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혜빈 김

안양 1인샵마사지 완벽한 힐링!



안녕하세요 요즘 연말이라 그런지 일이 더욱 바빠지네요~ 코로나 때문에 모임이나 행사도 많이 취소가 되고, 날씨가 더욱 추워져서 그런지 계속 뻗뻗해 지는거 같고 운동도 못해 몸이 점점 더 굳어가고 뻐근해지는데요. 잦은 야근으로 스트레스도 많이 쌓여서 그런지 오랜만에 안양에서 힐링하고 싶은 곳을 찾게 되었어요.


안양 마사지

코로나 때문에 사람들이 많이 다니는 일반 마사지 샵이 아닌 좀 더 깨끗하고 프라이빗하게 마사지를 받고 싶어서 지인의 추천으로 안양에 있는 1인샵마사지 샵을 추천받았습니다. 시설도 시설이지만 원장님 기술이 정말 다른 샵과는 차원이 다르다고 하는데요. 마사지로 스트레스를 푸는 저로써 정말 기대가 되더라구요.


안양 1인샵 마사지 외관

안양 번화가 한복판에 위치해 있어요. 건물이 너무 많아 조금 헤매기는 했지만 그래도 간판이 크게 써 있어서 찾을 수 있었어요. 저는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갔는데 도보 2-3분 밖에 걸리지 않아 편하게 왔어요. 자동차를 가져가시는 분들은 건물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되고 3시간 주차 지원을 해준다고 하네요.


안양 1인샵 마사지 내부

가게 내부로 들어왔어요~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나네요! 요 근래에 크리스마스 분위가 잘 안 나는데 이번년도는 더더욱 그런거 같아요. 안양 1인샵마사지 샵에 나마 이렇게 분위기를 즐길 수 있어서 설레기까지 하네요^^


안양 1인샵 마사지 분위기

안양 1인샵마사지 샵의 분위기는 약간 다크한 톤이였어요. 그러기에 차분한 분위가 그런지 저도 샵에 들어오니 차분해지는 느낌이 들더라구요. 입구는 굉장히 깔끔하고 감각적인 소품을 많이 이용해서 그런지 젊은 사람들이 많이 찾는 이유가 있는 1인샵마사지 샵인거 같았어요.


안양 1인샵 마사지 가구

햇빛이 잘 들어오는 샵 이라서 그런지 계속 어둡지 만은 않은샵이에요. 포인트 가구들이 눈에 띄네요. 쇼파도 굉장히 편했어요.


안양 1인샵 마사지 커피

한 켠에는 커피를 좋아하시는 분들을 위해 커피 머신이 있었는데요. 취향에 맞게 종류별대로 구비 되어 있더라구요~ 개인적으로 커피를 잘 못 마셔서 먹지는 않았지만 커피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굉장히 좋아하실거 같아요!


안양 1인샵 마사지 웰컴티

웰컴티를 주셨는데 자스민 차를 주시는데 향이 정말 좋더라구요. 금방따서 우린 차같이 향과 맛이 굉장히 진했어요. 날씨가 너무 추웠는데 따뜻한 자스민차를 마시니 몸 속이 따뜻해지니 마음도 편해지고 차분해져요.


안양 1인샵 마사지 아로마오일

차를 마시면서 오늘 받을 아로마 오일을 골랐는데요. 호텔식 마사지아로마 마사지는에서 쓰고있는 오일을 쓰신다고해요. 다른샵들의 오일향과 비교해봤을때 안양 1인샵마사지 샵의 오일이 향이더 진하고 좋더라구요. 여러종류의 오일과 효능을 자세하게 설명해주시고 저에게 필요한 오일을 골랐는데요 저는 불면증이 심한편이라 라벤더로 결정했습니다^^


안양 1인샵 마사지 손세정제

1인샵마사지 샵에는 곳곳에 손소독제가 배치 되어있었는데요. 요즘같은 시국에는 필수죠! 또한 관리가 끝난 방에는 전체적으로 소독을 실시한다고 하니 코로나 걱정없이 편안하게 관리를 받을 수 있었어요. 제가 1인샵마사지 안양 샵을 고집했던 이유도 사람들이 많은곳에 가면 왠지 불안한데 혼자 프라이빗하고 안전하게 관리를 받을 수 있기 때문이였어요.


