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권팀장

수원 인계동 마사지 구인구직 아이테라피와 함께 해요~^^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8일




안녕하세요~^^ 권팀장블로그입니다. 오늘은 수원 인계동 마사지 구인구직 정보를 안내 해 드리겠습니다. 바로 수원 인계동에 위치한 아이테라피 스웨디시 샵인데요. 한번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수원아이테라피는 수원에 가장 사람들이 많이 밀집되어 있는 인계동에 위치한 샵인데요. 인계동 복개천 부근으로 정확한 위치는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장다리로 188 3층 입니다. 근처 시청앞 사거리 근처에 위치해 있습니다.


수원 인계동 마사지 구인구직을 구하고 있는 아이테라피샵은 수원 최대 핫플레이스인 인계동에 있다보니 주변에서 많은 손님들이 방문을 해주고 계시는데요. 기존 탄탄한 단골층 손님들도 많이 찾아 주시고 신규유입 되는 손님들도 많이 찾아 주신다고 합니다. 그렇다 보니 관리사님 부족으로 인해 신규 관리사님들을 모집 하신다고 합니다. 이미 4년째 운영중인 샵이다 보니 단골손님들이 다시 많이 찾아 주신다고 합니다.


수원 인계동 마사지 구인구직 입구
수원 인계동 마사지 구인구직 입구

수원 아이테라피 스웨디시 샵은 샵에서 도보로 버스정류장이 4분거리에 있어 대중교통도 이용이 편하고 수원시청역 6번출구와 매교역 8번 출구 사이에 있어 더블 역세권이라는 점도 지하철을 이용하기 편하다는 점도 장점입니다.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다니시는 관리사분들에게는 교통도 중요한 부분일듯 싶습니다. 매교역/ 수원시청역 두역에서 도보로 10분정도 거리이니 정말 편리 하실 겁니다.


수원아이테라피 스웨디시샵은 자차 이용시 주차시설도 편리한데요. 주변 인근에 주차장이 많이 있고 건물근처에도 지상주차장을 많이 할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자차 이용시에도 편리하겠죠!! 교통이 편리한점은 관리사은 물론 손님들에게도 많은 어필이 될것 같습니다. 주변에는 많은 음식점과 술집들이 다수 있어 많은 사람들이 돌아다니는 위치 입니다. 또 주변에 인계동 중심 유흥거리가 큰도로 건너 바로 앞에 있다보니 더더욱 많은 손님들이 있습니다.


수원 인계동 마사지 구인구직 지도
수원 인계동 마사지 구인구직 지도

수원 인계동 마사지 구인구직 아이테라피샵의 관리종목은 스웨디시 아로마 건전샵으로 경력자분들은 물론 초보분들도 모집한다고 합니다. 경력 관리사분들은 우대는 당연하고 초보이시거나 미숙한 분들도 샵에서 체계적으로 교육을 진행하여 초보분들이 어려움 없도록 정성껏 알려드린다고 합니다. 초보분들을 위한 속성 교육 코스가 메뉴얼로 마련되어 4~5시간 정도면 충분히 습득이 가능하다고 하니 초보분들도 너무 걱정이나 망설이지 마시고 지원을 해주셔도 됩니다.


수원 인계동 마사지 구인구직 건물
수원 인계동 마사지 구인구직 건물

수원 인계동 마사지 구인구직 아이테라피샵의 프로그램은 60분 후면관리 8만원 / 90분 전신관리 10만원 / 120분 전신관리 14만원 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근무형태는 주간 근무/ 야간근무/ 상주근무/ 출퇴근/ 초보/ 알바 모든 형태로 근무 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부가적으로 주1회부터 ~ 주 7회까지 본인 선택이 가능 하시고 협의를 통하여서 최대한 관리사님 시간을 맞춰드린다고 하니 개인사정으로 인하여 근무시간을 조정해야 하시는 관리 사님은 협의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


상주를 원하시는 분들도 샵 내부에서 상주를 하시는게 아닌 오피스텔을 제공해주신다고 하니 상주근무를 원하는 분들에게는 희소식이겠죠?! 다음으로 시설을 보시겠는데요! 시설도 세련된 인테리어로 모던하게 꾸며져 있어 고급스럽게 시설내부가 디자인 되어 있습니다. 관리실과 로비도 잘관리 되어 청결하고 깔끔하게 유지 되어 있어 많은 시간을 근무하시는 관리사님들에게는 쾌적한 환경에서 근무 하실수 있을겁니다. ^^


수원 인계동 마사지 구인구직 실내
수원 인계동 마사지 구인구직 실내

수원 인계동 마사지 구인구직 아이테라피샵의 가장중요한 페이!! 급여를 보시게 되면 일평균 45만원 이상 월평균 400만원 이상을 버실 수 있다고 합니다. 경력 관리사분들은 우대해드려 최대한 맞춰 주시고 초보 관리사님 역시도 많이 버실수 있도록 지원을 하신다고 합니다. 앞에서 말씀 드렸다 시피 이미 4년째 한자리에서 운영을 하셨던 샵이다 보니 기존 단골손님들을 많이 보유 하고 계시다고 하니 욕심이 많으신 관리사님들도 얼마든지 갯수를 넣어 주시다고 합니다.

수원 인계동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
수원 인계동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

인계동 아이테라피샵은 많은 손님이 찾아주시는 만큼 관리사님들이 손님들중 진상/만취 손님들이 오시지 않을까 걱정하시는 관리사님들이 계실 수 있는데 손님 대부분 매너가 좋으시고 혹시나 있을 비매너 손님은 샵에서 철저하게 관리를 진행 해서 관리사님들이 힘드시는 부분이 없도록 지원을 한다고 합니다. 사실 불편한 손님들 때문에 샵을 결정하는데 있어 많은 고민을 하시는 관리사님들은 인계동 아이테라피 샵은 걱정 하실필요 없다는 말씀 !!!

수원 인계동 마사지 구인구직 중앙 홀
수원 인계동 마사지 구인구직 중앙 홀

수원 인계동 마사지 구인구직을 진행하고 있는 아이테라피 스웨디시 샵은 수원 최대규모로 깔끔하고 쾌적한 시설로 손님들로 부터 많은 칭찬을 받는 샵입니다. 그만큼 가게를 잘 운영해왔고 이점을 장점으로 가족처럼 편히 일하실 성실하신 관리사님을 모집 하고 있습니다. 수원 인계동 근처에서 마사지 구직을 고민하시는 분들에게는 수원 아이테라피 샵은 24시간 문의가 가능 하니 많은 관심 부탁드리겠습니다. 아래 배너를 클릭 하시면 자세한 정보를 확인 하실수 있습니다.!!


<더많은 구인구직 정보 바로가기>



조회수 50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