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남경 김

성동 마사지알바는 더봄테라피에서 편하게 근무하자!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9일



안녕하세요 권팀장 블로그 인사 드립니다. 이번에는 성동 마사지알바에 대한 소식을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바로 성동 장한평역 인근에 위치한 더봄테라피에 대한 소식입니다~ 이 지역 내에서 방문해주시는 고객님들이 굉장히 많은 걸로 유명한 샵인데요! 근무 환경과 조건 또한 너무나도 좋아서 후다닥 소식을 전해드리러 왔습니다! 그럼 아래 이어서 더 자세한 모집내용과 위치 등을 소개해드리도록 할테니까요 천천히 읽어봐 주세요^^!

저는 위치가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이 되어서 항상 먼저 말씀을 드리는데요, 그럼 위치를 먼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장한평역 8번 출구에서 도보 5분이면 도착하는 위치에 있고, 버스정류장 또한 1분도 안되는 거리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는 분들께서는 큰 불편함 없이 찾아가실 수 있으신데요. 정확한 주소는 서울 성동구 자동차시장1길 33 지하 2층으로 찾아가시면 되십니다. 위 이미지 클릭 시, 길 찾기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성동 마사지알바 인포메이션
성동 마사지알바 인포메이션

이제 모집 내용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지원을 하시려면 자격 요건을 확인하셔야하는데요. 여기는 너무 좋은 게 지원을 하실 수 있는 폭이 넓다는 건데요 경력 무관의 45세 이하의 여성 분이시라면 누구든지 지원을 하실 수 있습니다~ 물론 피부관리사 자격증을 보유하고 계시다면 우대를 해드리고 있지만, 초보자 분들도 너무 환영을 하고 있으니 걱정 마시고 부담 없이 지원을 해보시면 되십니다.

성동 마사지알바 대기실
성동 마사지알바 대기실

초보자 분들 그래도 경력이 없고 관련 업종 경험이 없어서 걱정 되시죠? 정말 걱정하실 필요 없습니다! 처음 하시는 분들도 샵 내에서 자체적으로 진행하고 있는 교육 프로그램으로 어렵지 않게 배우신 후에 바로 근무하실 수 있도록 최대한 지원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정말 초보자 분들 걱정 없으셔도 될 것 같네요! 처음 이니까 시작이 힘드신 거 다 이해하고 있고요 그래도 괜찮으니 편하게 지원 해보세요!

성동 마사지알바 복도
성동 마사지알바 복도

성동 마사지알바의 근무시간은 현재 주간조와 야간조 그리고 주말알바까지 모두 구인을 하고 있으니 정규직 말고 알바를 알아보셨던 분들께서도 참고해주시면 되실 것 같고요, 여기는 관리사님들의 편의를 최대한 생각해주시고 계시기 때문에 모든 근무시간이나 근무 요일 원하시는 근무시간대와 날짜 협의 후에 언제든지 근무가 가능한 부분이니 원하시던 근무시간대 면접 보실 때에 편하게 말씀 나눠보시면 되십니다!

성동 마사지알바 관리실
성동 마사지알바 관리실

이제 마지막으로 급여 조건에 대해 말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페이는 100% 당일로 지급이 되고 있는 부분인 점 알고 계시면 되십니다. 하루 일 평균 40만 원 이상의 수익을 벌어가실 수 있는데요 일급이 전혀 적지않은 페이라 굉장히 매력적인 조건 인 것 같은데요. 이게 끝이 아닙니다! 식대와 차비까지 지원을 해주시고 계시니 따로 생활비용이 많이 나갈 필요가 없어서 너무 좋은 것 같네요!


만근 수당 3-50만 원 정도 별도로 지급을 해드리고 있으니 더욱 기분 좋게 출근을 하실 수 있을 것 같네요! 그리고 텃세나 스트레스 전혀 없으니 이 부분은 걱정하시지 않으셔도 되십니다^^ 그럼 여기까지 성동 더봄테라피에 대한 소식을 전해드렸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고요. 혹시 더 궁금하신 모집 내용이나 지원 방법이 궁금하시다면 위 이미지 배너를 클릭하시고 테라피닷컴에서 성동 마사지알바에 대한 소식을 확인해보세요!


<더 많은 구인구직 소식이 궁금하시다면?>

조회수 3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