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정서

아산 24시 마사지, 실력이 정말 훌륭해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이번년도 마무리는 잘 하고 계시나요!? 저는 코로나 때문에 집콕 생활만 하고 있답니다..! 올겨울은 계속 이불 속에 있으려고 하니 몸이 정말 무겁고 뻗뻗해지는데요. 이럴 때 마사지를 받으면 개운하고 가뿐해지잖아요. 그래서 그런지 부쩍 마사지가 너무 간절해지는데요. 그래서! 이번에는 아산 24시 마사지를 받고 왔습니다! 가격에 비해 마사지 퀄리티가 굉장히 좋다고 해서 바로 달려가봤습니다.


아산 24시 마사지 위치


제가 다녀온 ‘모던타이스웨디시’ 샵은 아산 온천동 153 갈비마을 맞은편에 위치하고 있어요. 차를 가져오시는 분들은 주차가 가능하니 편하게 방문하실 수 있어어요~ 영업시간은 연.중.무.휴 24시간으로 활짝 문이 열려있어 운영중이니 마사지가 고플 때 언제든지 방문이 가능한 점이 굉장히 맘이 들어요!


아산 24시 마사지 예약

예약이 마감이 될 수 있으니 사전에 미리 예약을 주고 가시는게 좋아요~ 저는 4일전에 미리 전화예약을 하고 가서 원하는 시간에 마사지를 받을 수 있었어요. 전화로 예약을 했는데 예약상담을 해주셨던분이 정말 친해서 그런지 더 기대가 되더라구요.


아산 24시 마사지 태국장식

24시 마사지 샵 처음 들어왔을 때 커다란 태국장식품이 눈길을 확 사로잡았어요. 강렬한게 정말 멋있지 않나요? 실제로 보면 크기가 꽤 있어서 정말 압도당하는 느낌이에요!


아산 24시 마사지 신발장

아산 마사지샵에 입장하고 위에 락커에 신발을 보관하고 정리되어 있는 실내화를 신고 입장하시면 돼요.


아산 24시 마사지 차

차를 마시면서 오늘 받을 마사지를 골랐어요. 24시 마사지 샵은 타이마사지, 아로마마사지, 스웨디시마사지 이렇게 3가지 종류가 있었고 각각 A코스는 60분 B코스는 90분으로 구성되어 있었어요. 정말 가격이 착한게 제일 비싼 스웨디시 B코스가 6만원이였어요. 저는 스웨디시 90분 코스로 선택했답니다!

아산 24시 마사지 흡연실


샵에 따로 흡연실이 마련되어 있었는데 환기시설이 잘되어서 그런지 샵에 들어왔을 때 흡연실이 있는줄도 몰랐어요. 흡연장소가 따로 없는 샵에 가면 불편하게 건물 밑에까지 갔다 와야하는데, 아산 24시 마사지 샵은 그런 불편함이 없어서 흡연자 분들도 만족 할만한 샵이네요.


아산 24시 마사지 화장실

화장실에 들렸는데 화장실이 사탕 색깔처럼 정말 알록달록하네요~ 청소도 잘되어 있는지 굉장히 청결하고 불쾌한 냄새도 나지 않았어요. 또한 24시 마사지 샵은 내부에 화장실이 있어서 사용하기에도 편했습니다.


아산 24시 마사지 1인실

옷을 갈아입기 위해 제 방으로 안내를 받았어요. 여기가 제가 마사지를 받았던 방이에요. 다른샵들 보다 1인실 룸이 넓었어요. 무리하게 룸을 늘리다 모면 룸이 좁아지는 경우가 많았는데 아산 샵은 규모가 제법 있어서 방들 또한 넓어서 비좁고 답답하게 관리를 받지 않아도 돼서 좋더라구요.

아산 24시 마사지 가운

룸안에 옷장이 있어 가운과 관리복 일회용 속옷이 같이 구비되어 있었어요. 불편하게 탈의실을 왔다갔다 번거롭지 않게 이용할 수 있어요. 가운이나 관리복도 세탁이 잘 되어 있어서 입었을 때 피부에 닿는 느낌도 정말 부드럽고 좋았어요. 아무래도 아산 24시 마사지 샵은 세탁물 관리를 잘 하시는거 같다는 느낌이 들었어요.


아산 24시 마사지 공기항균기기

방마다 공기향균기기가 설치되어 있었어요. 환기가 어려운 마사지 샵들이 많은데 이렇게 공기청정기가 곳곳에 마련되어 있어서 상쾌한 공기를 마시면서 관리를 받을 수 있는게 정말 좋더라구요. 공기가 안 좋은곳에 가면 코나 목이 굉장히 답답한데 아산 마사지 샵에서는 쾌적하게 관리를 받았어요.


