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한동안 야근이 잦아 컴퓨터 앞에 오래 동안 앉아 있어서 그런지 자세도 많이 안좋고 어깨와 허리가 너무 아프더라구요. 운동을 별로 좋아하지도 않아 스트레칭으로 잠깐씩 풀어주려고 해도 그때뿐이지 다시 또 뻐끈해 지더라구요. 때마침 안산 수면가능 마사지 샵이 있다고 하길래 방문을 하게 되었어요.
회사는 안산인데 집에서 거리가 꽤 있어서 일부러 수면가능 마사지 샵으로 오게 되었는데요. 마사지를 받고 바로 잘 수 있는게 좋은거 같더라구요. 고잔역에서 위치해 있어서 방문하는데 굉장히 편했어요. 자가용을 이용하시는 분들은 건물앞에 있는 공용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되고 주차비는 지원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당일 예약이라서 노심초사 했는데 다행이 한명이라서 예약이 가능하다고 하셔서 야근을 끝낸 뒤 바로 달려갔어요. 샵으로 들어가니 큰 트리가 굉장히 눈에 띄었어요. 요즘엔 크리스 마스 분위기를 느끼기가 많이 어려운데 안산 샵에서 나마 느낄 수 있으니 기분이 좋아지네요:) 저도 집에다가 조그마한 트리라도 하나 장식해두는게 좋을꺼 같네요!
샵 내부는 굉장히 밝고 감각적으로 꾸며져 있었어요. 대리석 테이블과 알록달록한 의자가 인상 깊은데요. 모던하고 깔끔해서 그런지 젊은 사람들이 많이들 찾아주신다고 하더라구요. 안산 수면가능 마사지 샵은 대부분 어둡고 시설도 많이 안 좋은 곳이라는 선입견이 있었는데 이샵을 오고 나서부터 그런 생각이 사라졌어요.
눈길을 사로잡은 큰 화분도 있었어요. 샵과 너무 잘 어울리더라구요~ 아마 사장님이 인테리어 감각이 있으신 분같아요.
관리를 받기 전에 안산샵 관리사님과 상담을 진행했는데요. 불편한 곳이나 집중적으로 케어를 받고 싶은 부위를 사전에 미리 체크를 했어요. 아까 말했듯이 어깨와 허리에 체크를 했고 간지러움을 잘타는 편이라서 허벅지와 종아리에는 엑스 표시를 했어요. 강도도 체크하는게 있었는데 평소에 압을 강하게 받는 스포츠마사지나 타이마사지같은 종류를 잘 못 받기 때문에 약하게 받기로 결정했습니다.
이곳은 차를 준비 해주는 공간인데 수면가능 마사지 샵은 커피나 다른 음료들도 구비가 되어 있어서 입맛에 맞게 골라 마실 수 있었어요. 저는 날이 추워 따듯한 얼그레이 티를 마셨는데 향과 맛이 진해 제 취향에 딱 맞는 차였어요.
안산 수면가능 마사지 샵은 곳곳에 손소독제가 배치되어 있었어요. 요즘은 시국에 방역과 예방에 민감하기 마련인데 직원분들이 수시로 매장을 소독하고 두세시간씩 마다 전체적으로 방역을 하고 있었어요. 또한 관리사님들은 마스크를 한번도 벗지 않으셔서 그런지 안심하고 관리를 받을 수 있었어요.
옷을 갈아입기 위해 탈의실로 안내를 받았어요. 안산 샵의 락커는 크기가 넉넉해서 무겁거나 부피가 큰 짐들을 보관하기에도 좋은 사이즈 였어요. 방금 삶아 빤 듯 깨끗하고 가벼운 관리복으로 갈아입으니 몸이 한결 가벼워 져요. 내심 내가 매일 입고 있던 이 옷이 굉장히 무거웠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안산 수면가능 마사지 샵은 매장 규모가 꽤 넓어서 그런지 방들도 많고 족욕기 수도 굉장히 많았아요. 쿠션도 푹식푹신하고 적당한 온도를 맞춰주셔서 족욕도 편하게 받을 수 있었어요. 구두를 많이 신고 다니는데 족욕을 하니 발이 풀어지는 기분이 들어요~ 긴장이 점점 풀어지니 몸이 점점 나른해졌어요.
관리를 받으러 가는데 수면가능 마사지 샵은 룸 갯수가 굉장히 많았어요.
커플이나 친구끼리 받기 좋은 2인실과 단체실도 있어 여러명이 동시에 마사지를 받을 수 있었어요. 요즘 코로나 때문에 갈곳도 마땅히 없었는데 다음에는 친구랑 와봐야겠어요^^
방안에는 가습기가 있었어요. 겨울철이라 많이 건조한대 수면가능 마사지 샵은 가습기가 있어 잘때도 코가 먹먹하거나 목이 칼칼하지 않고 산뜻하게 숙면을 취할 수 있었어요.
안산 수면가능 마사지 샵은 원하는 아로마오일을 골라서 관리를 해준다고 하는데요. 저는 자스민을 선택했습니다~ 자스민은 우을증과 무기력증에 굉장히 효과가 좋다고 하는데요. 우울증이 있지는 않지만 향을 맡으면 기분이 좋아지는 향인거는 분명한거 같아요~ 숙면에도 굉장히 좋다고 하니 굉장히 꿀잠을 잘 수 있을거 같은 느낌을 받았어요!
우선 전체적으로 가볍게 스트레칭을 해주셨어요 전체적으로 뻐근한게 많이 줄어드는 느낌이 들더라구요. 이제 제가 고른 오일로 관리를 들어갔어요. 관리 전 미리 상담을 하니 관리를 받을 때, 이렇게 해달라 저렇게 해달라 말을 할 필요가 없어서 굉장히 편했어요.안산샵 관리사님이 이미 알아서 관리를 해주시는데 압도 제가 딱 좋아하는 스타일이였어요.
손놀림이 정말 부드럽고 예사롭지 않더라구요. 경력이 무려 10년이 넘으셨다고 하니 거의 명인 수준이신 분이죠..! 관리 가격도 그렇게 부담스럽지 않은 선이였는데 실력이 정말 좋아서 그런지 돈이 하나도 아깝지 않았어요. 수면가능 마사지 샵은 자주가도 괜찮을 정도에요.
마사지가 끝나고 몸이 한결 가벼워지면서 몽롱해 지더라구요. 자스민 오일향이 방 전체에 은은하게 퍼져서 그런지 마취총을 맞은것처럼 잠이 들었어요. 낯선 곳에서 못 잘줄 알았는데 안산 샵이 집에서 자는 것 보다 잠이 더 잘오더라구요...^^
회사 근처에서 자는거다 보니 오랜만에 늦잠아닌 늦잠을 잤어요. 일어나보니 자스민향이 희미하게 남아있는데 기분이 좋더라구요. 샤워를 하러 샤워실로 향했는데 되게 깔끔하고 청결했어요. 흔한 물때나 머리카락도 없었답니다
수면가능 마사지 샵은 각종 스킨케어 제품과 일회용품들이 전부 구비되어 있어서 굉장히 편리했어요, 수건도 뽀송뽀송하고 좋은 향기가 나서 그런지 기분이 좋아지더라구요.
마지막에 차를 한잔 마셨는데 몽롱했던 정신이 맑아지는 기분이 들었어요. 안산에 이렇게 넓고 실력 좋고 편한 마사지샵이 또 있을까요~ 여러분들도 안산 수면가능 마사지 샵에서 제대로 힐링하러 방문해보세요!!
[ 관련 게시글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