데요. 여기는 관리사님들께서 보다 청결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근무를 하실 수 있으시도록 최대한 지원을 해드리고 있기 때문에 근무하시기에 굉장히 좋은 환경이라고 생각이 드는데요 그럼 아래 이어서 자세한 모집 내용과 위치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위치를 먼저 소개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여기는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서현역 인근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유동인구가 굉장히 많은 편이고요, 제생병원 옆 건물에 위치하고 있어서 찾아가시는 데에 큰 어려움은 없을 것 같습니다. 정확한 주소는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서현로 170 3코어 C층으로 찾아가시면 되시고요, 위 지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길 찾기 페이지로 이동하게 끔 링크를 걸어뒀으니까요. 조금이라도 더 쉽게 찾아가 보세요!

서현역 마사지 구인구직 복도
서현역 마사지 구인구직 복도

이제 본격적으로 모집 내용에 대해 소개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지원 자격을 살펴보자면 경력 무관의 40세 이하의 여성 분이시면 누구든지 지원이 가능합니다. 경력자 분들은 면접 보시고 당일 날에 바로 근무가 가능하고, 스웨디시를 한 번도 해보지 않으셨던 분들 중에 걱정이신 분들 걱정하시지 않으셔도 되시는데요, 초보자를 위한 별도의 교육 프로그램이 준비 되어 있기 때문에 2~3일 교육 후 바로 근무 가능하도록 최대한 지원 해드리고 있습니다

서현역 마사지 구인구직 복도2
서현역 마사지 구인구직 복도2

서현역 마사지 구인구직의 근무시간을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자율 시스템으로 운영을 하고 있기 때문에 오전, 오후, 야간, 주중, 주말, 아르바이트 등 어떤 방식으로 든 근무가 가능하고요, 스케줄이나 휴무 날짜 유동적으로 조정이 가능하니까요 자유로운 근무 방식을 좋아하시는 관리사님들에 겐 좋은 소식인 듯 합니다! 최대한 관리사님들의 편의를 생각하는 곳이기 때문에 더 편하게 말씀 나눠보실 수 있으실 것 같네요!

서현역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
서현역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

이제 마지막으로 급여 조건에 대한 소식을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근무하시고 계시는 관리사님들 월 평균 800~1200의 수익을 가져가시고 계시고요, 하루에 5~8개 정도 하시고 계셔서 이 부분 걱정은 전혀 하시지 않으셔도 되십니다! 60분 코스에 5만 원, 90분 코스에 7만 원, 120분 코스에 9만 원의 수익을 가져가실 수 있으니 전혀 적지 않은 금액임을 알 수 있는 것 같습니다! 더 자세한 부분은 면접 시에 들어보실 수 있으십니다!

서현역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2
서현역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2

그냥 몇 주 몇 달 같이 일하는 사람이라고 생각하지 않고, 오래 함께 근무를 하시고 싶으시다고 하는데요, 어떻게 하면 관리사분들이 더 편하고 즐겁게 근무하실 수 있을지 항상 고민하고 노력하는 샵이 될 수 있도록 딱 하루만 나와보셔도 아 여기 괜찮은데? 라고 생각하실 수 있도록 신경 쓰고 최대한 노력을 하신다고 하십니다! 이 때문에 더욱 신뢰가 가는 것 같습니다! 그럼 여기까지 서현역 그랑스웨디시에 대한 소개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혹시 서현역 마사지에 대한 더 많은 모집 내용과 지원 방법이 궁금하시다면 위에 이미지 배너를 클릭하시고 테라피닷컴에서 서현역 마사지 구인구직에 대한 소식을 확인해보세요!


<더 많은 구인구직 소식이 궁금하시다면?>


조회수 21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