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남경 김

아산 고수익알바는 아델테라피가 답!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8일



안녕하세요 권팀장 블로그 입니다. 우리 구직자님들 요즘 기분은 어떠신가요? 항상 좋은 마음으로 구직중이셨으면 좋겠습니다! 오늘은 아산 고수익알바에 대한 소개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아산 아델테라피의 관리사 모집 소식인데요! 배방역 인근에 위치하고 있어서 찾아가시기에도 굉장히 편하다고 해요! 복리후생도 매우 좋아서 제가 소개를 안해드릴 수가 없었는데요! 그럼 아래에 이어서 자세한 모집내용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산 고수익알바 인포메이션
아산 고수익알바 인포메이션

여기는 배방역 인근에 위치하고 있어서 찾아가시기에도 편한데요, 뿐만 아니라 매장 건물 바로 앞에 버스정류장도 위치하고 있어서 어느 대중교통을 이용 하시더라도 출퇴근이 굉장히 편할 것 같습니다! 주변 상권도 먹자 상권이라 유동인구가 굉장히 많은 편이구요, 자차를 이용하시는 분들에게는 아주 좋은 소식인 넉넉한 주차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자세한 주소는 충남 아산시 배방읍 모산로 136 3층 아델스웨디시 입니다!

아산 고수익알바 복도
아산 고수익알바 복도

이제 자세한 모집내용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경력 무관의 20세 이상에서 38세 이하의 여성 관리사님들을 모집하고 있구요, 초보자분들이라도 쉽게 적응할 수 있도록 1:1 속성으로 교육 프로그램을 무료로 진행하고 있다고 하시니 너무 어렵게 생각하지 않으셔도 되십니다! 경력 관리사 분들께는 업계 최고의 대우 및 최대의 페이를 보장해드리고 있구요! 경력자분들은 확실하게 퇴사 후 선착순으로 모집을 하고 있으니 빨리 지원해보세요!

아산 고수익알바 샤워실
아산 고수익알바 샤워실

아산 고수익알바의 근무시간을 소개해드리도록 할텐데요. 일단 매장의 영업시간은 낮 12시부터 새벽 4시까지 운영 중이니까요 문의 사항 있으시면 이 안에 문의를 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주간 근무, 중간 근무, 야간 근무, 파트타임, 로테이션 원하시는 근무시간 면접 시 협의 후에 근무하시면 되시구요, 기간 또한 협의 가능하니 딱 정해 놓은 기간에 근무하시고 가셔도 굉장히 좋을 것 같습니다!

아산 고수익알바 대기실
아산 고수익알바 대기실

자유롭게 편안한 근무 환경에서 부담 없이 근무하실 수 있도록 최대한 도와드리고 있구요, 용품 지원, 야간 차비, 경조사 등등 좋은 복리 후생 약속 드리구요, 친구와 함께 지원도 가능하니 재미있게 근무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또한 쾌적한 근무 환경과 넓은 대기실 그리고 개인 락카 및 각종 편의를 최대한 지원해드리고 있으니까요 오셔서 다른 잡일 마시고 편하게 관리 근무만 하세요!

아산 고수익알바 관리실
아산 고수익알바 관리실

이제 가장 궁금해하실 페이조건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페이는 하루 일 평균 40만원에서 60만원까지 벌어가실 수 있으시구요, 100% 당일 지급으로 이루어지고 있기 때문에 하루 일하신거 당일 날 바로 받아가시면 되십니다! 자세한 급여는 면접 보시러 가셔서 사장님과 말씀 나눠보시면 되실 것 같구요, 방문해주시는 손님들도 굉장히 많아서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되십니다!!

아산 고수익알바 관리실2
아산 고수익알바 관리실2

철저하게 고객 관리를 하고 있기 때문에 진상 걱정 전혀 하지 않으셔도 되시구요. 가셔서 편하게 원하시는 만큼 일하시면 되십니다^^ 여기까지 아산 고수익알바에 대한 소식이였습니다. 혹시 더 궁금하신 내용이나 지원 방법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시고 테라피닷컴에서 확인해보세요!


<더 많은 구직정보가 궁금하시다면?>

조회수 44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