아산 24시 마사지 족욕

족욕을 받으러 왔어요~ 먼저 24시 마사지 관리사님이 발을 깨끗이 씻겨주시는데 항상 느끼는거지만 발을 닦아 주실때는 항상 간지럽고 민망하더라구요..^^


아산 24시 마사지 족욕

깨끗하게 발을 닦은 후 따뜻한 물을 받아주시고 족욕을 시작했어요. 몸이 점점 노곤노곤 해지면서 피로가 풀리는 기분이에요~ 아산에서 이렇게 마사지를 받는건 오래만이네요^^


아산 24시 마사지 간식

족욕을 하면서 간단하게 요기거리를 챙겨주시는데 따뜻한물에 오래 있으면 약간 지칠때가 있더라구요. 그럴 때 이런 달달한걸 먹어주면 좀 괜찮아 지는데 아산 24시 마사지 에서는 이렇게 간식거리가 있어서 그런지 편안하게 족욕을 받을 수 있었어요. 개인적으로 제가 좋아하는 것들이라 그런지 더 마음에 들었어요.


아산 24시 마사지 룸종류

24시 마사지 샵은 룸 종류가 다양했어요. 프라이빗하게 받을 수 있는 1인실과 친구나 커플이 받기 좋은 2인실, 단체손님들을 위한 단체실도 마련되어 있어서 어떤 유형으로 찾아오는 손님들도 전부 수용이 가능한 아산 마사지 샵이더라구요. 다음에는 가족들이랑 와도 정말 괜찮을거 같아요!


아산 24시 마사지 태국어 안내문

방으로 이동하고 관리사님께서 들어오셨어요. 아산 24시 마사지 샵은 전부 태국관리사님으로 되어 있으세요. 태국 관리사님한테 관리를 받는다는 생각을 하니 정말 태국에서 마사지를 받는 기분이 들더라구요. 다만 말이 잘 안통할거 같아서 걱정을 많이 했는데. 이렇게 태국어 안내문이 있어 의사소통을 하는것에 전혀 어려움을 느끼지 못했어요!


아산 24시 마사지 관리

본격적으로 관리를 해주시는데 전체적으로 몸을 풀어주셨어요. 굳어진 몸을 가볍게 눌러주시거나 꺽어 주시는데 정말 개운하더라구요. 24시 마사지 관리사님은 굉장히 어려 보이셨는데 실력은 굉장히 좋았어요. 어디가 많이 불편하고 아파하는지를 알면서 마사지를 해주시는 느낌이였어요.


아산 24시 마사지 관리

마사지를 강하게 받으면 근육통처럼 더 아프거나 멍까지 드는데 받고 나니 정말 어깨도 가벼워지고 아프지도 않았어요. 아산 마사지 관리사님은 서툰 한국말로 불편한 곳이나 더 받고 싶은 곳이 있냐고 물어봐주는데 언어는 다르지만 그래도 더 열심히 해주시려는게 느껴지는게 정말 만족스럽더라구요. 마사지가 끝나고 감사 팁을 안드릴 수가 없더라구요.


아산 24시 마사지 수면가능

전기장판에 몸을 지지면서 마사지를 받는데 몸이 정말 노곤노곤해졌어요. 마사자가 끝나고 잠깐 잠이 들었어요^^...24시 마사지 샵은 수면가능마사지 샵이라서 그런지 정말 눈치 안 보고 편하게 잘 수 있었어요.


아산 24시 마사지 후기

오랜만에 제대로 몸을 풀어서 그런지 다음날 회사에서 일을 할 때도 한결 자세도 편하고 더 오래 앉아 있는게 무리가 되지 않았더라구요. 관리를 너무 잘해주셔서 그런거 같았어요. 가격도 저렴하고 서비스도 좋았고, 무엇보다 정말 관리사님이 예쁘고 친절하셔서 그런지 여운에 남는 곳이였어요. 다음에도 아산 24시 마사지 샵을 방문하려고 해요.





>>관련 정보 더보기<<

종로 24시마사지 급이 다르네요

천안 24시마사지 리프레시 하고싶다면 !

대구 24시 마사지 베스트 3 엄선해왔어요!

강남 24시 마사지 어디가 좋을까요?

송파 24시마사지 언제든지 편하게 방문해요 !


조회 19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Hyun's blog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