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현정서

시흥 버블테라피, 놀라울 정도로 개운해요!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8일




안녕하세요! 드디어 길고 길었던 겨울이 끝이 나고 따뜻한 봄이 찾아왔는데요. 움츠렸던 몸을 풀고 싶어서 마사지를 받고싶어 하시는 분들이 많이 늘어난 것 같아요. 그래서 오늘은 시흥 버블테라피 샵을 소개시켜 드리려고 하는데요. 마사지를 받는 사람들이 점점 늘어나면서 마사지 샵 또한 늘어나고 있는데요. 이름과 가격이 같다고 해서 다 똑같은 곳은 아닌 만큼 제대로 된 곳에서 받는 것 또한 매우 중요한데요.

실력이 좋지 않은 곳에서 받으면 시원하기는커녕 오히려 더욱 뻐근하고 가만히 있어도 아프기만해 아쉬움이 많이 남기도 하죠. 오늘 알려드리는 곳은 신도시에 있는 샵이라서 시설도 굉장히 좋고 서비스와 실력이 좋다고 소문이 자자한 곳이라고 하는데요. 시원한 마사지가 일품인 샵을 찾고 있는 분들이라면 꼭 한번 살펴보고 가세요~!


시흥 버블테라피 정보
시흥 버블테라피 정보

버블테라피는 시흥 배곤 메가박스에서 도보 1분이내에 있는 선터프라자 1차 5층에 있는 샵이에요. 버스정류장에 가깝기 때문에 버스를 타고 오시는 분들도 편하게 오실 수 있는 거리에요. 자가용을 가지고 오신다면 건물내에 있는 주차장에 무료로 주차가 가능해 주차비를 따로 지불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4시까지 운영되고 있는데요. 연중무휴이기 때문에 공휴일이나 주말에도 마사지를 받고 싶은 날에는 미리 예약 전화만 준다면 언제든지 받을 수 있어 편하게 다니기 좋은 샵이에요. 그렇지만 예약시간을 10분이상 넘긴다면 예약이 자동으로 취소되어 관리를 받을 수 없으니 미리 전화를 주셔야 됩니다.


시흥 버블테라피 인테리어
시흥 버블테라피 인테리어

시흥 버블테라피 샵은 독특한 인테리어와 소품들이 눈에 띄는 곳이에요. 조명을 잘 이용해서 그런지 전체적으로 아늑한 분위기를 자아내는데요. 눈길을 사로잡는 가구와 조각상들이 보는 즐거움까지 더한 샵이에요. 일반 마사지 샵과는 조금 색다른 점이 더욱 매력있게 다가오는데 사장님의 감각이 돋보이는 내부네요!

사진으로는 규모가 잘 그려지지 않지만, 실제로는 100평이상의 규모를 자랑하는데요. 확실히 샵이 큰 만큼 많은 관리사분들이 상주해 계신다고해요. 엄격한 교육을 받았기 때문에 입소문이 날 정도의 실력을 갖추고 있다고 하는데요. 그리고 아직은 카드 결제가 안되는 샵들이 더 많은데, 이곳은 카드 결제도 가능하다고 하니 현금이나 계좌이체만 되었던 불편함도 줄였어요!


시흥 버블테라피 차
시흥 버블테라피 차

간단하게 먹을수 있는 간식과 차를 주시는데요. 같이 곁들여 먹기 좋은 간식이에요~ 차는 주로 페퍼민트 차가 나온다고 하는데, 특유의 박하향이 머릿속까지 맑아지는 매력적인 차인데요! 따뜻하지만 청량감 있는 향이 마사지를 받기 전에 마시기 딱 좋아요. 예약시간에 늦으면 마사지 힘드니 조금 일찍 방문해 여유롭게 웰컴티를 즐겨보세요!

시흥 버블테라피 샵은 스웨디시 프로그램으로 A코스 40분 8만원, B코스 70분 11만원, C코스 90분 13만원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다른곳에 비해 비교적 저렴한 가격인데요. 모든 관리는 한국인 여자 선생님들이 직접 해주신답니다. 관리사님들이 많은 만큼 개개인의 개성이 더욱 뚜렷한데요. 다니다 보면 본인에게 가장 잘 맞는 분을 분명히 만나보실 수 있을거에요!


시흥 버블테라피 탈의실
시흥 버블테라피 탈의실

규모가 있는 곳이라 탈의실 공간도 굉장히 넓은데요. 일반 마사지 샵처럼 두 명만 들어와도 북적거리고 답답하지도 않답니다. 그리고 청결은 더욱 깐깐하게 관리하는게 느껴질 정도로 바닥에 머리카락이나 샤워실에 물때, 곰팡이도 찾아볼 수 없을 정도로 깨끗하게 유지되어 있어요. 청결에 예민하신 분들도 마음 놓고 다녀오기 충분한 샵이랍니다.

미리 갈아입을 관리복을 준비해주시는데요. 세탁과 살균을 업체에 맡기지 않고 직접 하신다고 해요. 세탁도 잘되어 있어서 마치 새 옷처럼 깨끗하고 포근한게 피부에 닿은 촉감도 굉장히 부드러워, 입자마자 기분이 좋아지는 관리복이라고 합니다. 관리 받는데에 있어 어디하나 흠잡을 곳이 없네요.


시흥 버블테라피 족욕
시흥 버블테라피 족욕

시흥 버블테라피 샵의 족욕실은 우드소재로 꾸며져 있습니다. 자연 속에서 족욕을 받는 기분이 드는 만큼 퀄리티가 아주 높게 꾸며져 있는 공간이에요. 남녀노소 누구나 편안하게 휴식을 즐길 수 있는 분위기랍니다.

색이 고운 족욕제를 따뜻한 물에 풀고 발을 담구면 혈액순환이 되면서 몸에 열이 오른는데요. 그러면서 점점 나른해지는 기분이 들면서 긴장과 피로가 풀리는 그 느낌! 족욕은 정말 좋은 코스인데요. 족욕제 제품도 천연제품을 이용해서 피부가 더욱 맨들맨들해진다고 해요.


시흥 버블테라피 관리실
시흥 버블테라피 관리실

방음에도 신경을 많이 써서 더욱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관리를 받아볼 수 있답니다, 1인실은 보통 좁은 공간에 베드만 하나 놓여있는 곳도 많은데요. 1인실의 공간도 매우 넉넉해 답답하지 않는데요.또한 방마다 설치되어 있는 공기청정기로 환기가 어려운 룸도 쾌적한 환경에서 관리를 받을 수 있어요.관리 처음에는 간단하게 머리와 발마사지를 해주신다는데 처음부터 시원함이 차원이 다르다고해요.

시원한 압을 정확하게 누르면서 지압을 들어간다고 하는데, 받아본 분들은 따로 코스를 만들어달라고 할 정도로 굉장히 시원하다고 해요. 또한 손이 정말 금손이라고 인정할 수 밖에 없는게 말하지 않아도 먼저 뭉친 곳을 찾아 집중적으로 관리해준다고해요. 여러분들도 움츠렸던 몸을 개운하게 풀어보고 싶다면 시흥 버블테라피 샵에서 다녀와보시는건 어떨까요?


[더 많은 마사지샵 정보가 궁금하다면?]

조회수 41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