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남경 김

수원 고수익알바는 아벨스웨디시에서!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8일



안녕하세요 권팀장 블로그입니다. 요즘 계절이 너무 빨리 바뀌는 기분입니다, 단풍구경도 못해보고 가을이 지나갔네요! 오늘은 수원 고수익알바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여기는 신규 오픈샵임에도 불구하고 홍보를 너무 잘해놓으셔서 찾아주시는 손님이 굉장히 많다고하여 놓치는 일이 잦아서 관리사님들을 모집하고 있다고 합니다~! 조건도 굉장히 좋은 편이니, 수원에서 구직중이신 관리사님들 집중해서 끝까지 읽어주세요~

일단 위치부터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 곳 아벨스웨디시는 20대들의 성지인 인계동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인근에 수원시청역이 있어서 유동인구가 유독 더 많은 편인 것 같습니다, 손님이 없을 걱정은 일절 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네요! 아벨스웨디시의 정확한 주소는 경기 수원시 팔달구 장다리로 201 5층 입니다! 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더 자세한 위치를 확인 하실 수 있으십니다!

수원 고수익알바 카운터
수원 고수익알바 카운터

이제 자세한 모집내용을 소개해드릴텐데요, 관리사님도 모집하시지만 매니저님도 급하게 모집하고 계시다고 하시니 매니저를 생각하시고 보신 분들도 지원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수원 고수익알바는 40세 이하의 여성 관리사님을 모집하고 계신데요, 경력조건은 무관이니 초보자분들도 어렵지 않게 지원하실 수 있으십니다~ 단 경력자분과의 페이 조건은 조금씩 다른 점 알고 계시면 되십니다!!

수원 고수익알바 복도
수원 고수익알바 복도

근무시간은 출퇴근 시간은 협의 후에 결정해주시면 되시구요, 자유로운 근무 좋아하시는 구직자분들에게는 아주 좋은 소식인 것 같습니다! 샵의 운영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새벽 5시까지이며 이 안에서 편하신 시간대, 원하시는 시간대를 관리사님들께서 정하신 후에 결정하시면 되십니다~ 시간대에 따라서 받으실 수 있는 갯수는 조금씩 다릅니다! 이 부분은 아래 급여조건 소개 드릴 때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수원 고수익알바 관리실
수원 고수익알바 관리실

자 이제 가장 궁금해하실 급여조건을 말씀드릴건데요, 60분 초보 관리사님 6만원/ 경력 관리사님 7만원, 80분 초보 관리사님 8만원/ 경력 관리사님 9만원 으로 벌어가실 수 있으시구요, 근무기간이 한 달, 성실하게 근무하신 분 두가지만 갖춰지셔도 7만원으로 올려주신다고 하시니 초보 관리사분들 경력 관리사분들이랑 페이가 다르다고 상심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습니다! 한달 동안 성실하게 근무하면 페이가 바로 올라가다니!! 이보다 더 좋은 조건이 있을까요!!

수원 고수익알바 관리실2
수원 고수익알바 관리실2

근무환경은 새로 오픈한 샵이라 모두 새로 오신 분들입니다 서로 챙겨주기 바빠서 텃새 일절 없구요, 샵 분위기가 정말 좋아요!! 텃새 부린다 하시면 사장님께서도 그런 사람이랑 같이 일 못하신다고 신고하시라네요!! 처음인데 잘 할 수 있을까 걱정 중이신 초보자 분들도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테라피 전문 교육 실장님께서 편하고 쉽게 하실 수 있게 친절하고 꼼꼼히 가르쳐주셔서 배운 당일부터 근무 하실 수 있습니다!!


가장 걱정되실 진상이나 블랙!! 아벨스웨디시의 시스템이 어떤지 보여드리겠습니다!!관리사의 안전 절대 걱정하지 마세요!! 고객관리만큼은 철저히 신경쓰고 있다는걸 보장해드리겠습니다! 샵 분위기, 손님 수질, 관리사님들의 편안한 마음까지 모두 케어 할 수 있습니다. 텐션 좋고 성격좋은 여실장, 사장님과 소통하시고 빠른 시일 내에 원하시는 목표 이루시고 졸업하실 수 있게 바라고 도와주신다고 하는 사장님의 마인드가 너무 따뜻하고 좋은 것 같습니다!!


더 자세한 내용이나 지원 방법이 궁금하시다면, 위 배너를 클릭하시고 테라피 닷컴에서 수원 고수익알바를 확인해보세요!


조회수 32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