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권팀장

수원꿀알바는 맥심테라피에서 달콤하게 근무하세요!!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9일




안녕하세요~ 권팀장 블로그 입니다. 오늘 소개할 소식은 수원꿀알바 맥심테라피 소식인데요.

수원 인근에서 구직 활동을 하시는 분들이라면 눈이 번쩍 할만한 소식인데요. 요즘 많은 분들이 코로나로 인해서 구직활동 부터 알바 구하는 것도 쉽지 않은데요. 맥심 테라피샵은 스웨디시 마사지를 전문으로 안정적인 고수익을 벌어 가실수 있는 꿀알바이니 관심을 가지고 읽어 봐주세요 ^^ 지금부터 권팀장이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수원꿀알바 지도
수원꿀알바 지도

먼저 수원꿀알바를 모집 하고 있는 맥심테라피샵의 위치를 알아보도록 하겠는데요. 맥심테라피샵은 수원 인계동에 샵이 자리잡고 있는데요. 가까운 곳에 수원시청역이 있어 대중교통을 이용하기 매우 편리한 샵인데요. 수원 시청역 5번 출구에 도보로 5분 거리에 샵이 있어 손님 뿐만 아니라 관리사님들도 편하게 샵을 방문 하실 수가 있는 샵입니다. 정확한 주소는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 경수대로 384번길 45 2층 맥심테라피 입니다.


수원꿀알바 지도
수원꿀알바 지도

맥심 테라피 샵의 건물 외관 모습인데요. 큰 건물은 아니지만 샵 주변이 앞에서 말씀 드렸다시피 수원 최대 번화가 인계동이기 때문에 많은 유동인구가 있는데요. 샵 바로 앞에는 올림픽공원, 홈플러스, 맛집, 음식점, 유흥가 등등 다양한 편의시설들이 밀집 되어 있어 많은 사람들의 이동이 있는 장소 인데요. 그만큼 샵을 방문 해주시는 손님들이 매우 많은 샵이랍니다. ^^


수원꿀알바 카운터
수원꿀알바 카운터

백문이 불여일견!! 샵 모습을 보시는게 더 좋으실텐데요. 수원 맥심테라피샵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종인 만큼 내부시설이 매우 잘 꾸며져 있는데요. 화이트 베이스에 블랙톤으로 포인트를 주어 샵이 꾸며져 있는데요. 샵이 고급스러움이 느껴지는 샵입니다. 시설 뿐만 아니라 샵 자체적으로 청결과 위생에도 많은 신경을 쓰고 있어 샵을 방문 해주시는 손님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은 샵입니다. ^^

수원꿀알바 관리실
수원꿀알바 관리실

수원꿀알바를 알아보시는 분들이라면 사실 다른 시설보다도 관리실 시설이 중요하실 텐데요.

맥심테라피샵의 관리실 역시도 기대하실만한데요. 기본적으로 깔끔한 시설과 넓은 공간으로

관리실이 구성되어 있으며 샤워시설 까지 관리실에 완비 되어 있어 관리사님들이 적은 동선으로 관리를 진행 하실 수가 있습니다. 관리 베드 역시도 비닐커버를 사용하여 손님과 관리사님들이 좀더 위생적으로 관리를 진행 하실 수가 있습니다.


수원꿀알바 대기공간
수원꿀알바 대기공간

자! 그럼 자세한 모집 내용을 알아보도록 하겠는데요. 주간, 야간 근무자를 모집 중이며 경력자는 물론 초보자, 알바를 원하는 분들도 지원이 가능한데요. 특히 초보자 분들은 스웨디시 마사지를 전혀 모르셔도 샵에서 체계적으로 교육을 지원하고 있어 쉽고 빠르게 적응 하셔서 근무를 하실 수가 있습니다. 근무시간도 알아보겠는데요. 샵 운영시간은 오전11시 ~ 새벽5시 까지 운영하고 있으며 관리사님들은 협의를 통해 근무를 하실 수가 있습니다.


수원꿀알바 복도
수원꿀알바 복도

수원꿀알바를 관심있게 보시는 분들이라면 가장 궁금하신 내용이 있으실텐데요. 바로 급여 입니다. 맥심테라피 샵의 급여 조건은 아주 좋은 대우를 해드리고 있는데요. 일급 40만원 으로 초보, 알바 상관 없이 원하시는 갯수를 소화를 하실 수가 있어 안정적으로 고수익을 벌어 가실 수가 있습니다.^^ 단, 근무조건이 한가지가 있는데요. 업종 특성상 20세 ~ 40세 이하의 여성 관리사님들을 모집 하고 있다는 근무조건만 참고를 부탁 드리겠습니다.

수원꿀알바 복도2
수원꿀알바 복도2

수원꿀알바를 모집하고 있는 맥심테라피샵은 수원 핫플레이스 인계동에서 아주 좋은 조건으로 관리사님들을 대우해드리고 있는 마사지 샵입니다. 평소 제대로된 대우를 받지 못하신 분들이나 스웨디시 마사지를 새롭게 배워보고 싶은 분들이라면 언제든 환영 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지원을 부탁드리겠습니다. ^^


(아래 배너를 클릭 하시면 테라피닷컴을 통해 자세하게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더많은 구인구직 정보 바로가기>


조회수 26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