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현정서

수원 인계동 밀테라피, 인계동 No.1 테라피!



안녕하세요! 오늘은 수원 인계동 밀테라피 샵을 소개시켜 드리고 싶어 찾아왔습니다! 이제 날씨가 제법 더워지기 까지 한데요. 갑자기 찾아오는 더위에는 장사가 없는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날이 더워지면 입맛도 없어지고 기운이도 많이 떨어지는데요. 이렇게 기습으로 찾아온 더위를 시원한 마사지를 통해 이겨 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인 것 같네요^^ 이번에 알려드리는 인계동 밀테라피 샵에서 재충전 해보세요!


수원 밀테라피 샵은 수원시 팔달구 인계동 1025-13번지에 위치해 있어요. 인계동 박스 안에 있는 곳이라 교통도 굉장히 잘 되어 있는데요. 수원시청역 6번 출구에서 도보 5분 이내이며, 근처에 버스정류장도 있어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방문하시는 분들이라면 쉽게 오실 수 있는 거리에요. 자차를 이용해서 오시는 분들은 주차공간을 많이 걱정하시는데요. 무료 주차를 이용할 수 있어 주차비 부담을 없애고, 주차공간을 찾으러 돌아다니지 않아도 된답니다.

샵의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새벽 5시까지이며, 휴무없이 365일 연중무휴로 운영되고 있어요. 평일에 시간을 내기 어려운 직장인들은 공휴일이나 주말에 마사지를 받으러 많이 방문하는데요. 대부분 주말을 쉬는 마사지 샵이 많기 때문에 마땅히 받으러 갈 곳이 없을 때가 종종 있는데, 연중무휴로 운영되고 있어 마사지를 받고 싶을 때, 늦은 밤이나 오전 일찍이든 상관 없이 관리가 가능하기 때문에 언제든지 찾을 수 있는 샵이에요!

수원 인계동 밀테라피 인포
수원 인계동 밀테라피 인포

수원 인계동 밀테라피 샵은 전체척으로 베이지와 블랙이 적절하게 믹스되어 있어 고급스러운 이미지에요. 그리고 규모가 어마어마한데요. 사진상으로는 잘 담겨 있지 않지만, 실제로는 넓은 크기를 자랑한다고 해요. 샵이 크기 때문에 청결을 유지하기 어려워 보이지만, 수시로 청소를 하기 때문에 굉장히 깔끔하다고 하는데요. 샵 곳곳에 있는 화분들이 분위기를 좀 더 아늑하게 만들어 주네요.

수원 인계동 밀테라피 내부
수원 인계동 밀테라피 내부

프로그램은 스웨디시 종목이며, A코스 60분에 8만원, B코스 90분에 10만원, C코스 120분에 14만원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보통 한 시간에 10만원이 넘어가는 곳이 많은데요. 8만원부터 14만원까지 다른 곳에 비해 가격이 저렴하게 잡여 있어요. 인계동에서도 손에 꼽힐 정도로 유명한 곳이라 가격이 많이 나올 줄 알았는데요. 생각보다 더욱 저렴해서 왠지 돈이 굳은 느낌도 들 것 같네요.

그리고 지금 밀테라피 샵에서는 감사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처음 방문하신 분들을 위한 첫방문 할인, 주민등록증 상에 있는 생일이신 분들을 위한 생일할인, 주간에 방문하시는 분들에게도 주간할인이 적용된다고 해요. 저렴한 관리를 더더욱 저렴하게 받을 수 있답니다.


수원 인계동 밀테라피 룸
수원 인계동 밀테라피 룸


수원 인계동 밀테라피 샵은 큰 규모를 자랑하는 만큼 방의 공간도 굉장히 넉넉한데요. 베드가 놓여있어도 방이 넓게 빠져있기 때문에 베드가 다 작아 보이는 정도네요. 무리하게 방 개수를 늘리기 위해서 방이 좁은 샵들이 대부분인데요. 밀테라피 샵의 룸들은 전부 넓은 룸이기 때문에 답답한 느낌이 들지 않으면서 쾌적한 환경에서 관리를 받을 수 있답니다.


수원 인계동 밀테라피 관리실
수원 인계동 밀테라피 관리실


마사지를 많이 받으러 다시는 분들이라면 시설도 물론 무시하지 못하실 텐데요. 혼자 편하게 쉬러 찾은 마사지 샵에서 다른 손님들과 부딪히는 경우에 가끔씩 기분이 상하는 경우도 있죠. 특히 탈의실이나 샤워실은 더더욱 피하고 싶은 상황인데요. 그래서 요즘에는 시설이 따져가면서 마사지샵을 방문한다고 해요.

수원 인계동 밀테라피 인테리어
수원 인계동 밀테라피 인테리어

수원 인계동 밀테라피 샵은 시설까지 꼼꼼히 따지시는 분들에게 적극추천 드리고 싶은 샵이에요. 널은 룸 안에 샤워실이 전부 있기 때문에 옷을 갈아입으러 탈의실에 간다던지, 샤워를 하기 위해서 또 샤워실로 갈 필요없답니다. 방에서 가운으로 갈아입고, 샤워를 할 수 있어 불 필요한 이동을 없애 손님들끼리 마주치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룸에서 모두 해결 할 수 있어 더욱 프라이빗한 관리가 가능해요.

수원 인계동 밀테라피 입구
수원 인계동 밀테라피 입구

관리는 20대 여성 관리사님이 진행한다고 하는데요. 같은 스웨디시도 누가 하느냐에 따라 가격이 천차만별이죠. 특히 한국인 20대 관리사님들의 관리비용이 가장 비싼대요. 좋은 시설과 실력파 관리사님들의 관리를 10만원 이내로 받을 수 있는 것은 정말 좋은 기회네요! 거기다 할인 이벤트까지 진행하니 놓치면 정말 아쉬울 것 같네요.

또한 어마어마한 규모를 자랑하는 만큼 20명이 넘는 관리사님들이 상주해있다고 하는데요. 여러 관리사님들에게 받아보시고 본인과 가장 잘 맞는 분을 지정하고 관리를 받을 수 있디고 하니 더욱 만족스러울 것 같아요

수원 인계동 밀테라피 신발장
수원 인계동 밀테라피 신발장

오늘은 수원 인계동 밀테라피 샵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는데요. 마사지샵이 굉장히 많은 인계동에서도 손가락에 꼽힐 정도로 굉장히 유명한 곳이라 한 번쯤은 다녀와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또한 재방하시는 분들도 많은 곳이라고 하니 만족도가 확실히 높은 샵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마음껏 휴식을 누려보고 싶은 분들에게 강력히 추천드려요!

이 밖에 다른 마사지 샵이나 1인샵, 남성전용, 저가코스 등 여러 정보를 알아보고 있는 분들은 건마에반하다를 통해 알아보시면 좋은데요. 원하는 정보를 한눈에 쉽고 빠르게 찾아 볼 수 있답니다. 다른 마사지샵 후기나 가격, 프로그램을 알아보고 싶다면 하단에 있는 배너를 클릭해보세요!


[더 많은 마사지샵 정보가 궁금하다면?]


조회수 52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