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남경 김

시흥 고수익알바 허니테라피가 정답!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9일



안녕하세요 권팀장 블로그입니다. 이번에는 시흥 고수익알바에 대해 소개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시흥 허니테라피에 대한 소식인데요, 여기는 시흥 업게 최고 수준의 대우를 약속을 드린다고 하십니다!! 신규샵이라 좋은 조건과 환경에서 좋은 분들과 근무해보시면 정말 행복할 것 같은데요. 그럼 아래 이어서 더욱 더 자세한 모집내용과 위치를 소개해드리도록 할테니까요. 집중해서 끝까지 읽어주세요!

일단 찾아가시려면 위치부터 살펴봐야겠죠? 오이도역에서 조금 떨어져 있지만 도보로 15분 정도로 알고계시면 되시구요, 버스 정류장이 건물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찾아가시는데에 큰 어려움은 없는 편입니다! 오히려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는 분들에게는 굉장히 좋은 조건이겠죠? 정확한 주소는 경기 시흥시 배곧3로 80 센터프라자 1차 605호로 찾아오시면 되시구요, 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지도 링크로 연결되니 더 쉽게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시흥 고수익알바 인포메이션
시흥 고수익알바 인포메이션

이제 본격적으로 자세한 모집내용을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경력자나 초보자 상관 없이 35세 이하의 여성 관리사님들을 모집하고 계시구요, 초보자 분들께서는 너무 초보자고 경력이 없으시다고 해서 걱정하실 필요 전혀 없습니다. 배우시기 쉽게 빠른 교육 후에 실근무 바로 들어가실 수 있도록 최대한 지원해드리고 있으니까요 부담없이 지원해보시면 되실 것 같습니다! 초보자분들도 편하게 지원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 같네요!

시흥 고수익알바 복도
시흥 고수익알바 복도

시흥 고수익알바는 관리사님들의 원하시는 시간에 근무가 가능하다는게 좋은 소식인데요. 일단 기본적으로 정해져 있는 매장의 운영시간은 낮 12시부터 다음 날 새벽 4시까지 입니다. 이 안에서 원하시는 시간대 말씀하시고 협의 후에 결정하시면 되실 것 같구요, 근무시간이 조정이 가능하다면 휴무 시간 또한 자유롭게 정하실 수 있다는 점! 알고 계시면 될 것 같습니다! 또 상주 근무를 원하시거나 출퇴근이 어려우신 분들은 숙식제공도 해드리고 있습니다.

시흥 고수익알바 관리실
시흥 고수익알바 관리실

오래 기다리셨습니다 이제 가장 궁금해하실 페이조건을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자세한 급여 조건은 면접 보러 가셔서 들어보시면 되시구요, 일단 업계 최고 수준의 대우를 보장하신다고 하니 기대하고 가보셔도 되겠죠? 현재 근무하시고 계신 관리사님들은 월 평균 400만원 이상의 수익을 가져가신다고 하니 더욱 더 기대가 되는 것 같습니다. 정말 업계 최고의 대우를 받을 수 있을 것 같은 느낌이 확 오는 것 같네요!

시흥 고수익알바 관리실2
시흥 고수익알바 관리실2

신규로 오픈한 샵이기 때문에 직원 간에 텃세 일절 없고요. 오히려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새로 오신 분들이라도 빠르게 적응 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사장님께서는 관리사님들의 편의를 최우선 적으로 생각해주시기 때문에 최대한 관리사님들 입장에서 생각해주시는데요, 아무리 처음이라도 너무 좋은 사장님 밑에서 일 할 수 있을 것 같아 저도 같이 기분이 좋아지네요! 편한 분위기에서 근무하시는 걸 좋아하시는 분들은 너무 좋은 것 같아요!


여기까지 시흥 허니테라피에 대한 소개였습니다. 혹시 더 자세한 내용이나 지원방법이 궁금하시다면 위 이미지 배너를 클릭하시고 테라피닷컴에서 시흥 고수익알바에 대해 확인해보세요!


<더 많은 구인구직 소식이 궁금하시다면?>


조회수 26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