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현정서

성남 위래동 S클래스 스웨디시, 클래스가 다른 케어!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성남 위래동 s클래스 스웨디시 샵에 대해 소개시켜 드릴게요! 오늘은 금방이라도 밖으로 뛰어나가고 싶어질 정도로 날씨가 정말 좋은데요. 이런날에 근무를 하고 있으면 날씨가 아깝다 라는 생각 들면서 살짝 우울해진답니다. 몸과 마음 모두 힘들어지는 수요일을 오늘 같은 날씨처럼 포근한 마사지를 받으면서 위래동 s클래스 스웨디시 샵에서 휴식을 취하면 좋을 것 같아요!

위래동 s클래스 스웨디시샵은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위례광장로 21-10 경서프라자 3층, 이디야커피 건물 3층에 위치해 있어요. 차를 가져오시는 분들은 미리 주차문의를 주셔야 된다고 하네요.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3시까지이며, 연중무휴로 운영하고 있다고 해요. 평일에 마사지를 받기 힘들어서 주말까지 영업하는 곳을 찾고 있다면, 정말 추천드리고 싶어요~ 100% 예약제로 영업하는 곳이기도 해서 무조건 예약을 하고 방문하셔야 된답니다.


성남 위래동 S클래스 스웨디시 내부
성남 위래동 S클래스 스웨디시 내부

후기를 찾아보면 겨우 예약하고 다녀왔다는 내용들이 많을 정도로 이곳은 예약이 조금 어렵다고 해요. 그래서 예약전화를 주지 않고 방문하셨을 때 거의 받지 못하고 돌아 가셔야 하기 때문에, 반드시 예약을 해주셔야 된답니다. 마사지를 받고 싶은 분들은 3-4일 전에 미리 예약전화를 하셔야 원하시는 시간에 예약할 수 있다고 합니다. 핸드폰이 꺼져있는 경우에는 마감이나 랜덤휴무라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성남 위래동 s클래스 스웨디시 샵은 전체적으로 어두운 블랙이 베이스로 되어 있어요. 거기에 금색이나 노란색으로 포인트를 주면서 더욱 고급스럽고 강조하고 싶어하는 점들이 더욱 눈에 잘 띄는데요. 벽면은 어둡지만 밝고 따뜻한 조명을 써서 샵이 너무 어둡지 않게 중간을 딱 잡아주어 조화가 잘 되어 있어요. 고급스러운 샵의 이미지와 딱 맞는 인테리어네요.

성남 위래동 S클래스 스웨디시 룸
성남 위래동 S클래스 스웨디시 룸

프로그램은 아로마 스웨디시 A코스 35분에 4만원, B코스 65분 8만원, C코스 95분 11만원 / 크림&스웨디시 A코스 35분 4만원, B코스 65분 9만원, C코스 95분 12만원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아로마 스웨디시에서 1만원 추가하시면 크림으로 바꿀 수 있다고 하는데요. 대체적으로 가격이 다른 샵들에 비해 저렴하게 측정되어 있어요.

간혹 마사지를 받다가 시간 추가를 하고 싶은데, 가격이나 시간이 정확하게 나와있지 않아 추가하기 애매할 때가 있는데요. 35분 코스가 따로 있기 때문에 시간 추가도 정확하게 할 수 있답니다. 또한 잠깐 시간이나서 마사지를 받고 싶을 때 한 시간은 시간이나 돈이 아까워 받기도 꺼려진다면 A코스로 잠깐이나마 받을 수 있어 효율적이에요.

성남 위래동 S클래스 스웨디시 복도
성남 위래동 S클래스 스웨디시 복도

지금 성남 위래동 s클래스 스웨디시 샵에서 할인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사이트에 정성스러운 리뷰를 남겨주신 분들에게 5천원 할인, 2인 이상 단체 방문을 하신 분들이라면 1만원 할인, 3인 이상 단체 방문 시에는 2만원까지 할인을 받아볼 수 있다고 해요. 다만 금요일 토요일에는 할인적용이 안된다고 하는데요. 금,토요일을 피해 다녀오시면 더욱 저렴하게 받을 수 있다고 하니 놓치면 정말 아쉬울 것 같네요.

성남 위래동 S클래스 스웨디시 샤워실
성남 위래동 S클래스 스웨디시 샤워실

샤워실은 따로 분리되어 있는데요. 샤워용품들과 세면도구 전부 구비되어 있어 개운하게 샤워를 하고 마사지를 받을 수 있어요. 샤워실은 굉장히 깨끗하게 유지되고 있는데요. 물때나 곰팡이 하나 없이 청결하다고 해요. 수시로 청소를 하기 때문에 위생에 민감하신 분들도 신경쓰이지 않고 편하게 관리를 받을 수 있답니다.

성남 위래동 s클래스 스웨디시 샵 방에는 가운이 준비되어 있는데요. 면단이 좋은 가운이라 입었을 때 감촉이 정말 부드럽다고 해요. 샤워를 마치고 포근한 가운을 입으면 몸이 한결 가벼워지는 기분! 마사지를 받기 전부터 개운할 수 있게끔 마련되어 있어 더욱 깊은 개운함을 느껴보실 수 있답니다.

성남 위래동 S클래스 스웨디시 관리실
성남 위래동 S클래스 스웨디시 관리실

베드에는 열선이 연결되어 있어 관리를 받으면서 따뜻하게 몸을 지질 수 있다고해요. 추위를 많이 타시는 분들도 걱정없이 마사지를 받아보실 수 있어요. 또한 냉 난방 시설이 제대로 갖춰 있기 때문에 여름에는 시원하고, 겨울에는 따뜻하고 해요. 최상의 방 컨디션을 유지하고 있어 쾌적한 공간에서 마사지를 받고 싶은 분들에게는 최적의 환경이에요.

관리는 20대 여성 관리사분들이 진행한다고 하는데요. 규모가 있는 샵이라 10여명이 넘는 관리사님들이 상주해 계신다고해요. 여러 관리사분들에게 받아보시고 본인과 가장 잘 맞는 분들도 지명해서 받을 수 있다고 하니 더욱 높은 퀄리티의 관리를 받아볼 수 있답니다.

성남 위래동 S클래스 스웨디시 베드
성남 위래동 S클래스 스웨디시 베드

오늘은 성남 위래동 s클래스 스웨디시 샵에 대해 알려드렸는데요. 위례동에서 가장 유명한 샵이기 때문에 예약이 조금 까다롭긴 하지만, 받아보시면 정말 예약이 어려운 이유를 느껴보실 수 있답니다. 가성비 좋은 힐링을 원하시는 분들은 방문하시면 분명 만족스러우실거에요!

이 밖에 더 많은 마사지샵이나 남성전용, 여성전용, 1인샵 등 다양한 테마별 마사지샵이 궁금하신 분들은 건마에반하다를 통해 알아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여러 마사지 샵의 정보와 후기를 한 번에 찾아 보실 수 있으며, 할인까지 받을 수 있는데요. 더 많은 정보를 찾고싶은 분들은 하단에 있는 배너를 클릭해보세요!



[더 많은 마사지샵 정보가 궁금하다면?]

조회수 49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