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jeonghyun won

안산 아로마 마사지 추천하는 4곳!



안산 아로마 마사지
안산 아로마 마사지

안녕하세요? 미용과 뷰티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리는 권팀장의 블로그입니다! 장마가 연일 이어지가다 수도권쪽은 오늘 드디어 비가 그치고 해가 뜨더라구요. 계속 침수피해의 소식이 들려왔었는데 그래도 비가 좀 누그러들어서 다행입니다. 비가 오면 괜히 무릎과 관절이 시린 것 같고 괜시리 몸도 찌뿌둥해지는 것 같아요.


저만 그런 건 아니겠죠?! 그래서 여러분들을 위해서 제가 즐겨 다니는 안산 아로마 마사지 샵들을 소개시켜드릴려고 합니다. 제가 보장하는 만큼 정말 만족스럽고 훌륭한 샵들만 모아서 알려드릴 거예요. 사실 저도 바디케어에 그닥 관심이 많진 않았었는데, 한 번 다녀오니까 그 이후로 너무 만족했어서 계속해서 다니고 있어요. 또한 오늘 소개시켜드릴 샵들은 그 실력이 모두 입증된 곳들이니까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안산 고잔역 골드테라피

안산 골드테라피
안산 골드테라피

가장 먼저 소개시켜드릴 안산 아로마 마사지 샵은 안산 고산역 인근에 위치하고 있는 골드터레피입니다. 안산건마 자주 다니시는 분들 중에 여기 모르시는 분 아마 없겠죠? 관리사님들은 전원 여성 한국인으로 최고의 힐링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항상 최선을 다해서 관리해주신답니다.

고잔역 골드테라피
고잔역 골드테라피

70분에 11만 원, 90분에 13만 원으로 가격이 형성되어 있고, 1인 샤워실과 수면실도 갖춰져 있는 샵이에요. 운영은 오전 11시부터 새벽2시까지 영업하고 있고, 주차는 사전에 문의하셔야 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어요~ 꼭 놀러오세요!




안산 고잔동 감자아로마

안산 감자아로마
안산 감자아로마

두번째로 소개시켜드릴 안산 아로마 마사지 샵은 안산 고잔동에 위치한 감자아로마입니다. 관리사님들은 전원 2030 여성 한국인분들로 최고의 힐링을 경험할 수 있는 샵이랍니다. 또한 코로나 방역을 계속 신경쓰고 관리해주시는 샵이라 더욱 안심하고 이용하실 수 있어요.

고잔동 감자아로마
고잔동 감자아로마

40분에 11만원, 60분에 13만원의 가격을 형성하고 있고, 감자아로마 역시 1인 샤워실과 수면실이 완비되어 있는 샵이에요. 영업시간은 24시간 운영하고 있으니 이보다 더 좋을 순 없겠죠? 게다가 주차로 무료로 제공되니 부담없이 방문해보세요.



다른 지역 아로마 마사지 샵 알아보기▼




경기 전지역 엘프홈타이

경기 전지역 엘프홈타이
경기 전지역 엘프홈타이

세번째로 소개시켜드릴 샵은 경기 전 지역에 타이마사지와 아로마 마사지를 제공해드리고 있는 엘프홈타이입니다. 여러분들의 집으로 20대 태국인 여성 관리사님들이 방문하셔서 바디케어를 해드릴 수 있는 샵이죠~ 특히 이 샵은 꾸준한 단골 관리를 해서 단골이 되시면 많은 혜택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경기 엘프홈타이
경기 엘프홈타이

건식 타이는 60분에 6만원, 90분에 7만원, 120분에 9만원이고, 습식 아로마는 60분에 7만원, 90분에 8만원, 120분에 10만원이고, 힐링스웨디시는 그보다 약간 비싼 60분에 8만원, 90분에 10만원, 120분에 12만원입니다. 게다가 스페셜 코스로 타이와 아로마, 풋케어 또는 스웨디시까지 다양하게 케어를 받아보실 수 있어요. 아까 말씀드렸다시피 경기 전 지역이 가능하고 영어시간은 오후 7시부터 오전 8시까지로 이용에 큰 문제가 생기지 않을 거예요~




안산 고잔동 라임

안산 라임
안산 라임

마지막으로 소개스켜드릴 안산 아로마 마사지 샵은 안산 고잔동 월드타운 사거리 인근에 위치한 라임입니다. 관리사님들은 전원 20대 여성 한국인분들로 안산 최고의 관리사님을 자랑하는 샵인데요. 일상 속에 쌓인 스트레스가 한번에 날아갈 정도로 훌륭한 샵이에요. 세련된 인테리어와 아늑한 분위기 속에서 일상에 지치고 뭉친 근육을 확 풀어준답니다.

고잔동 라임
고잔동 라임

현재 할인 행사를 진행 중이어서 건식과 습식이 포함된 아로마 마사지가 7분에 11만원, 90분에 15만원으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게다가 왁싱도 가능한 샵이니 일석이조로 힐링이 가능해요. 겨드랑이와 항문 제모는 3만원, 브라질리언은 모근과 모량상태에 따라서 10~15만원이고, 세미왁싱은 8만원에 누리실 수 있습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4시이고, 주차는 사전에 문의를 통해 확인하시는 게 좋아요~ 완전 추천드리는 샵이니 기회 될 때 놀러가보세요!


자 이렇게 오늘은 안산의 아로마마사지 4군데 샵을 소개시켜드렸는데요. 좀 어떠셨나요? 제 정보가 여러분들에게 도움이 되었다면 정말 좋겠네요 ! 그럼 다음에는 다른 정보로 여러분들을 찾아뵙겠습니다. 안녕히계세요 ~!




다른 마사지 게시글 확인▼



건마에 반하다
건마에 반하다

조회수 2,774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