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권팀장

안양 마사지알바는 역시 바비테라피~!!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9일



안녕하세요~ 권팀장입니다. 오늘은 안양 마사지알바 바비테라피 소식을 알려드릴려고 하는데요. 요즘 많은 분들이 구직활동을 하고 계시는데요. 코로나가 장기화 되면서 좁아진 일자리에 구직활동이 쉽지 않은데요.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리기 위해 권팀장이 바비테라피소식을 준비 했는데요. 스웨디시 마사지를 전문으로 하고 있는 바비테라피샵에서 어떤분들을 모집 하고 있는지 권팀장이 자세하게 설명드리겠습니다. 집중하고 읽어봐주세요!!

안양 마사지알바 지도
안양 마사지알바 지도

안양 마사지알바를 진행 하고 있는 바비테라피샵은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관양동에 샵이 자리잡고 있는데요. 샵 바로 앞에 평촌역이 있어 평촌역 1번 출구에서 도보로 2분 거리에 샵이 위치해 있는데요. 지하철과 가깝다는 점은 손님은 물론 관리사님들에게도 엄청난 장점이죠!! 편리한 접근성을 가지고 있는 샵입니다. 샵의 정확한 주소는 경기 안양시 동안구 관평로182번길 30

한솔프라자 402호 입니다.

안양 마사지알바 건물
안양 마사지알바 건물

안양 바비테라피샵의 건물 외관 모습인데요. 건물 자체에도 많은 상가들이 들어서 있는데요. 바비테라피샵이 있는 곳이 번화가 유흥가가 밀집되어 있는 곳이다 보니 많은 음식점, 상가들이 밀집 되어 있어 많은 유동인구가 있는지역입니다. 주변에는 대형 이마트, 다가구 오피스텔,

CGV, 한림대학교 성심병원 등등 다양한 편의 시설들도 다수 있어 많은 사람들이 샵을 찾아주시고 있습니다.

안양 마사지알바 로비
안양 마사지알바 로비

안양 마사지알바 바비테라피샵의 내부 모습을 살펴보도록 하겠는데요. 사진을 보시면 아주 깔끔한 샵의 내부가 보이는데요. 서비스를 제공한 업장인 만큼 시설에 많은 투자를 하신 샵인데요. 시설뿐만 아니라 위생과 청결에도 많은 신경을 쓰시고 있어 샵을 찾아주시는 손님들 만족도가 매우 높으며 샵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는 관리사님들도 쾌적한 환경에서 근무를 하실 수가 있는 근무지 입니다.

안양 마사지알바 관리실1
안양 마사지알바 관리실1

안양 바비테라피샵의 관리실 모습인데요. 관리실 역시 깔끔!! 한 컨디션의 상태인데요. 넓은 관리베드에 비닐커버를 사용하여 좀더 위생적으로 관리를 하실 수 있습니다. 안양 바비테라피샵을 관심있게 보시는 분들이라면 한가지 알아두셔야할 근무 조건이 있는데요. 샵을 찾아주시는 손님들이 주로 남성 고객분들이기 때문에 20세 ~ 35세 이하의 여성 관리사님들을 모집 하고 있다는 근무조건만 참고를 부탁 드리겠습니다.

안양 마사지알바 샤워실
안양 마사지알바 샤워실

그럼! 좀더 자세하게 모집내용을 알아보도록 하겠는데요. 바비테라피샵은 주간, 야간, 상주 근무자를 모집 하고 있으며 경력자는 물론 초보자, 알바를 원하시는 분들도 지원이 가능한데요.

특히나 스웨디시를 잘모르시는 초보 관리사님의 경우 샵에서 어려움이 없도록 교육을 지원하고 있어 쉽고 빠르게 배우셔서 근무를 하실 수가 있습니다. 혹시 친구랑 함께 근무를 하시고 싶은분들, 근무시간이 제약이있어 알바로 근무를 원하는 분들도 모두 근무가 OK!!

안양 마사지알바 로비2
안양 마사지알바 로비2

안양 마사지알바 바비테라피샵의 근무시간도 알아보도록 하겠는데요. 바비테라피샵은 근무시간은 많은 관리사님들이 매력을 느끼실거 같은데요. 샵의 운영시간은 오전11시 ~ 새벽 4시 까지 이며 출퇴근 시간이 자유로워서 관리사님들이 근무시간을 자유롭게 근무를 하실 수가 있습니다. 근태 스트레스 없이 근무를 할 수 있다는 점이 바비테라피샵의 엄청난 장점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시간적 제약이 없으니 다양한 조건의 직장인, 학생, 투잡 모두 근무가 가능하시겠죠!!

안양 마사지알바 복도
안양 마사지알바 복도

안양 마사지 알바를 관심있게 보시는 분들이라면 가장 궁금하신 내용이 있으시죠?!! 바로 급여 입니다. 매우 중요한 내용인데요. 바비테라피샵은 관리사님들에게 아주 좋은 조건으로 대우를 해드리고 있는데요. 급여 사항은 협의 사항 이지만 월 350만 이상의 페이를 받아 가실 수 있으며 워낙 손님이 끊이지 않는 곳이기 때문에 관리사님 근무시간과 노력에 따라 그이상의 고수익도 벌어 가실 수가 있습니다.

안양 마사지알바 대기공간
안양 마사지알바 대기공간

안양 바비테라피샵은 관리사님을 우선적으로 생각하고 배려 하고 있는 샵이기 때문에 다른 샵보다는 스트레스를 덜 받으실 수 있는 샵이라고 약속을 드릴수 있습니다. 그동안 제대로된 대우를 받지 못하시거나 안정적이지 않은 수입으로 이직을 고민을 하시는 분들, 스웨디시를 배우고 싶은 분들이라면 언제나 환영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지원을 부탁드리겠습니다.

(아래 배너를 클릭 하시면 자세한 내용을 테라피닷컴을 통해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더많은 구인구직 정보 바로가기>

조회수 15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