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jeonghyun won

신한카드 장기대출 정리, 조건까지!


신한카드 장기대출 정리, 조건까지!
신한카드 장기대출 정리, 조건까지!

안녕하세요? 금융에 대한 다양한 소식과 정보들을 전달해드리는 권팀장의 블로그입니다. 벌써 한주를 시작하는 월요일이네요. 여러분들은 주말 잘 보내셨나요? 요즘 코로나 19가 다시 번지면서 다시 서민들의 주머니사정에 타격을 주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이와같은 경제위기를 타파하고자 다양한 금융상품들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상황입니다. 여러 대출상품과 함께 카드론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는데요. 오늘은 이 중 신한카드 장기대출 정리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흔히들 대출은 위험하다는 인식이 있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대출을 이용하지 않고서는 부동산이나 자동차, 또는 다양한 자금위기에 적절히 대응하지 못할수도 있습니다. 본인의 상황에 맞는 적절한 대출상품의 이용은 오히려 나의 신용관리에 도움이 되기도 하고 나의 경제상황에 활력을 불어넣기도 하죠. 따라서 본인의 계획에 따른 적절한 사용을 권하고 싶습니다. 남용과 오용은 분명 해를 끼치기 때문에 본인의 신용도를 보면서 그에 맞는 적절한 관리가 필요합니다. 신용등급은 한번 떨어지면 다시 올리기 힘드므로 미리미리 관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신한카드 장기대출 정리
신한카드 장기대출 정리
신한카드 장기대출 정리

신한카드의 장기대출 상품으로는 스피드론을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신한카드를 보유하고 계시는 분들 중에서 일정 기간의 카드 사용 실적이 있고, 이용가능한 신용등급이 되는 분들이 사용하실 수 있는 카드죠. 다른 장기카드대출 상품과 동일하게 메일이나 문자 혹은 인터넷 홈페이지 조회를 통해 알 수 있습니다. 한도가 발생하면 그 범위 내에서 이용이 가능한 것이죠. 금리는 보통 6.16%에서 23.9%까지 입니다. 하지만 통상적으로 10%가 넘는 경우가 많다고 하니 상황에 맞게 적절하게 쓰셔야 합니다.




신한카드 장기대출 신청방법
신한카드 장기대출 신청방법
신청방법

신한카드 스피드론의 경우에는 ARS나 홈페이지 모바일로 이용이 가능하고, 신한은행의 카드 상품인만큼 은행 ATM이나 지점방문을 통해서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ATM과 같은 기기를 이용하게 되면 수수료가 발생할 수도 있으니 이 점 참고하세요. 홈페이지나 모바일로 온라인을 이용한다면 수수료의 발생을 줄일 수 있습니다.




신한카드 장기대출 참고사항
신한카드 장기대출 참고사항
참고사항

신한카드 장기대출 정리 중 참고사항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대부분의 카드론상품들이 그렇겠지만 신한카드도 또한 지연입금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누적된 이용금액이 300만 원 이상인 경우에는 2시간의 지연시간을 두어야 다음에 이용이 가능합니다. 만약 1,000만 원 이상이라면 상담원의 본인확인을 거친 후 2시간의 시간이 지나야 입금이 되는 것이죠. 지연입금제도는 최초 이용시에만 적용되는 것이라고 하니 신한카드 카드론을 처음 이용하시는 분이라면 확인 후 이용하시기 바라겠습니다.




신한카드 장기대출 주의사항
신한카드 장기대출 주의사항
주의사항

다른 주의사항도 말씀드리겠습니다. 신한카드 스피드론도 카드를 통해서 돈을 빌리는 장기카드대출이므로 신용등급에 영향을 줄 수도 있습니다. 다른 은행권의 대출상품보다 좀 더 크게 영향을 끼칠 수 있죠. 그러므로 카드론을 이용할 계획이 있으시다면 개인이 상황에 맞춰서 다른 대출은 이용하지 않는 편이 안전할 것입니다. 금리에서도 말씀드렸듯이 꼭 상환계획을 세워서 본인의 경제상황에 적절하게 사용해야 합니다. 금리인하 요구권도 이용 가능하고, 중도상환 수수료도 없으므로 이를 잘 활용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신한카드 장기대출 상환방식
신한카드 장기대출 상환방식
상환방식

신한카드 장기대출 정리 중 마지막으로 상환방식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상환방식으로는 일정기간 거치기간 없이 상환하는 원리금균등분할이나 만기일시상환이 있고, 자유상환 방식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각 방식마다 대출상환기간이 달라지기 때문에 이점도 확인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더불어서 마이너스상환 방식으로 상환하신다면 신청일이 주말이나 공휴일은 안된다고 하니 이점도 고려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마치며
마치며
마치며

자 이렇게 오늘은 신한카드 장기대출 정리와 조건까지 알아봤는데요. 좀 어떠셨나요? 카드론의 경우에는 카드로 대출을 받는 쉬운 방식에 조건까지 까다롭지 않으니 금리가 다소 높은 편입니다. 보다 다양한 금리나 한도를 가진 금융상품을 찾고 계시다면 대출브라더스를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여성대출이나 소액대출 등 폭넓은 대출상품을 가지고 있는 사이트인데요.


전국의 대출업체들을 한곳에 모아놔서 본인의 조건에 맞는 금융상품을 찾기 편리합니다. 게다가 금융위원회에도 정식으로 등록된 업체이니 보다 안전하게 금융상품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대출이 필요할땐 대출브라더스! 기억해주세요.


<신한카드 관련 다른 대출글!>





조회수 13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