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서현역 마사지 구인구직 정보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서현에서도 꽤 이름이 알려져있는 그랑스웨디시 샵인데요. 마사지 업계에 있으셨던 분들이라면 한번쯤은 들어보셨을겁니다. 혹시 관리사 일을 처음 접해보시는 분들이라면 업소의 정보와 어떤 조건이 필요한지 차근차근 설명해 드리도록 할게요!
그랑스웨디시 샵은 서현역 5번 출구에서 도보 5분거리 이내에 위치해 있어요. 차를 가져오시는 분들은 주차장이 따로 있으며, 지하철역과 버스정류장도 근처에 있어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출퇴근 하시는 분들도 편하게 오고 갈 수 있는 곳이랍니다.
마사지는 원래 전문적인 지식을 가지고 있어야 하는 기술중 하나인데요. 그랑 스웨디시 샵은 경력과 초보 상관없이 구인중입니다. 혹시 스웨디시를 한번도 해본 적이 없어서 지원이 망설여지는 분들이라면 초보자들을 위해 별도의 집중교육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답니다. 실전에서 가장 많이 쓰이는 스킬을 속성으로 배울 수 있어, 배우고자 하는 열정과 의지만 있다면 2-3일 교육을 진행한 후에 바로 근무할 수 있으니 초보자 분들도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경력이 있으신 분들이라면 면접 보신 후 바로 당일근무도 가능합니다.
뭐니뭐니해도 가장 중요한건 페이인데요. 서현역 마사지 구인구직 그랑스웨디시 샵의 기본 지금 페이는 60분 코스 5만원, 90분 코스 7만원, 120분 코스 9만원입니다. A코스는 후면 위주의 스웨디시이며, B코스는 전면 후면 림프 관리 스웨디시, C코스는 전면 후면 림프 관리와 스웨디시, 스크럽 관리로 이루어져 있으며, 마사지 종류는 스웨디시, 로미로미, 림프, 스크럽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페이는 당연히 협상이 가능하다는 점이 큰 장점인데요. 거기에 근무 일수와 시간에 따라서 인센티브도 따로 지원한다고 합니다. 출근일수가 많을수록 인센티브도 많이 받을 수 있다고 하니 더욱 많은 수익을 올릴 수 있는 기회인데요. 같은 일을 하더라도 높은 인센티브 제도가 따로 마련되어 있어 더 많은 급여를 받을 수 있으니 일자리를 알아보시는 분들이라면 꼭 한번쯤은 면접을 보셔서 구체적인 내용을 알아보세요!
페이 다음 중요한 점은 근무시간이죠! 그랑스웨디시 샵의 운영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2까지에요. 연중무휴이기 때문에 공휴일에도 일하고 싶다면 언제든지 근무가 가능해요. 근무시간은 자율 시스템으로 이루어어져 있는데요. 오전이나 오후, 야간, 주중, 주말, 알바형 등 원하는 방식으로 근무가 가능하며 휴무일도 조정 할 수 있다는 점이 눈에 띄네요.
서현역 마사지 구인구직을 알아보시는 분들중 투잡을 하시는 분들은 스케쥴을 유동적으로 조절할 수 있어야 하는데, 그런 직업들이 마땅히 찾기가 어려울뿐더러 높은 수익이 나지 않은 구조인데요. 원하는 날짜와 시간에 맞춰 일을 할 수 있으며, 짧은 시간에도 높은 급여를 받을 수 있으니 유연하게 시간을 사용할 수 있답니다.
페이도 높고 시간도 유동적으로 쓸 수 있지만 콜 수가 적은 곳이라면 수익도 올리지 못하고 시간만 낭비하는 꼴인데요. 그렇기 때문에 콜이 많은 곳에서 근무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그랑스웨디시 샵은 보통 관리사 한 명 기준으로 하루에 평균 5~8개 정도 한다고 하는데요.
페이와 갯수를 곱해본다면 하루 평균 수익이 대충 계산이 되는데, 하루만 하더라도 금액이 상당히 높다는걸 확인 할 수 있답니다. 지금 콜이 너무 많아 놓친 손님수가 정말 많다고 하네요~그리고 업체와 관리사 광고와 이벤드 진행도 활발하게 하고 있기 때문에 손님 걱정은 할 필요가 없답니다!
서현역 마사지 구인구직을 알아보시는 분들이라면 분당이라는 지역 자체가 조용하고 부촌 이미지가 강한 곳이란걸 알고 계실겁니다. 그래서 다른 지역들 보다 손님들도 훨씬 매너있고 점잖은 분들이 많아서 응대하실 때도 훨씬 편하게 일할 수 있는데요. 또한 손님 관리도 철저하게 하기 때문에 관리사 입장에서 더 나은 환경에서 근무가 가능해 대부분의 관리사들도 오랫동안 근무하고 있다고 해요.
근속하는 직원이 다른 곳에 비에 유독 많은 이유는 아마 관리사들이 어떻게 하면 더 편하고 즐겁게 일할 수 있을까 고민하고 노력하기 때문이라고 생각이 드는데요. 이러한 생각으로 직원들을 배려하는 모습 때문에 오랫동안 근무가 가능한 것 같네요.
그랑 스웨디시 샵은 20-30대 여자 관리사분들로 이루어져 있기 때문에 샵 분위기도 굉장히 즐겁고 편한데요. 나이대까지 비슷해 처음 오신 분들도 어렵지 않게 적응하실 수 있는데요. 일을 계속 하다보면 물론 힘들기 마련이지만, 에너지 넘치는 분위기여서 재밌게 일할 수 있는 샵입니다.
오늘은 서현역 마사지 구인구직에 대해 소개 시켜드렸는데요. 편안한 근무 환경 속에 확실한 우대조건까지 놓치면 아쉬울 만한 조건들이 많은 곳이니 마사지 구직을 알아보시는 분들이라면 한번 쯤은 그랑스웨디시 샵의 문을 두드려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다른 서현역 마사지샵 구인정보나 다른 지역 마사지 구인구직 정보를 알아보고 싶은 분들은 테라피닷컴을 통해 알아보시면 원하는 조건들을 한눈에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더 많은 샵을 살펴보고 싶다면 상단에 있는 배너를 클릭해보세요!
[더 많은 구인구직 정보를 알고싶다면?]
コメン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