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남경 김

안산 고수익알바 수테라피와 함께!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9일



안녕하세요 권팀장블로그 입니다. 오늘은 안산 고수익알바에 대해 말씀을 드리려고 하는데요. 바로 안산 수테라피에 대한 소식입니다. 여기는 역세권이라 출퇴근이 굉장히 편하기도 하고 조건 또한 관리사님들에게 최대한 맞춰져 있기 때문에 근무하시기에 너무나도 편안할 것 같아서 소개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자세한 모집내용이나 위치 등은 아래에 이어서 말씀드리도록 할테니까요. 끝까지 읽어주세요!

일단 위치부터 소개를 해드리도록 할텐데요. 앞서 말씀드린 것 처럼 출퇴근에 가장 좋은 조건인 역세권! 상록수역 3번 출구에서 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찾아오시기에 굉장히 쉬운데요. 뿐만아니라 건물 바로 앞에 버스정류장도 위치하고 있어서 대중교통을 이용하시기에 큰 불편함은 없을 것 같습니다. 정확한 주소는 경기 안산시 상록구 용신로 384 2층으로 찾아오시면 되시구요. 위 지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지도 링크로 이동 합니다.

안산 고수익알바 관리실
안산 고수익알바 관리실

이제 본격적으로 안산 고수익알바의 모집내용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보고 굉장히 좋았던게 연령제한의 장벽이 굉장히 낮다는 점인데요. 20세 이상의 여성이시면 누구든지 다 지원이 가능하니까요. 부담없이 편하게 지원해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경력도 무관이라 초보자분들도 다 지원이 가능한데요 경력이 없으시다고 해서 너무 걱정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샵 내에서 체계적인 교육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어서 교육 후에 바로 근무하시면 되십니다!

안산 고수익알바 샤워실
안산 고수익알바 샤워실

근무를 하시려면 근무 시간도 알아봐야겠죠? 위 인삿말에 말씀드린 것 처럼 샵에서는 최대한 관리사님들의 편의를 맞춰드리고 있기 때문에 근무시간 또한 굉장히 자율적인데요. 원하시는 근무시간 대 있으시면 면접 보실 때에 편하게 말씀 나눠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알바도 환영한다고 하니 짧은 근무시간도 당연히 가능하겠죠? 휴무 날짜 또한 협의 후에 결정하시면 되어서 자유로운 근무시간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겐 너무 좋은 소식인 것 같네요!

안산 고수익알바 복도
안산 고수익알바 복도

오래 기다리셨죠? 우리 관리사님들께서 가장 궁금해하실 페이조건을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샵에서 근무하시고 계신 관리사님들께서는 하루 일 평균 40만원 이상을 벌어가시고 계시구요. 페이는 당일로 지급이 되고 있기 때문에 하루 근무하셨던거 퇴근하실 때에 다 받아가시면 되니까 샵 내에서 페이가 덜 지급된 다거나 할 일은 전혀 없습니다! 이 점 만큼은 보장하고 약속 드리니 부담없이 걱정말고 지원해보세요!


계속 말씀을 드리는거지만 최대한 관리사님들의 편의를 가장 신경쓰고 있는 샵이기 때문에 원하시는 조건 있으시면 편하게 말씀 해보세요! 왠만하면 다 맞춰드리고 있습니다. 욕심 없이 필요한 만큼만 채용하고 대기시간 최소한으로 근무하실 수 있도록 약속드립니다. 여기까지 안산 수테라피에 대한 소개였구요. 혹시 더 자세한 내용이나 지원방법이 궁금하시다면 위에

이미지 배너를 클릭하시고 안산 고수익알바를 확인해보세요!


<더 많은 구인구직 소식이 궁금하시다면?>


조회수 54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