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요 근래에 코로나가 무척이나 말썽인데요~ 그래서 그런지 올해는 조용한 연말을 보내게 되었어요. 친구들이나 지인, 모임들도 전부 취소되고 연말이라 더 잦은 야근으로 인해 몸은 몸대로 망가지고 스트레스는 정말 말할 것도 없이 쌓여가는데요. 이런 무미건조한 나날에 가끔씩은 힐링이 필요하잖아요~ 그래서 이번에 송도 1인샵 마사지 샵을 방문하게 되었어요.
제가 방문한 1인샵 마사지 ‘센스’는 테크노파크 2번 출구 도보 1거리에 위치해 있어서 대중교통을 이용하고 가더라도 편하게 방문할 수 있었어요. 차를 가져오시는 분들은 건물안에 있는 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된다고 해요~ 아 참! 그리고 왁싱도 같이 한다고 해서 저는 왁싱까지 같이 예약했답니다.
송도 마사지 센스샵은 11시부터 새벽5시까지 운영한다고 해서 야근하고 가기에도 굉장히 편하더라구요. 저는 3일전에 미리 예약을 하고 가서 원하는 시간에 관리를 받을 수 있었는데요. 1인샵 특성상 예약이 조금 어려우니 방문하실 분들은 미리 예약전화를 하고 좋으세요! 예약 전화를 할 때 원장님이 정말 친절하게 응대를 해주셔서 그런지 기대가 되더라구요.
송도 1인샵 마사지 샵의 내부에요. 인테리어가 정말 깔끔하게 잘 되어 있었어요. 군더더기 없이 모던한 분위기로 아늑하고 차분했는데요. 샵에 들어오자마자 향긋한 오일향이 정말 힐링을 하러 왔다고 생각이 들 정도로 향기로웠어요.
이렇게 조그마한 사탕바구니가 있었는데 소품 하나하나 감각적으로 꾸며놓으셨어요. 젊은 분들도 즐겨찾는곳이라고 해서 그런지 1인샵 마사지 사장님이 센스가 정말 좋으시네요^^
샵에 들어오기 전에 체온을 측정하고 손소독을하고 들어갈 수 있었습니다. 체온이 37.5도 이상 되시는 분들은 관리가 어렵다고 하는데요. 송도 1인샵 마사지 샵에 들어갔을 때 매장 구석구석 소독하고 계셨는데 요즘 같이 코로나가 극성인 시기에 이렇게 꼼꼼하게 방역에 신경을 쓰시는 모습을 보니 마음 놓고 편안하게 관리를 받을 수 있겠다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시원한 물 한잔 마시면서 오늘 오늘 어떤 관리를 받을지 고르고 있었어요. A코스는 1시간에 10만원이고 B코스는 1시간 반에 13만원 이였는데요. 송도 마사지 샵은 왁싱과 마사지를 같이 받으면 할인해주는 프로그램도 마련되어 있었어요.
왁싱 고급과 테라피까지 해서 20만원이면 정말 괜찮은 가격이여서 전 이걸로 결정했습니다. 왁싱도 고급이 10만원이면 송도 1인샵 마사지 샵은 다른 왁싱샵에 비해 비싸다라는 생각이 들지 않았어요.
1인샵 마사지 샵의 통로인데 굉장히 심플하고 감각적이네요. 화이트 톤으로 꾸며져 있어서 그런지 깔끔하고 앤틱한 느낌이 나는데요. 조명도 은은한게 샵의 분위기를 더 살려주는거 같았어요.
이번에 제가 관리를 받은 방이에요. 어두워서 잘 보이지 않지만 벽이 짙은 초록색으로 되어 있었는데 그래서 그런지 방이 좀더 아늑한 느낌이더라구요. 송도 마사지 샵은 방 안에는 공기청정기가 있어서 들어올 때 부터 상쾌한 느낌이 받았어요. 공기청정기 까지 있으니 깨끗한 공기를 마시면서 쾌적하게 관리를 받을 수 있었답니다
한쪽에 갈아입을 가운이 걸려있었는데요. 1인샵 마사지 샵의 가운은 호텔 가운같이 두둡하고 촉감이 좋은 가운이였어요. 왠지 영화속에서 나온 갑부들이 입는 가운같지 않나요~? 어두운 색깔의 가운이라서 그런지 더 고급스럽게 느껴지네요.
