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현정서

수원 매탄동 골든테라피, 개운함의 끝판왕!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러분에게 수원 매탄동 골든테라피 샵을 알려드리기 위해 찾아왔습니다. 요즘들어 봄치고는 바람도 많이 불고 살짝 쌀쌀하게 느껴지는데요. 따뜻한 봄은 반갑지만 큰 일교차에 날씨에 적응하기가 힘든 요즘이네요. 추웠다 따뜻했다를 반복하니 몸이 좀 으슬으슬 해지는데요. 이런날에는 따뜻한 마사지를 받으면서 푹 쉬면 몸이 한결 편해지는데요. 오늘 소개시켜드릴 골든테라피에서 시원하게 몸을 풀어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골든테라피 샵은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신원로247번길 20 2층, 매탄동 삼성전자에서 도보 1분 거리에 있는 로드샵이에요. 주차가 안되는 곳에 방문하게 되면 주차공간 찾으러 계속 돌아다니면서 헤매게 되는데요. 무료로 주차지원이 가능하기 때문에 이런 불편함을 겪지 않고 편하게 방문할 수 있답니다.


수원 매탄동 골든테라피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5시까지 운영되고 있어요. 365일 연중무휴이기 때문에 미리 예약 전화만 주신다면 공휴일에도 얼마든지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방문하기 좋은 샵이에요. 다만 예약시간에서 10분 이상 늦어지는 경우에는 자동으로 예약이 취소되는데요. 또한 예약시 발신자 번호 표시제한이나 과음, 핸드폰이 아닌 경우, 무단 또는 상습적으로 예약을 취소하시는 분들은 예약이 불가능하다고 하니 꼭 참고하세요~

수원 매탄동 골든테라피 입구
수원 매탄동 골든테라피 입구

샵에 들어가기 전에 체온 체크와 손 소독을 하고 난 뒤에 입장할 수 있어요. 요즘 다시 코로나가 심각해지고 있기 때문에 밖에 오래 머무르는게 걱정되시는 분들이 많으실거 같은데요. 골든테라피는 하루에 3-4번씩 전체적으로 샵 전체를 소독하고 있으며, 곳곳에 손 소독제가 배치되어 있어요. 뿐만아니라 수시로 소독을 진행하고 있어 안심하시고 편하게 관리를 받아 볼 수 있답니다.

전체적으로 밝은 분위기로 꾸며져 있는 샵이에요. 마사지 샵에는 창문이 없거나 있어도 전부 막아놓는 곳이 대부분인데요. 이렇게 자연광이 들어오니 분위기가 더욱 아늑하고 따뜻해지네요. 가구들도 고급스럽고 감각있는 디자인이라 샵을 더 고급스럽게 만들어주세요~ 요즘 마사지 샵들은 카페나 에스테틱 샵처럼 인테리어도 잘되어 있는 곳도 많다고 하는데, 골든테라피 샵도 인테리어에 신경을 많이 쓴 것 같아요.

수원 매탄동 골든테라피 내부
수원 매탄동 골든테라피 내부

수원 매탄동 골든테라피 샵의 프로그램은 다양하게 짜여져 있어요. 스웨디시 & 로미로미 A코스 40분 7만원, B코스 60분 9만원, C코스 90분 11만원, D코스 120분 17만원 / 스페셜 코스 (스웨디시 or 로미로미 + 풋케어 + 페이스 + 두피) 120분 21만원 / 두리코스 80분 18만원 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가격은 현금가 기준이에요. 카드 결제도 가능하다고 하네요.

요즘 관리시간에 입.퇴실 시간이 포함되어 있는 곳들이 많아 순수관리시간을 꽉 채운 샵은 보기 어려운데요. 여기는 순수관리시간 기준이기 때문에 시간내상 없이 더 오래 관리를 받을 수 있답니다. 그리고 주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 까지 방문하시는 분들은 스웨디시 & 로미로미 B,C,D 코스 1만원 할인이 들어간다고 해요. 다른 샵들에 비해 저렴한 편인데, 주간에 방문하시면 1만원 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고 하니 놓치면 굉장히 아쉬울 것 같아요.

수원 매탄동 골든테라피 인테리어
수원 매탄동 골든테라피 인테리어

스페셜 코스는 2시간 동안 4가지 종목의 케어를 받을 수 있어서 굉장히 알찬 코스인데요. 머리부터 발끝까지 한 번에 관리가 가능하다는 점이 큰 메리트네요. 그리고 요즘 유행하고 있는 두리코스도 구성되어 있어요. 마사지를 자주 받으시는 분들이라면 잘 아실텐데요. 두리코스는 관리사 두분이 동시에 관리를 진행하는 프로그램이에요. 한번 받아보신 분들은 두리코스만 찾을 정도라고 하는데요. 시원함이 정말 다르다는데 정말 궁금하네요^^

수원 매탄동 골든테라피 샤워실
수원 매탄동 골든테라피 샤워실

샤워실은 따로 마련되어 있어요. 바닥에 머리카락이나 곰팡이 하나 없이 굉장히 깨끗하다고 해요. 평소에도 청소에 신경을 많이 쓰신다고 하시는데 샤워부스만 봐도 티가 나네요~ 샤워실에는 일회용품과 샤워제품들이 갖춰 있어 갑자기 예정 없이 마사지를 받으러 오시는 분들도 편하게 샤워하고 마사지를 받을 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답니다.

수원 매탄동 골든테라피 샵은 혼자오신 분들을 위한 1인실부터 둘이서 받기 좋은 커플실도 마련되어 있어요. 그렇기 때문에 더욱 프라이빗한 관리가 가능한데요. 개인 수면실까지 준비되어 있어 마사지를 받고 나른해진 상태에서 바로 잠들 수 있는 점이 정말 마음에 드네요^^

수원 매탄동 골든테라피 관리실
수원 매탄동 골든테라피 관리실

휴식이 필요하신 분들이 찾는 곳이 마사지 샵이라고 생각을 하는데요. 골든테라피 샵의 관리실은 편하게 쉴 수 있게 하는 요소들이 전부 갖춰있어요. 방은 전체적으로 어두운 톤과 낮은 조도를 이용해서 아늑한 분위기를 만들어 주면서, 온열 베드로 몸을 지지며 시원하게 관리를 받을 수 있는데요. 편안하게 쉴 수 있는 최적의 장소네요.

오늘은 수원 매탄동 골든테라피 샵에 대해 알려드렸는데요. 다른 지역의 마사지샵 정보가 궁금하신 분들은 건마에반하다 사이트를 통해 쉽고 빠르게 알아보실 수 있어요. 1인샵, 스웨디시,최저가 마사지 등 다양한 정보와 후기를 찾고 싶은 분들은 하단에 있는 배너를 클릭해보세요~


[더 많은 마사지샵 정보가 궁금하시다면?]


조회수 280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