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권팀장

시흥 마사지 구인구직을 찾는다면 벨라스킨에서 근무해보세요~!!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9일



안녕하세요! 권팀장 블로그 입니다. 오늘은 시흥 마사지 구인구직 정보 벨라스킨 테라피샵 내용을 소개해드릴려고 하는데요. 요즘 구직활동이나 알바를 구하는 분들이 줄어든 일자리 탓에 구직활동이 쉽지 않은데요. 시흥에서 일자리를 구하는 분들이라면 아주 유용한 소식이니 관심을 가지고 읽어봐 주세요! 마사지와 피부관리, 왁싱 등등 토탈케어를 진행 하고 있는 베라스킨 모집 내용을 권팀장이 자세하게 소개해드릴테니 집중하고 읽어봐주세요!!


시흥 마사지 구인구직 지도
시흥 마사지 구인구직 지도

시흥 마사지 구인구직을 진행 하고 있는 벨라스킨 샵의 위치를 먼저 알아보도록 하겠는데요. 벨라스킨 샵은 시흥 배곧동에 샵이 자리잡고 있는데요. 배곧 신도시다 보니 도시 주변이 깔끔한 도시인데요. 인근에는 대가구 아파트 단지가 있으며 샵주변은 주거자 분들을 위한 다양한 맛집, 음식접 편의시설들이 밀집 되어 있는 곳에 샵 위치해 있는데요. 정확한 주소는 경기 시흥시 서울대학로 264번길 44-4 에스프라자 811호 상가 건물 입니다.


시흥 마사지 구인구직 건물
시흥 마사지 구인구직 건물

시흥 벨라스킨 샵의 건물 외관 모습인데요. 신도시 답게 건물도 매우 깨끗한 건물 인데요. 주변 상권이 좋은 만큼 인근에는 많은 유동인구가 있는 장소 인데요. 건물 자체에도 많은 상가들이 입점 되어 있으며, 롯데마트, 메가박스 등등 많은 사람들의 이용하는 편의시설들이 있는 곳이어서 샵을 방문 해주시는 손님이 많은 샵입니다.


시흥 마사지 구인구직 카운터
시흥 마사지 구인구직 카운터

그럼 자세하게 들어가 어떤 시흥 마사지 구인구직을 진행 하고 있는지 모집 내용을 알아보도록 하겠는데요. 주간, 야간, 상주 근무자를 모집 하고 있으며 경력자는 물론 초보자, 알바를 원하시는 분들도 지원이 가능하며 경력자 분들은 경력우대를 해드리고 있으며 경력이 전혀 없는 초보자 분들도 샵에서 교육지원을 해드리고 있어 쉽게 배우고 근무를 하실 수가 있는데요. 벨라 스킨 샵은 전문성을 가지고 있는 샵이다 보니 마사지, 왁싱 등등 다양한 스킬을 배우실수 가 있는 샵입니다.


시흥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
시흥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

시흥 마사지 구인구직을 알아보고 계시는 분들이라면 관리실 시설이 가장 중요하실텐데요.

많은 시간을 보내시는 공간이기에 관리실 시설이 중요하실 텐데요. 벨라스킨 샵의 관리실 역시도 수준급 시설을 보유 하고 있는데요. 청결, 깔끔은 기본!! 넓은 관리실 공간과 관리 베드에는 비닐커버를 사용하여 좀더 위생 적으로 관리를 진행 하실 수 있어 쾌적한 환경에서 관리사님들이 근무를 하실 수가 있습니다.


시흥 마사지 구인구직 커플 관리실
시흥 마사지 구인구직 커플 관리실

시흥 벨라스킨 샵은 참고 하실 근무조건이 한가지가 있는데요. 업종 특성상 20세 ~ 45세 이하의 여성 관리사님들을 모집 하고 있다는 근무 조건은 참고를 부탁 드리겠습니다.

벨라스킨 샵의 근무시간도 알아보도록 하겠는데요. 샵의 운영시간은 낮 12시 ~ 새벽 4시 까지 운영을 하고 있으며 관리사님은 협의를 통해 근무를 선택 하고 시간조정도 가능 하여 개인 스케줄에 따라 근무를 하실 수가 있습니다. ^^

시흥 마사지 구인구직 샤워실
시흥 마사지 구인구직 샤워실

시흥 배곧 벨라스킨 샵은 관리사님들에게 다양한 복지도 제공을 해드리고 있는데요. 전문 지식을 원하시는 분들은 특별히 교육을 지원 해드리고 있으며 시흥이 아닌 타지역이나, 지방에서 오신 분들을 위해 숙식 제공도 해드리고 있어 관리사님들이 좀더 편하게 근무를 진행 하실 수가 있습니다. ^^


시흥 마사지 구인구직 복도
시흥 마사지 구인구직 복도

시흥 마사지 구인구직을 관심있게 보시는 분들이라면 가장 궁금하신 내용이 있으실텐데요.

바로 급여 입니다. 벨라스킨 샵의 급여는 아쉽게도 협의 사항인데요. 상주 근무를 하시는 분들이라면 평균 5백 이상의 급여를 받아 가실 수 있는데요. 많은 손님들이 찾아주시고 있기 때문에 관리사님의 근무시간 및 노력에 따라 높은 고수익을 벌어 가실 수가 있습니다. ^^


시흥 벨라스킨 샵은 관리사님들이 편하고 안정적인 수입을 벌어 가실 수 있는 샵인데요. 전문성 까지 갖추고 있는 샵이기 때문에서 관리사님들이 제대로된 마사지, 피부관리, 왁싱, 토탈케어 등등 다양한 스킬까지 전문적으로 배우 실수가 있는 샵입니다. 좋은 대우와 좋은 스킬을 배우고 싶은 분들이라면 많은 관심과 지원을 부탁 드리겠습니다. ^^


(아래 배너를 클릭 하시면 테라피닷컴을 통해 좀더 자세하게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더많은 구인구직 정보 바로가기>


조회수 17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