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남경 김

시흥 마사지알바는 바른몸에서 근무해보세요!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9일



안녕하세요 권팀장 블로그입니다. 이번에는 시흥 마사지알바에 대한 소식을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바로 시흥 바른몸에 대한 소개인데요. 여기는 대학로 근처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상권이 굉장히 많이 발달이 되어있어서 유동인구가 많은 편인데요 이 때문에 방문해주시는 고객님들이 많아서 구인구직 올리게 되셨다고 하십니다! 방문해주시는 고객님들이 많은 만큼 조건 또한 매력적인 부분이 많으니까요 끝까지 잘 읽어봐주세요!

일단 찾아가보시려면 샵의 위치부터 확인을 해봐야겠죠? 여기는 서울대학교 시흥캠퍼스 인근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찾아가시기에 굉장히 쉬울 것 같은데요 버스 정류장 또한 도보로 1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서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는 분들에게는 너무나도 좋은 소식인 것 같습니다! 정확한 주소는 경기 시흥시 서울대학로278번길 25-24 304호로 찾아가시면 되시구요, 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길 찾기 링크로 이동하니까요 클릭하시고 더 편하게 찾아가보세요!

시흥 마사지알바 2층
시흥 마사지알바 2층

이제 모집내용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지원 자격으로는 경력 상관없이 45세 이하의 여성 관리사님들을 모집하고 계시다고 하시는데요, 다른 곳에 비해서 연령 제한의 범위가 굉장히 넓은 편이라 더 많은 분들이 지원을 하실 수 있을 것 같네요! 경력자 우대 당연히 해드리고 있는 부분이며, 초보자 분들은 경력이 없으시다고 해서 너무 걱정하실 필요 없으십니다! 샵 내에서 체계적인 교육을 통해서 바로 근무하실 수 있으시도록 최대한 지원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시흥 마사지알바 카페테리아
시흥 마사지알바 카페테리아

시흥 마사지알바의 근무시간은 주간/야간/피크 주 3~5일 탄력 근무제로 근무를 하고 계시구요, 매장의 기본적인 운영시간은 오전 10시부터 다음 날 새벽 2시까지 영업을 하고 있으니 이 안에서 원하시는 시간대가 있으시면 면접 보실 때에 편하게 말씀 나눠보시면 되실 것 같습니다. 샵에서는 최대한 관리사님들의 편의를 신경써드리려고 노력을 하고 계시기 때문에 왠만한 시간대는 다 맞춰주실 것 같습니다^^

시흥 마사지알바 입구
시흥 마사지알바 입구

이제 마지막으로 페이 조건에 대해 소개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비율로 말씀을 드리자면 6:4로 관리사님들께서 더 많이 가져가시는 비율인데요, 이 비율이면 근무하시는 데에 전혀 섭섭하지 않은 페이인 것 같습니다! 지급 방법으로는 당일로 지급이 되고 있기 때문에 퇴근 시에 급여를 받아가시면 되시는 부분이구요, 더 자세한 급여 조건은 면접 시에 들어보시면 되십니다! 앞서 말씀드린 것 처럼 경력자 우대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시흥 마사지알바 관리실
시흥 마사지알바 관리실

여기는 예약제로 운영이 되고 있기 때문에 관리사님들 최대한 편하게 근무를 하실 수 있을 것 같네요. 근무 할때에는 인테리어도 굉장히 중요한 부분이죠! 위에 첨부해드린 이미지들은 실제 샵 내부의 모습들입니다. 사진으로만 봐도 깔끔한 화이트 톤의 인테리어라 근무하시기에 너무 좋을 것 같은데요. 음료수나 간식 등도 구비 되어 있으니 근무하실 때 출출하시거나 당 떨어지실 때 하나씩 드시면 너무 좋을 것 같습니다!


여기까지 시흥 바른몸에 대한 소식이었습니다. 시간 내서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혹시 더 궁금하신 내용이나 지원 방법이 궁금하시다면? 위에 이미지 배너를 클릭하시고 테라피닷컴에서 시흥 마사지알바에 대한 소식을 확인해보세요!


<더 많은 구인구직 소식이 궁금하시다면?>

조회수 12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