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jeonghyun won

수원 스웨디시 마사지 TOP3!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여러분? 미용과 뷰티에 대한 정보와 소식들을 전달해드리는 권팀장의 블로그입니다. 최근 코로나 19의 감염사태가 다시 심각해짐에 따라 정부에서 사회적 거리두기를 2.5단계로 격상하였습니다. 3단계로 가지 전 사실상 마지막 관문인데, 앞으로 사태가 잠잠해질 수 있을지 귀추가 모아지고 있습니다. 저는 정기적으로 마사지를 받으러 다니곤 하는데요. 3단계로 격상된다면 제가 좋아하는 마사지를 못받을 수도 있어서 걱정이 되네요. 얼른 코로나가 종식되어서 여러분들과 제가 모두 자유롭게 활동할 수 있는 날이 왔으면 좋겠네요. 그래서 오늘 제가 직접 엄선한 수원 스웨디시 마사지 TOP3!를 소개시켜드릴까 합니다. 바로 출발해 볼까요?





수원 인계동 다온테라피

수원 인계동 다온테라피
수원 인계동 다온테라피

첫번재로 소개시켜드릴 수원 스웨디시 마사지 샵은 바로 다온테라피입니다. 이곳은 수원 한국인 마사지 관리사 샵 찾으시는 분들에게 강추!드립니다. 수원시청역에서 도보 5분이면 도착할 정도로 접근성도 훌륭한 곳입니다. 바쁜 일상에 지친 몸과 마음을 시원한 테라피로 힐링해주시는 이곳은 항상 친절하고 정성스럽게 고객들을 관리해주시는 곳이에요.

수원 다온테라피
수원 다온테라피

프로그램은 스웨디시 마사지 60분에 10만원, 90분에 12만원, 120분에 16만원이지만 건마에반하다 회원님들에게는 특별히 2만원씩 할인된 가격에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말씀드린대로 관리사님들은 전원 상기 테라피 종목을 수료하신 20대 한국인 여성분들이랍니다. 영업시간은 오전10시부터 새벽5시까지로 늦게까지 영업을 하시는 곳이에요. 무료주차도 가능하니 많이 방문해주세요!




수원 매탄동 골든테라피

수원 매탄동 골든테라피
수원 매탄동 골든테라피

두번째로 소개시켜드릴 수원 스웨디시 마사지 샵은 바로 골든테라피입니다. 수원 스웨디시 마사지로 유명한 곳 찾으시면 이곳 강추드려요! 골든테라피는 매탄동 삼성전자 인근에 위치해 있답니다. 항상 최고의 퀄리티로 스웨디시와 로미로미 관리를 선사해주시는 골든테라피는 지친심신의 피로와 스트레스를 날려버릴 수 있는 곳이에요! 모든 고객님들을 VIP로 모시는 곳이니 많이 방문해주세요~ 현재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 주간 1만원 할인행사를 진행 중이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스웨디시, 로미로미 코스를 40분에 5만원, 60분에 7만원, 90분에 9만원, 120분에 14만원에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수원 골든테라피
수원 골든테라피

또한 풋케어와 페이스 두피 서비스까지 만나보실 수 있는 스페셜 코스는 120분에 20만원에 만나보실 수 있고, 관리사님 두분이서 케어해주시는 두리코스는 80분에 17만원에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골든테라피는 1인실과 커플실, 개인수면실까지 모두 완비된 최고의 시설을 자랑하는 곳이에요! 오전 11시부터 새벽 5시까지 연중무휴 영업을 하고 있고, 로드샵에 무료주차 하실 수 있으니 많이 방문해주세요~




수원 팔달문 1인샵 설아

수원 팔달문 1인샵 설아
수원 팔달문 1인샵 설아

세번째로 소개시켜드릴 수원 스웨디시 마사지 샵은 바로 설아입니다. 설아는 수원 1인샵으로 아주 유명한 곳이에요. 팔달문 행궁동 인근에 위치하고 있는 설아는 예쁘고 아늑한 인테리어를 자랑하는 곳으로 친구집처럼 편안히 놀다 갈 수 있는 곳이랍니다.

수원 1인샵 설아
수원 1인샵 설아

프로그램은 스웨디시 로미로미코스로 60분에 10만원, 90분에 14만원, 120분에 18만원에 만나보실 수 있어요. 상기 종목 코스를 수료하신 한국인 여성 설아 원장님이 직접 케어해주시니 더욱 믿음이 가는 곳이랍니다. 오전 9시부터 새벽 1시까지 운영하는 곳으로 건물 1층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어요. 수원에서 1인샵을 찾으신다면 팔달문의 설아 많이 방문해주세요~




마치며

자 이렇게 오늘은 수원에 있는 스웨디시 마사지샵들을 소개시켜드려봤습니다. 더욱 다양한 업체를 알고 싶으시다면 건마에반하다 홈페이지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럼 저는 다음에 더욱 유익한 정보로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다른 지역 스웨디시 샵 알아보기▼






조회수 617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