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현정서

수원 인계동 폭스나인스웨디시, 레전드 케어!



안녕하세요~ 오늘은 수원 인계동 폭스나인스웨디시 샵을 소개시켜드리고 싶어 찾아왔습니다! 주말 동안 너무 신나게 쉬어서 그런지 다른 요일보다 더 힘이 들고 피곤한 월요일이네요. 여러분들은 저번 주말에는 어떻게 보내셨나요!? 아마 날씨가 좋아서 밖에서 보내신 분들이 많을 것 같은데요. 적절하게 노는 것도 좋지만, 어느정도의 휴식도 반드시 있어야 다가오는 평일을 더욱 기운차게 보낼 수 있답니다. 주말에 야외활동을 많이 하셨던 분들이라면 이번에 소개시켜 드리는 폭스나인 스웨디시샵에서 시원하게 몸을 풀어보시고 느긋하게 휴식을 즐겨보셨으면 좋겠습니다.


폭스나인 스웨디시 샵은 수원시 팔달구 인계동 1041-3, 인계동 cgv에서 도보 3분이내에 위치해 있어요. 박스 안에 위치하고 있으며, 건물 바깥에 간판이 눈에 띄게 보이기 때문에 어렵지 않게 찾으실 수 있어요. 특히 인계동하면 주차가 정말 골치 아픈데요. 무료주차가 가능하기 때문에, 주차공간을 헤매지 않아도 되고, 주차비도 아낄 수 있답니다. 방문하기 굉장히 편한 샵이네요.

수원 인계동 폭스나인스웨디시 샵의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3시까지이며, 핸드폰이 꺼져있는 경우에는 마감 혹은 랜덤휴무라고 하니 당황하지 않으셔도 된답니다. 만일 전원이 꺼져있다면, 다른 날에 전화를 주시면 돼요. 그리고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는 샵이다 보니, 미리 예약을 하고 방문해주셔야 하는데요. 예약없이 방문하시는 경우에는 관리를 못 받을 수 있으니 반드시 연락을 하고 방문하셔야 해요. 또한 예정된 시간에서 10분 이상 늦어지시는 경우에는 자동으로 예약이 취소된다고 하니, 시간 변동 시에는 미리 말씀해주셔야 해요.

수원 인계동 폭스나인스웨디시 내부
수원 인계동 폭스나인스웨디시 내부

샵은 그레이톤으로 인테리어 되어 있는데요. 심플하면서도 모던하게 되어 있어서 밝은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어요. 평소 마사지샵을 떠오르면 어두운 조명에 간혹 퇴폐적인 느낌이 드는 경우가 있는데요. 폭스나인 샵은 밝고 고급스러운 에스테틱샵을 연상시키게 꾸며져 있어요. 방문만 하더라도 더욱 대접받는 느낌이 든다고 하네요.

수원 인계동 폭스나인스웨디시 샵의 프로그램은 스웨디시와 왁싱으로 이루어져 있어요. 스웨디시 A코스는 60분에 8만원, B코스는 90분에 10만원, C코스는 120분에 14만원으로 할인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요. 왁싱코스로는 브라질리언 고급 8만원이며, 1개월 리터치 기간에 재방문하시는 분들은 7만원, 테라왁싱 A코스 (고급왁싱 + 스웨디시 70분) 18만원, B코스 (고급왁싱 + 스웨디시 90분) 22만원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수원 인계동 폭스나인스웨디시 룸
수원 인계동 폭스나인스웨디시 룸

일반적으로 스웨디시 마사지는 다른 종목에 비해 가격이 나가는 편인데, 1시간에 10만원이 넘어가는 곳들도 굉장히 많은데요. 폭스나인스웨디시 샵은 이벤트 가격으로 한시간에 8만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으로 받아보실 수 있어요. 또한, 왁싱 가격도 저렴한 편에 속하는데요. 평소 가격이 부담되어서 스웨디시나 왁싱을 받지 못하셨던 분들이라면 저렴하게 받아 보실 수 있는 기회이니 놓치면 아쉬울 것 같아요.

그리고 폭스나인스웨디시 샵에서는 가격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답니다. 주간에 방문하시는 분들은 1만원 할인이 들어간다고 해요. 더욱 저렴하게 받아보고 싶다면 주간에 방문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또한 군인 휴가증을 보여주시면 1만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고 하는데요. 나라를 지키면서 쌓인 피곤을 부드러운 마사지로 풀어 볼 수 있으며, 할인까지 받아 저렴한 받을 수 있는 배려깊은 이벤트가 정말 훌륭하네요. 카드결제는 가능하지만 할인에는 제외된다는 점 참고하세요!

수원 인계동 폭스나인스웨디시 관리실
수원 인계동 폭스나인스웨디시 관리실

수원 인계동 폭스나인스웨디시 샵은 큰 규모를 자랑하듯 관리사도 굉장히 많은데요. 한 번씩 받아보시면서 본인과 가장 잘 맞는 관리를 찾아보시는 분들도 많다고 해요. 관리사님들이 가지고 있는 매력들이 전부 다르기 때문에 방문할 때마다 새롭다고 하는데요. 관리사는 지정이 따로 가능하기 때문에, 미리 예약하실 때 지정관리사님을 언급하신다면 원하는 분에게 받아보실 수 있답니다.

수원 인계동 폭스나인스웨디시 샤워실
수원 인계동 폭스나인스웨디시 샤워실

프라이빗한 관리로 인기를 얻고 있는데요. 룸 안에 샤워실도 같이 마련되어 있어, 탈의실과 샤워실을 이동할 필요가 없어 더욱 편안하게 준비하실 수 있답니다. 또한 샤워실이나 관리실 공간이 넉넉하기 때문에 답답하지 않고 쾌적한 환경에서 관리를 받을 수 있는데요. 무리하게 룸을 늘리기 위해서 방 크기를 좁히는 곳이 많지만, 폭스나인스웨디시 샵은 한명한명 최상의 컨디션에서 관리를 받을 수 있게 신경을 많이 쓴 티가 나네요.

수원 인계동 폭스나인스웨디시 방
수원 인계동 폭스나인스웨디시 방

오늘은 인계동 폭스나인스웨디시 샵에 대해 소개시켜드렸어요. 인계동에는 특히 수 많은 마사지 샵들이 있는 곳인데요. 그 중에서도 손에 꼽힐 정도로 유명한 곳이라 방문해보시는 분들은 전부 만족스러워 했던 샵이랍니다. 색다른 매력의 힐링을 경험하고 싶은 분들이라면 꼭 다녀와 보세요.

수원 인계동 폭스나인스웨디시 샵의 자세한 정보나 타이 마사지, 스웨디시, 한국인 힐러 등 다양한 테마의 마사지 샵을 찾으신다면 건마에반하다 사이트를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다양한 마사지 샵의 후기와 프로그램, 가격 등 자세한 정보를 쉽고 빠르게 찾아보실 수 있답니다. 더 많은 정보를 알아보고 싶은 분들은 하단에 있는 배너를 클릭해보세요!


[더 많은 마사지샵 정보가 궁금하다면?]


조회수 48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