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lakelee90

성남 마사지 구인구직 리프레시아로마즐겁게 일하세요~!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8일




안녕하세요 권팀장입니다. 1주일만 지나면 벌써 9월이 되네요! 가을이 오기전에 빨리 마사지 구인구직에 성공하셔야겠죠? 그래서 오늘도 권팀장이 여러분들을 위해서 좋은 정보를 가지고 왔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마사지 구인구직은 바로 성남 마사지 구인구직 리프레시아로마입니다. 성남은 서울의 위성도시이자 수많은 IT기업들이 모여있는 도시이죠. 그만큼 많은 유동인구와 마사지 수요가 있는지역이라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갖고 지켜보실거라고 생각합니다.



우선 리프레시아로마가 있는 위치부터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리프레시 아로마는 야탑역에서 도보로 1분 거리에 있을정도로 초초초역세권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수인분당선을 통해 수원, 서울에서도 출퇴근이 충분히 가능하답니다. 대중교통 이용이 어려우신 분들은 자차를 이용하셔도 주차시설이 있기 때문에 불편함이 없어요. 위에 지도를 클릭하셔서 자신에게 맞는 교통수단을 파악해보시면 될것 같습니다.



건물 사진만 보셔도 많은 상가가 모여있죠? 주변에 더 많은 상가가 있을 정도로 번화한 지역이라 평일 주말 할거없이 낮과 밤 모두 유동인구가 상당한 지역입니다. 주변에는 성남 버스터미널이 있고 nc백화점도 있어서 성남 중심가라고 보셔도 무방합니다. 이렇게 많은 유동인구가 있는 만큼 손님들이 많이 찾아오는데요 얼마나 많이 오는지 직접 경험을 해보세요! 손님이 없어서 걱정하셨던 분들이라면 만족할 수 있을겁니다.


성남 마사지 구인구직 인포메이션
성남 마사지 구인구직 인포메이션

샵 주변을 살펴 보았으니 이제 샵 내부로 들어와서 조건을 알아볼까요? 리프레시아로마는 블루색상이 인상적인 샵입니다. 리프레시라는 이름과 같이 상쾌하고 시원한 느낌을 주는 파란색이 아주 딱 맞는데요. 너무 과하지 않을 정도로 포인트를 주고 있어서 상당히 이쁘답니다. 이렇게 이쁜 성남 마사지 구인구직에서 일하기 위한 자격조건이 있다면 성실하고 책임감이 있으면 되겠습니다.


성남 마사지 구인구직 복도
성남 마사지 구인구직 복도

특별한 자격조건이 없는 만큼 초보분들도 일을 할 수 있는데요. 리프레시아로마 특유의 교육으로 처음 하시는 분들도 단기간에 마사지 고수로 만들어드리고 있습니다. 기술이 없으셔도 충분히 일할 정도로 만들어 드리고 있습니다. 또 경력이 있거나 관련 자격증을 소지하고 계신 분에게는 우대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능력있고 자격 있으시다면 더 대우받으면서 근무하세요. 우대사항이 따로 없으신 분들도 장기근무를 약속하신다면 우대가 가능하답니다.


성남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 1
성남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 1

리프레시아로마는 관리실도 파란색으로 포인트를 주고있는데요 벽까지 파랬으면 과한 느낌이었을텐데 벽은 하얀색으로 깔끔한 느낌을 주고 있습니다. 이렇게 좋은 관리실에서 근무를 하실텐데 기본적으로 주간 오전 11시~오후 7시, 야간 오후 7시~새벽 3시 근무를 하게되며 파트타임으로도 근무를 할 수 있습니다. 근무시간은 협의가 가능하기 때문에 관리사님이 원하는 시간에 근무하시면 되겠습니다.


성남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 2
성남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 2

리프레시아로마는 무엇보다 급여조건이 상당히 좋습니다. 월 평균 380만원~420만원 정도 관리사님들이 받아가고 계시며 급여는 월급으로 드리고 있습니다. 하지만 주급을 원하시는 분들이 계시다면 주급으로도 드릴수 있으니 원하는 형식으로 받으시면 되고요. 지명수당을 별도로 지급해드리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다른곳과의 차이는 퇴직금을 지급해드린다는건데요. 성실히 오래 일하시고 나갈때는 퇴직금도 챙겨가세요.


성남 마사지 구인구직 샤워실
성남 마사지 구인구직 샤워실

권팀장이 준비한 성남 마사지 구인구직은 여기까지 입니다. 번화가에 위치하여 손님이 많이 찾아오고 성실한 자세만 있으시다면 초보도 지원이 가능하다는 사실! 가장 중요한 급여 역시 관리사님들의 마음에 쏙 드는 금액이 아닌가 싶습니다. 리프레시아로마에 대해 더 자세하게 확인 하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배너를 클릭하시고 테라피닷컴에서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더많은 구인구직 정보 바로가기>

조회수 13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