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남경 김

성북 고수익알바 포시즌에서 근무해보세요!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9일



안녕하세요 권팀장 블로그입니다. 이번에는 성북 고수익알바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성북 포시즌에 대한 소식인데요. 아래 첨부해드린 이미지는 실제 샵 내부의 사진인데요, 보기만 해도 깔끔한 인테리어와 넓고 쾌적함을 느낄 수가 있는 것 같은데요. 인테리어가 좋은 만큼 관리사님들께서 근무하시기 굉장히 좋은 환경이라고 생각이 되어 소개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그럼 아래 이어서 더 자세한 모집내용이나 지원방법을 소개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위치가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하는데요. 여기는 월곡역 1번 출구에서 도보로 2분이면 도착하는 위치에 있구요. 역 바로 앞에 버스정류장도 위치 되어있기 때문에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는 분들에게 아주 좋은 소식인 듯 합니다. 자차를 이용하시는 분들께서는 건물 내에 주차장도 있으니 마음 편히 찾아가시면 되시겠습니다. 정확한 주소는 서울 성북구 화랑로 76 코업스타클래스로 찾아오시면 되시구요, 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길찾기 링크로 이동 합니다.

성북 고수익알바 입구
성북 고수익알바 입구

모집 대상은 20세에서 40세 이하의 여성 관리사분들을 모집 하고있구요, 주 종목으로는 스웨로미 방식으로 관리를 하고 있습니다. 경력이나 초보자 상관없이 모집을 하고 있으니 부담없이 지원해보시면 되십니다. 경력이 짧으시거나 초보자분들은 못하면 어떻게 하지? 하시는 걱정은 전혀 하지 않으셔도 되십니다! 샵 내에서 속성으로 교육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으니까요 너무 걱정하시지 않으셔도 되십니다.

성북 고수익알바 관리실
성북 고수익알바 관리실

성북 고수익알바의 근무시간은 총 2타임으로 나뉘어져 있구요, 주간근무 오전 11시부터 저녁 7시까지이며, 야간근무는 오후 7시부터 다음 날 새벽 2시까지 입니다. 이 부분은 기본적으로 지정이 되어있는 시간대 이구요, 원하시는 시간대가 있으시다면 충분히 협의 후에 근무 가능하니 편하게 말씀하시면 되십니다. 관리사님들의 편의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샵이기 때문에 원하시는 시간대 최대한 맞춰드리고 있습니다.

성북 고수익알바 관리실2
성북 고수익알바 관리실2

이 때문에 자유로운 출퇴근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정말 좋은 소식일 듯 하네요! 이제 급여조건을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오래 기다리셨죠? 일단 지급 방법으로는 당일로 지급이 되고 있으며, 자세한 페이조건은 면접 보실 때에 들어보실 수 있으시구요, 경력자 페이로는 하루 일 평균 30만원에서 50만원까지 벌어가실 수 있구요, 면접 후에 페이 조정도 가능하니 이 부분 또한 면접 보실 때에 들어보시면 되실 것 같습니다!

성북 고수익알바 샤워실
성북 고수익알바 샤워실

주간/야간/주말근무/알바를 모집을 하고 있구요, 출근 및 근무시간 최대한 자율적으로 진행이되고 있으니 편하게 근무하시다가 가시면 되십니다. 관리사님들 휴게 공간에는 편의점과 맞먹을 정도의 다양한 간식이나 음료 등이 무료로 제공이 되고 있으니 체력이 떨어질 경우 휴게 공간에서 간식 먹으면서 보충하면 될 것 같아서 너무 좋은 것 같습니다! 여기까지 성북 포시즌에 대한 소개였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혹시 더 궁금하신 모집내용이나 지원방법이 궁금하시다면 위에 이미지 배너를 클릭하시고 테라피닷컴을 통해서 성북 고수익알바의 소식을 확인해보세요!


<더 많은 구인구직 정보가 궁금하시다면?>


조회수 20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