제가 받을 오일을 고를 수 있었는데요. 종류가 많아서 고민이 되더라구요. 송도 1인샵 마사지 원장님께서 하나하나 효능을 말씀해주시는데, 제가 잘 못고르니 저에게 맞는 오일을 기가막히게 추천해주시더라구요. 이름은 잘 기억이 나지 않았지만 향도 은은하고 제 마음에 쏙 들었어요.
미리 따뜻한 물을 받아놓고 기다리고 계셨어요. 향이 좋은 족욕제를 넣고 발을 담구니 여태껏 쌓여있던 피곤과 스트레스를 잠시 내려놓을 수 있었더라구요. 1인샵 마사지 샵에서 쓰는 족욕제 향이 아직도 생각이 날 정도로 정말 좋았어요.
송도 마사지 샵은 족욕시간도 굉장히 넉넉하게 줘서 마음 편하게 족욕을 즐길 수 있었어요. 또한 이곳은 순수 관리가 들어가는 시간부터 시간을 체크해서 그런지 시간을 꽉꽉 채운 아주 만족스러운 관리를 받았답니다^^
관리를 시작하는데 전체적으로 가볍게 스트레칭을 해주면서 몸을 풀어주셨어요. 뼈마디마디 잘 풀어주시는데 우두둑 소리와 함께 조금씩 풀리는 기분이 들더라구요. 대화를 나누면서 마사지를 받는데 1인샵 마사지 원장님이 정말 상냥하고 성격도 굉장히 좋으신거 같더라구요. 그 에너지가 저한테 전달되는 느낌이라 그런지 마사지를 받을 때 더 개운한거 느낌을 받았어요. 아로마 마사지가 정말 훌륭했어요!
관리가 끝난 후 왁싱을 받았는데 안아팠다면 거짓말이지만 정말 제가 받았던 곳 중에서는 제일 안아팠던 곳이였어요. 아픈곳을 들어갈땐 아프다고 먼저 말씀하시고 무엇보다 송도 마사지 원장님이랑의 대화가 너무 재밋어서 정신이 팔려서 그런지 참을만 했던거 같아요. 꼼꼼하고 깔끔하게 잘 받았어요^^
송도 마사지 샵은 방안에 샤워실이 같이 있었는데요. 샤워실 앞에는 스킨케어제품들과 일회용품들 준비되어 있었는데 필요한것들만 딱 준비가 되어 있어 퇴근후에 가더라도 무리없이 편하게 방문할 수 있게끔 되어 있었어요.
샤워룸도 굉장히 청결했는데요. 저는 청소에 예민한 편이라서 머리카락이 보이면 굉장이 비위가 상해하는데 1인샵 마사지 샵은 배수구쪽에는 머리카락 없이 깔끔했고 샤워제품들도 좋은 제품으로 구비되어 있었어요.
관리가 다 끝난후 조그마한 간식과 함께 차를 주셨는데 차향이 정말 진하고 구수한게 딱 제 취향이였어요. 차를 마시니 마음도 따뜻해지는 기분입니다~
송도 마사지 샵에서 나마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느낄 수 있어서 기분이 좋아지네요! 저는 너무 편하고 깔끔하게 힐링하고 갈 수 있었어서 그런지 송도 1인샵 마사지 샵을 정말 추천드리고 싶어요. 여러분도 저처럼 좋은 시설에서 친절한 서비스와 훌륭한 스킬을 갖고 있는 원장님께 힐링 받으러 가보시는게 어떠세요~?
>>관련 게시물<<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