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남경 김

수성구 마사지 구인구직 문스파테라피에서 함께 편하게 일해요!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20일



안녕하세요 권팀장 블로그 인사드립니다. 이번에는 수성구 마사지 구인구직에 대한 소식을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바로 대구 수성구 두산동에 위치한 문스파테라피에 대한 소식인데요, 여기는 역근처에 위치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관리사님들 많이 근무하실 수 있으시도록 마케팅에 힘을 쓰고 계신데요, 근무 환경 또한 굉장히 좋아서 근무하시기에 편할 것 같습니다. 그럼 아래 이어서 자세한 모집 내용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찾아 가보시려면 위치를 먼저 살펴봐야 하는데요, 여기는 지산역 1번 출구에서 도보 7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찾아가시는 데에 큰 어려움은 없는 편인데요, 버스 정류장 또한 가까운 인근에 위치하고 있어서 버스를 이용하셔도 편하게 출퇴근을 하실 수 있으십니다! 정확한 주소는 대구 수성구 수성못6길 20-12 2층으로 찾아 가보시면 되시고요, 위 지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길 찾기 페이지로 이동하니까요 조금이라도 더 편하게 찾아 가보세요!

수성구 마사지 구인구직 대기실
수성구 마사지 구인구직 대기실

여기까지 간단히 위치를 살펴봤고요, 출퇴근 거리가 좋아야 더 근무하기에 좋은 조건인 것 같네요! 이제 모집 내용에 대한 소식을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자격 요건을 먼저 살펴보자면 20세 이상에서 39세 이하까지 지원이 가능하시고요 초보자도 가능한 경력 무관의 여성 분이시면 누구든지 지원이 가능하십니다. 운영진이 바라는 점은 근태에 자신 있으신 분들을 더욱 선호하신다고 하시니 해당하시는 분들께서는 편하게 지원을 해보시면 되실 것 같네요!

수성구 마사지 구인구직 복도
수성구 마사지 구인구직 복도

수성구 마사지 구인구직의 근무시간을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주간/중간/야간의 형태로 이루어져 있고요, 주간 파트 오전 11시부터 야간 파트 오후 20시부터 다음 날 새벽 5시까지 입니다. 중간은 파트타임 가능하시고요 원하시는 근무 시간대가 아닌데? 하시는 분들은 근무 시간 조정도 가능한 부분이니 편하게 원하시는 시간대 말씀 나눠보시면 되시고요, 아르바이트 환영하고 있으니 아르바이트를 알아보셨던 분들께서도 부담 없이 지원해보세요!

수성구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
수성구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

급여 조건은 현재 근무하시고 계신 관리사님들 하루 일 평균 30만 원 이상의 수익을 가져가시고 계시고요 지급 방법으로는 100% 당일로 지급이 되고 있으니 하루 근무하신 거에 대한 결과를 퇴근 시에 바로 알 수가 있으니 더욱 좋은 지급 방법인 듯하네요! 경력자 당연히 우대해드리고 있고요, 우대 사항에 대한 소식은 면접 시에 더 자세히 들어보실 수 있으시니까요 경력자 분들은 말씀 잘 나눠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수성구 마사지 구인구직 샤워실
수성구 마사지 구인구직 샤워실

마지막으로 근무 환경에 대한 소식을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운영진 분들은 낡은 시설을 용납하지 않고 있기 때문에 인테리어는 위에 사진 보시면 굉장히 좋은 시설임을 느껴보실 수 있으신데요, 한 층 전체를 사용하고 있고 신축 건물이라 더욱 깔끔한 편입니다. 주차장도 완비 되어있어서 자차를 이용하셔도 편하게 주차하실 수 있으니 더욱 좋은 것 같네요! 여기까지 수성구 문스파테라피에 대한 소식 전해드렸습니다!


혹시 더 자세한 모집 내용이나 지원방법이 궁금하시다면 위에 이미지 배너를 클릭하시고 테라피닷컴을 통해 수성구 마사지 구인구직에 대한 소식을 확인해보세요!


내 주변 최저가 마사지샵 어플 - 마캉스


<더 많은 마사지 구인구직 소식이 궁금하시다면?>


조회수 33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