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권팀장

안양 평촌역 마사지 구인구직은 최고의 탑시크릿에서~!!!



안녕하세요~! 권팀장 입니다. 오늘은 안양 평촌역 마사지 구인구직 소식을 준비했는데요. 오늘 준비한 샵은 바로 탑시크릿 스웨디시 샵 소식인데요. 최고의 시설을 갖추고 있는 샵이니 많은 분들이 눈여겨 보셔야 할 정보인데요. 마사지를 전문으로 운영하고 있는 탑시크릿샵인데요. 어떤분들을 모집 하고 있는지 권팀장과 함께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집중 하고 읽어봐주세요~!



안양 평촌역 마사지 구인구직 지도
안양 평촌역 마사지 구인구직 지도

안양 평촌역 마사지 구인구직을 진행 하고 있는 탑시크릿 스웨디시 샵의 모집 내용을 알아보기 앞서 샵의 자세한 위치를 먼저 알아보도록 하겠는데요. 탑시크릿 샵은 안양시 관양동에 샵이 자리잡고 있는데요. 무엇보다 주목할점은 탑시크릿 샵이 초역세권의 장점을 가지고 있다는 점인데요. 평촌역 2번 출구에서 도보로 1분 거리에 샵이 위치하고 있어 손님 뿐만 아니라 근무를 하시는 분들도 편리한 교통을 이용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정확한 주소는 경기 안양시 동안구 관평로182번길 43 삼일프라자 4층 입니다.


안양 평촌역 마사지 구인구직 내부
안양 평촌역 마사지 구인구직 내부

안양 평촌역 마사지 구인구직을 모집 하고 있는 탑시크릿 샵의 내부는 현존하는 마사지 샵중 최고라고 말씀 드릴수 있을 만큼 최고의 시설을 자랑하고 있는데요. 샵을 들어서면 넓은 공간과 모던하고 세련된 인테리어로 샵이 인테리어 되어 있어 방문하시는 손님들이 높은 만족감과 재방문을 해주시고 있는데요. 관리사님 역시도 쾌적한 환경에서 근무를 하실 수가 있습니다.



안양 평촌역 마사지 구인구직 대기공간
안양 평촌역 마사지 구인구직 대기공간

그럼! 좀더 자세한 안양 평촌역 마사지 구인구직의 모집 내용을 살펴보도록 하겠는데요. 탑시크릿 샵은 주간, 야간, 상주 근무자를 모집 하고 있으며 경력자는 물론 초보자, 알바를 원하시는 분들도 지원이 가능하신데요. 경력이 있는 분들은 경력우대를 해드리고 있으며 초보자나 경력이 없는 분들도 샵에서 어려움이 없도록 도움을 드리고 있어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쉽고 빠르게 적응 하시고 근무를 하실 수가 있습니다. 단, 한가지 근무조건이 있는데요. 업종 특성상 20세 ~ 40세 이하의 여성 관리사님들을 모집 하고 있다는 근무조건만 참고를 부탁드리겠습니다.


안양 평촌역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1
안양 평촌역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1

모집 내용을 알아본다면 근무시간 역시 중요한데요. 샵의 영업시간은 오전 11시 ~ 새벽 4시 까지 운영을 하고 있으며 관리사님들은 협의를 통해 주간 오전11시 ~ 오후 6시 , 7시 // 야간 20시 ~ 새벽 3시 , 4시 까지 근무를 하실 수가 있으며 근무시간 및 요일은 관리사님들의 개인 사정에 따라 충분히 협의가 가능합니다. ^^ 근무시간에 제약이 있는 분들도 알바형태로도 근무가 가능하십니다. ^^


안양 평촌역 마사지 구인구직 샤워실
안양 평촌역 마사지 구인구직 샤워실

안양 평촌역 마사지 구인구직을 관심있게 보시는 분들이라면 가장 기다리시는 내용이 있으실텐데요. 아무리 좋은 조건이라도 급여가 만족스럽지 못하다면 근무하시기가 곤란 하실텐데요. 탑시크릿 스웨디시 샵의 급여 역시도 최고의 대우를 해드리고 있는데요. 일급 40만원으로 많은 손님들이 찾아주시고 있는 샵인 만큼 관리사님의 근무시간 및 노력에 따라 높은 고수익을 벌어 가실 수가 있습니다.


안양 평촌역 마사지 구인구직 복도
안양 평촌역 마사지 구인구직 복도

안양 평촌역 탑시크릿 샵은 관리사님들이 편하고 만족하시면서 근무를 하실 수 있도록 많은 지원을 해드리고 있는데요. 안양지역에서 근무를 희망하시거나 그동안 제대로된 대우를 받지 못해 이직을 고민하시는 분들이라면 좋은 기회이니 망설이지 마시고 많은 지원과 관심을 부탁드리겠습니다. ~!!


(아래 배너를 클릭하시면 테라피닷컴을 통해 좀더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더 많은 마사지 구인구직 소식이 궁금하시다면?> 명동 마사지 구인구직은 전문적인 남산에스테에서 힐링하며~~!!

천안 성정동 마사지알바 아트스웨디시에서 알아보세요~!!

조회수 4회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