안양 1인샵 마사지 복도

관리를 받을 방으로 가는길인데 멀리서부터 굉장히 고급스러운 분위기가 풍기더라구요. 꼭 호텔에 온것 같은 기분이였어요. 안양에 이런 곳이 있어서 참 좋네요^^


안양 1인샵 마사지 호텔가운

베드위에 갈아입을 일회용 속옷과 가운이 깔끔하게 정돈되어 올려져 있었어요. 가운도 호텔가운처럼 촉감도 좋고 디자인도 이뻤어요^^ 여자분들이 정말 좋아할 스타일이에요. 안양에 계시는 분들은 꼭 가보세요!


안양 1인샵 마사지 스타일러

안양 1인샵마사지 샵에는 스타일러도 있었는데요. 요즘 프리미엄샵 이라고 하는곳들은 이렇게 손님들 옷까지도 신경을 써주는게 정말 대접 받는다 라는 느낌이 제대로 드네요^^ 집에갈때 뽀송뽀송한 옷을 입고 갈 생각을 하니 기분이 좋아지네요~


안양 1인샵 마사지 족욕제

족욕은 따로 족욕실이 마련되어서 있었어요. 족욕제 색이 정말 예쁘네요^^ 따뜻한 물에 족욕제를 풀고 발을 담구니 그간의 긴장과 스트레스가 풀리는 기분이에요~ 향도 은은하니 좋을 향을 맡으면서 족욕을 하니 마음이 한결 편안해졌어요. 추가요금을 지불하면 스파도 받을 수 있다고 하시길래 제대로 힐링하러 왔으니 스파를 추가했어요.


안양 1인샵 마사지 입욕제

월풀로 되어있는 스파였는데 1인샵마사지 샵에 있는 것 치곤 꽤 커서 깜짝 놀랬어요. 물을 다 받아주시고 입욕제를 넣어주시고 거품과 함께 입욕제 풀리는데 족욕제와는 다른 향 이였어요. 스파에 몸을 담구니 몸이 나른해지면서 몸이 한결 더 따뜻해졌는데요. 이 상태로도 잠이 들 정도로 편안해 지더라구요.


안양 1인샵 마사지 스웨디시 마사지

스파까지 마치고 본격적으로 관리에 들어갔어요. 다른 샵들에 비해 관리 받을 베드도 굉장히 컸어요. 1인샵마사지 샵은 스웨디시 전문점으로 림프절을 자극해 혈액순환에 좋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특히 잘 붓거나 스트레스가 심한 사람들에게 딱 맞는 관리라고 하네요! 원장님의 부드럽고 릴렉스하게 마사지를 잘 해주셨어요.


안양 1인샵 마사지 샤워

마사지가 끝나고 몸이 정말 가뿐해졌어요. 압이 쌔지 않아서 아프거나 멍이들지도 않았고, 뭉친곳도 잘 풀어주셔서 그런지 정말 개운하더라구요. 몸에 있는 오일은 흡수시키는게 좋다고 하시지만 오일기 있는걸 별로 안 좋아해서 샤워를 하러 갔습니다.


안양 1인샵 마사지 스킨케어제품


세면도구와 스킨케어 제품이 구비 되어 있고 머리빗이나 바닥에 머리카락 하나없이 아주 깨끗했어요. 군더더기 없이 딱 필요한 것들만 셋팅 되어 있으니 깔끔하더라구요.


안양 1인샵 마사지 샤워실

샤워실도 물기하나 없이 깨끗했고 샴푸와 트리트먼트, 바디워시도 구비 되어 있었어요.


안양 1인샵 마사지 차

깨끗하게 샤워를 하고 나오니 차를 주셨어요~ 마무리로 차까지 마시니 속이 한결 편해지더라구요. 몸도 가벼워지고 속도 따뜻하니 정말 제대로 힐링 할 수 있었어요. 가격은 좀 있지만 나를 위한 선물을 준다 생각으로 온것도 있고, 안양 1인샵마사지 샵의 서비스도 너무 좋았기 때문에 정말 돈이 아깝다는 생각이 들지 않았어요. 1인샵마사지 샵이라서 그런지 원하는 시간에 예약을 하기에는 조금 어려웠지만 그만큼 안양에서 가볼만한 곳이에요! 정말 추천드려요!




[ 관련게시글 ]


> 평택 1인샵 마사지 최고의 실력

> 종로 남성전용마사지 다른곳 가지 마세요

> 강남 24시 마사지 어디가 좋을까요?

> 판교 남성전용 마사지 시원한 관리에 감동까지 !

> 평택 감성마사지 세곳만 추천합니다!

조회 18회댓글 0개

Hyun's blog

  • Facebook