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혜빈 김

소액대출 추천해드릴게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 우리는 삶을 살아가다 예상치 못한 상황에 자주 놓이게 됩니다. 직장생활을 시작하지 않은 학생이나, 시작한지 얼마 되지 않은 사회초년생, 그리고 뚜렷한 소득이 없는 주부들도 급전대출이 필요할 때가 있습니다. 하지만 은행과 캐피탈을 포함한 금융권에서는 이들을 그닥 반기지 않는데요. 이러한 이유로 소액대출을 받을 시 사금융을 이용할 수 밖에 없는 분들이 많죠. 하지만 오늘 제가 소액대출 추천해드리는 상품들을 보면 1금융권에서도 이용할 수 있는 종류가 상당히 많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누구나 받을 수 있는 상품으로 소액대출 추천을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소액대출 추천
소액대출 추천



신한은행 쏠편한 포켓론
신한은행 쏠편한 포켓론

신한은행 쏠편한 포켓론

소액대출 추천 가장 첫번째 상품은 신한은행에서 받을 수 있는 신한은행 쏠편한 포켓론 입니다. 조건으로는 신한카드를 가지고 있어야 하며 , 핸드폰이나 카드대금등에 관련한 연체기록이 있어서는 안 됩니다. 신청방법은 신한은행 모바일 어플을 통해 받아볼 수 있고 최대 500만원의 자금을 2.8% 에서 7.2%의 금리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대출이용기간의 경우 2년동안 분할상환이며 신용카드를 소지하고 있거나 연소득이 3,500만원이 안 된다면 이용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마이너스통장 방식으로는 이용이 불가합니다.



국민행복기금 소액대출
국민행복기금 소액대출

국민행복기금 소액대출

다음으로는 국민행보기금에서 받아볼 수 있는 소액대출이 있습니다. 개인회생이나 채무조정제도 등의 신용회복지원 프로그램을 통해 성실하게 채무를 상환한 분들이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최대 1,500만원의 생활안정자금을 연 3 - 4%의 저금리로 이용할 수 있는데요, 암차자금, 출산자금, 장례비, 사금융피해예방자금, 기타생활자금, 학자금, 결혼자금, 의료비, 자영업자지원자금 등으로 받아볼 수가 있습니다. 하지만 유사금융기관으로부터 소액대출을 받고있는 분들이나 연체기록을 가지고 계신 분들의 경우엔 이용이 불가합니다. 또한 국민행복기금을 통해 바꿔드림론을 받은 뒤 연체 혹은 고금리채무 신규차입, 상환불이행 등의 기록이 있으시다면 역시 대출 불가사유에 해당됩니다.


우리은행 우리 비상금대출
우리은행 우리 비상금대출

우리은행 우리 비상금대출

우리은행에서 출시한 우리 비상금대출의 경우 직업이나 소득의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대개 KT나 LG U+ 혹은 SKT를 이용하는 고객일 경우 신용등급 1-6등급 사이라면 누구든지 신청이 가능한데요, 최대 300만원의 자금을 1년동안 이용할 수가 있습니다.



SBI 저축은행 사이다대출 소액마이너스통장
SBI 저축은행 사이다대출 소액마이너스통장

SBI 저축은행 사이다대출 소액마이너스통장

소액대출 추천 다음 상품은 SBI 저축은행 사이다대출 소액마이너스통장 입니다. 아무래도 가장 큰 장점은 소득이나 직장의 재직여부를 따지지 않는다는 건데요, 오로지 개인 신용평가 기준만을 만족시킨다면 이용이 가능합니다. 대출 대상은 20세 이상의 내국인이여야 하며, 최대 500만원의 자금을 마이너스통장식으로 이용할 수가 있습니다. 대출 기간이 끝나기 1년 전에 연장신청을 할 수 있으며 1년 단위로 최대 5년간 연장이 가능합니다.


P2P 대출 랜딩 사이언스
P2P 대출 랜딩 사이언스

P2P 대출 랜딩 사이언스

이 상품의 경우 다른 P2P대출에 비해 비교적 인지도가 높은 상품으로써 다른 상품들과 비교했을 때 신용등급에 관련한 선택폭이 더욱 넓습니다. 무직자대출로 인기가 많은 이유인데요, 20세 이상의 공인인증서를 보유한 내국인이면 대출대상에 해당되니 그 조건도 간단합니다. 최소 100만원에서 최대 3000만원까지의 한도로 받아볼 수 있으며 금리의 경우 최소 3.7 % 부터 최대 19.9 %까지 신용등급에 따라 차등적용됩니다. 대출 이용기간 역시 12개월 18개월, 24개월 중 선택할 수 있습니다.



웰컴저축은행 주부신용대출
웰컴저축은행 주부신용대출

웰컴저축은행 주부신용대출

주부들을 위한 대출상품입니다. 만 20세 이상이면 가능한데요, 최대 500만원의 자금을 연 14.9 % 에서 최대 23.9%의 금리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대출 이용 기간의 경우 6개월 단위로 최대 5년까지 이용이 가능하며, 원리금균등분할방식 혹은 만기일시상환방식 중 하나를 선택하여 상환할 수 있습니다. 중도에 상환할 경우 최대 2% 정도의 수수료가 부과되니 손익을 잘 계산해본 뒤 상환해야 합니다.



총정리

자 이렇게 오늘은 소액대출 추천을 하는 시간을 가져보았습니다. 무직자 혹은 저신용자도 이용할 수 있는 상품들이지만, 이용이 불가하시거나 더욱 자세한 정보들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은 대출브라더스 이용을 추천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조회수 19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